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조직도 있네

IMG_20200711_200644.jpg

 

 

'남성과 함께하는 페미니즘'

남페미가 만들었을까... 여자들이 만들었을까

주체 따라 느낌이 다를듯

6개의 댓글

2020.07.11

정의당은 결국 랟팸 손절 못하고 같이 썩어가는구나

0
lsp
2020.07.11

순간 공연 신승훈으로 봤네 ㅋㅋ

CF도 안나오던 아재가 저런데를 간다고??? 했는디.

 

================

하지만 레디컬이 출동한다면 어떨까

0

https://blog.naver.com/femiwithhim

https://www.facebook.com/seoulnpocenter/posts/2211194125662333/

 

운영팀에 이한이라는 남자 페미니스트가 있네.

0
2020.07.11

조만간 성범죄자에 한해 사형집행 재개되겠네. 역사를 퇴보시키는 세력..

0
2020.07.11

남성(피냐타 대용)과 함께하는 페미니즘

0
2020.07.11

FUCK TERFs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8148 비 안와서 좋다 한화우승 1 분 전 1
288147 MB계 "4대강보 없었으면 나라 절반이 물바다…자신있음 ... 1 lsp 2 분 전 9
288146 당정청 "재난지원금 2배 상향 조정" 김이광재 4 분 전 11
288145 의사 증원 관련해서 설문조사 올려도 됨? 1 유급생 4 분 전 8
288144 문재인은 LNG 국제가격 하락에 두번 절해야지 연구소인건비루팡 18 분 전 36
288143 ??? 훠훠훠 집값은 안정되고있습니디 3 월남스키부대 20 분 전 44
288142 태양광 기술 투자하는건 좋다 이거야 1 휴맨스 23 분 전 29
288141 [행정부처 여론조사]부동산 파장에 국토부 최하위권 추락…최... 3 tpecnoc 26 분 전 31
288140 아 치트키 사용했다 3 tpecnoc 35 분 전 57
288139 단독] 부산 A 시의원 성추행 혐의로 신고당해 2 tpecnoc 41 분 전 49
288138 태양광 발전 육성에 대해. 8 오향왕족발 1 시간 전 113
288137 물론 정부 보조금 받고 파는거겠지만 중국폰 보면 참 무섭다 2 MelodyㅤMarx 3 시간 전 156
288136 나는 처음 대학 갔을 때 이과 = 이공계열인줄 알았음 4 보충역빌런 8 시간 전 218
288135 근데 전기차가 정말 유효한 기술 맞읍니까? 18 0x1101000101F 8 시간 전 308
288134 진짜 안구정화 하고 가라 6 프롤레타리아 8 시간 전 281
288133 ㅋㅋㅋ 나 여름휴가 4일임 4 오스만유머 8 시간 전 138
288132 혼술이 젤맛잇음 8 일째노숙중 8 시간 전 114
288131 이과 교수는 우리과 열역학교수가 개새끼였지 5 닉네임변경26 8 시간 전 185
288130 안구 정화하며 화를 풉시다. 7 lsp 8 시간 전 178
288129 연평도때 반격 15분 걸렸다고 언론이 욕했었는데 3 순한맛진라면 8 시간 전 25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