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4화까지 평

서예지 좋아해서 그냥 시험 끝나고 볼 것도 없어서 봤는데

 

나름 괜찮네 

 

1,2화는 시청자 끌어모으려고 힘 빡주고 시작하는데

 

일단 여주 직업이 동화작가임

 

그래서 동화로 시작함 마무리도 역시 동화

 

근데 처음에는 동화 낭독하는 장면이 그냥 드라마 전체 컨셉정도내지는 연출정도로 여겼는데

 

3,4화까지 보고나니 생각보다 깊이가 있더라고 

 

동화 자체가 여주와 남주의 인생사와 아픔을 설명하는 도구가 되면서 동화 자체에도 관심이 가더라고 

 

특히 4화 좀비아이편에서는 동화가 전달하는 메세지가 워낙 드라마 전체를 꿰뚫는 메시지인데다가 

 

그 자체만으로도 생각할거리가 있는 작품이라그런지 4화 끝나고 나서는 좀 여운이 남았기도 했음

 

16부작이라 4화가지고 평가하는것도 웃기지만 아직까진 나쁘지 않은 드라마같음

 

1,2화는 한국 드라마 특유의 그 오글거림이 있긴한데

 

그런건 조금 감안하고 보면됨

 

3.4화 부터는 드라마 자체의 매력 특히 서예지의 극중 캐릭터인 고문영의 매력이 잘 느껴짐

 

적어도 나는 처음 보는 스타일의 여주라서 괜찮았음

 

남주를 제외한 타인에게는 공감을 잘 하지못한다는 점에선 본질은 인간수업의 여주와 비슷하지만 좀 더 로코스타일로 해석한 느낌 ?

 

1,2화는 조금 인물들의 행동들이 인위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데 

 

3,4화를 점차 거치면서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가 조금씩 풀리고 그러면서 그런 부자연스러운 행동들이 이해가 되더라고

 

엄청 좋다까진 아니더라도 그냥 괜찮은 로코드라마같음

 

할 거 없는 분들은 그냥저냥 봐도 나쁘지 않을 드라마니깐 함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2개의 댓글

2020.07.02

서예지목소리 넘모좋다

0
@모모무

ㅇㅈ 감자별에서는 일부러 하이톤을 내던데

 

이번엔 원래 목소리로 연기해서 좋았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8228 [드라마] 넷플릭스 다크 정주행 끝냈다. 8 짐승지게뿌셔ㅠ 0 2020.07.02 364
38227 [영화] 살아있다는 최대문제가 1 Zzser2 0 2020.07.02 163
38226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4화까지 평 2 년안에취업기원 0 2020.07.02 268
38225 [드라마] 와 설국열차 8화 좆되네 5 국어시간에쳐졸았나 0 2020.07.02 588
38224 [영화] [스포] 토랜 그리노 궁금한 점 2 녹나무남 0 2020.07.02 169
38223 [드라마] (스포) 브레이킹 배드 다봤는데 궁금한점 5 조던 0 2020.07.02 214
38222 [드라마] 쌍갑포차 후기 1 천한댕댕이 0 2020.07.02 222
38221 [드라마] 왕좌의 게임은 왜 그렇게 결말 냈을까 7 공영차고지 0 2020.07.02 382
38220 [영화] 일본여행 대리만족할만한 영화 뭐 없을까?? 20 뒷산놀이터 0 2020.07.02 192
38219 [영화] 공포 스릴러 영화 추천해줄수있어? 17 지상에서영원으로 0 2020.07.01 297
38218 [영화] 배트맨 트릴로지 보는 분들 정지소 0 2020.07.01 100
38217 [드라마] 다크 시즌 3 후기 스포는 없다. 6 에밋브라운 0 2020.07.01 426
38216 [드라마] 병신같은 넷플릭스 5 일굶은국문과 0 2020.06.30 730
38215 [기타] 일본말투 스~~~ 존나 끄는거 나만 거슬리냐? 5 설교쟁이 0 2020.06.30 493
38214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vs 편의점 샛별이 6 반팔맨 0 2020.06.30 450
38213 [드라마] 넷플릭스 다크 진짜 개명작이네 11 Everheart 1 2020.06.30 979
38212 [영화] 나이먹고 봐도 재미있는 하이틴영화 소개합니다 허허 세레브 0 2020.06.30 275
38211 [영화] #살아있다 원작이 alone이라던데 본 사람 있냐? 5 그대 0 2020.06.30 314
38210 [드라마] 보잭 홀스맨 존나 재밌다 2 IlIlIIIllIlIl 0 2020.06.29 188
38209 [영화] 프리즌 영화 수준 실화냐? 1 깅닝딩링밍 0 2020.06.29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