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벙글 종토방

37개의 댓글

먼소린가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종토방 아재들 개웃김

폭락 2시간 이후에 머선일이고 하면서 뒷북

6
25 일 전
@skkttt

ㅋㅋㅋㅋ머선129?

0
25 일 전
@병신족밥꼴데

ㅁㅅ129!!

1
25 일 전
@skkttt

종토방이뭐야?

0
25 일 전
@판타 레이

종목 토론방 주식 종목 토론토 가고싶다

0
25 일 전

아저씨들 드립 장난 아니네 ㅋㅋㅋㅋ

0

하한가 쳐맞은 종토방 가보면 온갖 조롱이 난무하는 가운데 육개장 먹으러왔다는 사람 한명씩은 꼭 있음, 장례식장 육개장,,,

1
25 일 전

종합토론방 아재 할배들 말싸움하는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1
25 일 전

모든 인간만상이 집약돼있는 곳이 있다면 저기임 ㅋㅋㅋ

0
25 일 전
0
25 일 전

종토방은 너무 쉰내남

0
25 일 전

기분제지겠네 ㅋㅋㅋㅋㅋ

0
25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25 일 전
@킹빨간갓춘기

종목토론방

0
25 일 전
@보라돌이얌

글쿠만 감사

0
25 일 전
@킹빨간갓춘기

종목토론방

0
25 일 전
@킹빨간갓춘기

종목토론방인듯?

0
25 일 전
@德板王

댓글 더 달리기전에 빨리 삭제했다 ㅎㅎ

0
25 일 전
@킹빨간갓춘기

난 답글 아무도 없길래 달았는데 나보다 빠른 애들이 되게 많았네 ㅋㅋ

0
25 일 전
@킹빨간갓춘기

종목토론방

지웠다고 안심한거냐? 어림도킹치

0
25 일 전

빅텤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빅텍은 지금 6800원인디 ㅋㅋㅋ

0
25 일 전

ㅋㅋㅋㅋㅋㅋ 디씨로치면 코스피갤인가

0
25 일 전

ㅋㅋㅋㅋㅋㅋ 주갤

0
25 일 전

니지유? 니쥬? 얘네 별로냐? 일본에서 반응 좋다더만

0
@으라리릴

ㅇㅇ걔네 별로 잘나고를 떠나서 며칠만에 주가 20% 뛰었음

0
25 일 전

인간의 희노애락 모든게 다 들어있다 저기엔

0

빅텍은 그냥 떨어질때 사놔

0
25 일 전
@부에나비스타소셜클럽

얼마에 입벌려야됨?

0
@근성가이

북한이 지랄하고나서 상한가 한두번 치고 하한하 두번 칠때

0
25 일 전

빅텍 vs 유니온머터리얼

0
25 일 전

빅텍 지금까지 보유햇으면 1만 넘겼을 때 개씹이득 봤겠네.

그나저나 시발 신풍 뭐야. 미쳤네 장난치나.

0
25 일 전

시발 신풍 18000에 사서 24000에 팔았을 때 개씹이득 했는데..장투가 답이다!!!

0
24 일 전

ㅋㅋ 신풍제지도 저평가주라서 샀다가 얼른 안올라서 그냥 손해 안보고 팔았는데

0
24 일 전

야들아 좃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유튭주의) 샌드박스가 행태가 마음에 안드는 이유 36 유상의행복은있어요 29 11 분 전
지금 보면 정확한 샌드박스 평가 33 아졸려 51 20 분 전
영화 '암살' 전지현 역 실제 주인공 27 요도에아몬드빼빼... 32 22 분 전
1980년대부터 스토커한테 시달린 연예인 18 아도니스 29 23 분 전
정유인 보고 진짜 설레였다 59 이뭠마 34 27 분 전
전설의 스베누 56 사이버렉카 45 28 분 전
배우 오정세의 영화 '신세계' 지원 서류심사 탈락 ... 41 HIGHESTINTHEROOM 28 29 분 전
26살먹고 카페 처음가봣다... 55 30렙찍었다 45 30 분 전
유명 연예인... 너무한 유튜브 뒷광고..jpg와 반응...jpg 36 동물의숲 37 31 분 전
C gamer 26 xiayi 28 32 분 전
보이루 만세! 38 레벨밥도둑 89 37 분 전
롤 대리 충전한 사람들이 억울한 이유 26 김츼 36 41 분 전
인방주의) 이 시각 가디언 테일즈에 감동받은 한사람 46 므르므즈 47 41 분 전
인방) 침착맨 샌드박스 노예계약 논란 122 11goam 63 54 분 전
다시 보는 얼굴 천재 84 레벨밥도둑 87 1 시간 전
누나 남친만나고 화난 동생 92 NETFLIX 74 1 시간 전
서울 코믹월드 근황 72 NETFLIX 43 1 시간 전
씹덕의 손을 거친 공산주의 65 GProtoss 40 1 시간 전
은근 불쌍한 보직.jpg 102 코카인 64 1 시간 전
화끈한 온열의자 만들기 25 NETFLIX 47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