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친한 친구

49개의 댓글

김유동 이유동 박유동ㅜㅜ

11
28 일 전
@13만원렌즈잃어버림
5
28 일 전
@와랄랄라
0
27 일 전
@13만원렌즈잃어버림
0
28 일 전

내 닉 적어도좋아...

0
28 일 전

저 숫자가 뭐임?

0
28 일 전
@생태계교란종

[삭제 되었습니다]

28 일 전
@SAMSUNG

디시펌이구나 아이피는 디시 밖에없어서 디시인가 했다

0
28 일 전
@생태계교란종

아이피 같은데? 무슨 드립인진 모르겠음

0
28 일 전
@치즈스틱

[삭제 되었습니다]

28 일 전
@SAMSUNG

읍읍..

1
28 일 전
@SAMSUNG

집념추

0
@치즈스틱

통피라고 통합IP

LG KT SK인터넷 통신사마다다름 ㅋㅋ

0
28 일 전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통피는 통합이 아니라 통신사 IP

1
28 일 전
@치즈스틱

디씨 회원가입 안하고도 글쓸 수 있는데

그런 유동(IP) 들이 글 쓸 때

닉네임을 ㅇㅇ 으로 많이함.

그러면 ㅇㅇ(IP) 가 닉네임이 됨.

 

디씨 들어가보면 단박에 이해됨.

0
28 일 전
@당근슬라이스

나도 알아요..

0
28 일 전
@치즈스틱

야! 너두?♡

0
28 일 전
@치즈스틱

그러니까 이게 뭐냐면

0
28 일 전
@생태계교란종

군대 특기번호

0
28 일 전

아 ㅋㅋ 기억폭행 당함 나 저거 1개밖에 못씀... ㅠㅠ

0
@지미찡

토닥토닥..

0
28 일 전

1번하고 2번이 kt 유동 아님? ㅋㅋ

0
28 일 전
@미륵성님

3번도 통피임 ㅋㅋㅋㅋ

0
@미륵성님

3번은 sk 통피 ㅋㅋㅋ

0
28 일 전
0
28 일 전

ㅁㄴㅇㄹ 어디갔냐

0
28 일 전

이름 다 '유동성' 아니야?

0
28 일 전

나는 승희 적어야지

0
28 일 전

쓸 친구는 있었는데

걔도 날 썻을까? 하면서 존나 망상함...

0
28 일 전
@Krrrrrrr
0
28 일 전
3
28 일 전
@llllllllI

이게 왜 진

0
28 일 전
0
28 일 전

ㅇㅇ좌

0
28 일 전

존나 무서운건 같은 ㅇㅇ끼리도 아이피보고 서로 구분하고 알아맞춤

1
28 일 전

통피 외우는 놈들은 걸러라

1
28 일 전

심지어 다 통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8 일 전

어이- 내 닉 적어라

0
28 일 전

개붕이들 저거 3칸밖에 없어서 너무 어려웠던거 맞지? ㅋㅋ

0
28 일 전

고닉 없는거보니 바른 생활했네 아 ㅋㅋ

0
28 일 전

우리 서로 교환하자

나 1번에 썼네? 난 이미 써서 2번에 씀...

0
28 일 전

흑ㅠㅠ...

0
28 일 전

친목 벤!

0
28 일 전

학교다닐때 적었던거같은데 왜있는거냐 참고하기라도 함?

0
28 일 전

디씨는 유동이 살린다 이말이야!

0
28 일 전
0
28 일 전
0
27 일 전

192.168.0....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군대에서의 자신의 사격자세는? 47 천사님 15 10 초 전
초등학교 선생님들 점심식사 28 사탄 18 2 분 전
엘리자베스 여왕 하회마을 방문은 영국측에서 요청한것 8 soho 31 3 분 전
관짝밈은 아무것도 아닌 의정부고 코스프레 30 llllllllllllllllllll 35 11 분 전
밥이 맛없다고 영양사를 집단으로 괴롭혀온 경찰들 49 사이버렉카 35 13 분 전
마음의 소리 완결낸 조석 근황 20 llllllllllllllllllll 32 20 분 전
전국 엄마들의 말 버릇.jpg 62 월16일 25 27 분 전
공무원식 일처리 41 사탄 34 33 분 전
여름철 성수기 장사 외치던 분들 근황 54 사탄 47 34 분 전
드론으로 7살 아이를 구한 소방관 26 므겡므겡 34 35 분 전
공무원 취업이 뭐길래... 46 사탄 32 35 분 전
나는 LGBT 지지한다 28 p1191 36 37 분 전
짱구 극장판 개 뜬금없는 장면..mp4 39 슈퍼장애맨 46 43 분 전
레이싱걸 두개 움짤, 동일인물인가? 42 지금배가고파 29 44 분 전
엘리자베스 여왕도 당할뻔한 두유노김치? 74 사탄 43 47 분 전
회사 경리랑 말다툼 한 만화 72 고자질하는고자 69 53 분 전
[스압] 시대를 앞서간 MBC 예능 두니아 25 엄복동 41 1 시간 전
정신나간 전남친 레전드.jpg 52 허언증 54 1 시간 전
분당의 자부심 153 천사님 47 1 시간 전
커플싸움에 수박터진다 38 밥상저격 49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