세나

이젠 아예 잠든상태에서 시작하는구나

신화각성_연희_스킬표.png

근데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쫄작 최적화

12개의 댓글

25 일 전

??? 효공 껍질 부여 에반데;

0
25 일 전
@알라라크

3옵이 스킬무효화 2회 달고 시작임

0
25 일 전
@파샤

저기에 영광광기같은거 낀다고 생각하니까 좀 끔찍한데

다시보니 그나마 효공 관통없는건 양심적이긴하네ㅋㅋㅋ

0
25 일 전
@알라라크

영광이 확속인가 아리엘처럼 후방확속 달린애 있지않나?

있으면 반격면역 그거 줘도 좋을듯

0

쿨쿨 자고시작해서 쫄작 못함

0
25 일 전
@아힣흫햏햏흫힣

쫄작용으로 수면저항 주고 시작한다면?

0
DE1
25 일 전

1턴 날리고 쫄작하기엔 초큼

0
25 일 전
@DE1

수면저항잠재+상저 해도 그냥 걸릴려나

0
25 일 전

저거 레긴이랑 벨진쓰고 레긴속대주면 수면없이 시작해ㅋㅋ

방방 반반주고 메인반격으로쓰면될듯

0
25 일 전
@제발요

확실한건 딜하나는 끝내줄거같음

0
25 일 전
@파샤

ㄹㅇㅋㅋ 평타계수부터가 광기주면 시원시원할듯

0
25 일 전
@제발요

잘하면 방덱에서 쓸지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87777 [가테] 니네 그거 암? 4 지옥잠수부 0 35 분 전 34
87776 [크퀘] 도13 마레 강녕 0 48 분 전 15
87775 [바람] 7만따리 도사 진지박 올리니까 14만됐다 피츠 0 53 분 전 18
87774 [붕괴3] 아 광고보니까 존나복귀땡기네.. 1 후발거라 0 1 시간 전 42
87773 [바람] 전사의 현실 4 행복회로불탐 0 1 시간 전 63
87772 [명방] 스작 뭐하냐? 친구창 좀 비어있음 1 인생역전 0 2 시간 전 27
87771 [기타] 이거 무슨게임 인지 아냐? 극지저격수 0 2 시간 전 51
87770 [크퀘] 아 시발 도전 13 못해먹겟네 시발 ㅋㅋㅋㅋㅋ 푸르동동 0 2 시간 전 35
87769 [가테] 댕댕냥냥 길드승인좀 해주세요 흰꼴뚜기 0 2 시간 전 50
87768 [바람] 람쥐굴 어려움 가려면 니운내가져옴감사 0 2 시간 전 22
87767 [바람] 무휼 1-1 사명비 01:17 젠 1 제이레인 0 2 시간 전 25
87766 [가테] 가테 재밌어보여서 시작했는데 7 털달린바퀴벌레 0 3 시간 전 170
87765 [붕괴3] 아 ㅋㅋ 존버 웰케못하냐 렙미만잡 0 3 시간 전 58
87764 [가테] 혐과금 마리나 픽업 총 150번쯤 돌린듯 1 곰문곰문곰 0 4 시간 전 129
87763 [가테] 230뽑 3성 하나또 안나와서 9 마이쮸냠냠 0 4 시간 전 153
87762 [기타] V4 하는 개붕스? 안우진 0 4 시간 전 47
87761 [붕괴3] 율메 만족도 개높네 2 개충 0 5 시간 전 63
87760 [붕괴3] 율자메이 몸계 가져가라 1 파파이스지점늘려... 0 5 시간 전 75
87759 [가테] 가테 패러디 개많누 1 Kyarufam 0 5 시간 전 99
87758 [바람] 파티원 추방시킬때 개꿀팁 2 꼬우면일베로가라이기 0 5 시간 전 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