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크락션을 누르기 힘든 앞차

78개의 댓글

28 일 전

619 ㅎㄷㄷ

0
28 일 전

무슨 수학문제 같네

0
28 일 전

래서 어쩌라고

도로에서 뻘짓하면 크락션 4/4 박자로 눌른다

1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왜 아버님은 괄호가 쳐져있을까

0
28 일 전
@초특가신발

나이 많다고 트락션 인눌려야댐?

0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아니 크락션은 됐고 괄호가 궁금해서

1
28 일 전
@초특가신발

(아버님)이었던것

0
28 일 전
@초특가신발

사령관님 (아버님) 인듯

0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제발 내 차 뒤에서 그래 주라 니 아굴창 4/4 박자로 털어주게

5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그럼 주변의 자녀들이 52/52 박자로 호응하겄제

0
28 일 전
@하레군

존나 뚝딱 뚝딱 쳐맞을듯 ㅋㅋㅋ

0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혹시 본인이 굉장히 쿨하고 남들과 차별되면서 멋있다고 생각하시나요?

3
28 일 전
@대협

0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7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개씨발좆같은병신새끼

3
28 일 전
@Heatoz

급발진 인정합네다.

2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2
28 일 전
@쿠앤크프라페
2
@쿠앤크프라페

친구들아 얘 차 없어 ㅎㅎ

0
27 일 전
@쿠앤크프라페

탑승자들 나이많으니까 크락션 누르지 말라곤 적혀있지도 않음

그냥 조금 천천히 가니까 양해부탁드린다만 적혀있구만

1
27 일 전
@쿠앤크프라페

그럼난 3/4박자 왈츠로 흥을 복돋와주지

0
27 일 전
@SmokingGanja

세계분의 비빔박자

0

쫌치누..

0
28 일 전

효자네

0
28 일 전

보기좋네

0
28 일 전

효자추

0
28 일 전

빵하면 심장마비 오는거아니냐;;

0
@Ppkpkgsf

그럼 밥해야겠다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오늘자 국방부 근황 32 IILiIIliL 15 2 분 전
인종차별??? 15 천사님 23 5 분 전
군대에서의 자신의 사격자세는? 66 천사님 24 7 분 전
초등학교 선생님들 점심식사 48 사탄 29 10 분 전
엘리자베스 여왕 하회마을 방문은 영국측에서 요청한것 15 soho 44 10 분 전
관짝밈은 아무것도 아닌 의정부고 코스프레 37 llllllllllllllllllll 40 18 분 전
밥이 맛없다고 영양사를 집단으로 괴롭혀온 경찰들 56 사이버렉카 41 20 분 전
마음의 소리 완결낸 조석 근황 23 llllllllllllllllllll 35 27 분 전
전국 엄마들의 말 버릇.jpg 66 월16일 27 35 분 전
공무원식 일처리 44 사탄 35 40 분 전
여름철 성수기 장사 외치던 분들 근황 59 사탄 50 42 분 전
드론으로 7살 아이를 구한 소방관 30 므겡므겡 36 42 분 전
공무원 취업이 뭐길래... 49 사탄 36 43 분 전
나는 LGBT 지지한다 29 p1191 36 45 분 전
짱구 극장판 개 뜬금없는 장면..mp4 43 슈퍼장애맨 48 51 분 전
레이싱걸 두개 움짤, 동일인물인가? 43 지금배가고파 29 52 분 전
회사 경리랑 말다툼 한 만화 72 고자질하는고자 69 1 시간 전
[스압] 시대를 앞서간 MBC 예능 두니아 25 엄복동 41 1 시간 전
정신나간 전남친 레전드.jpg 55 허언증 54 1 시간 전
분당의 자부심 154 천사님 47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