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백업은 이번에도 영입 안하려나

어째 찌라시 도는 놈들 중에 스트라이커가 없어

 

호이비에르랑 센터백, 풀백, 윙어 얘기들 뿐임 시발

 

 

4개의 댓글

2020.06.30

구단에 돈도 없고.. 9번은 원래 괜찮은 매물도 잘 없고.. 사실 가장 시급한 건 라이트백이고

0
2020.06.30
@이디오테크

케인 눕고 손흥민 갈아넣다가 손흥민도 눕고

그렇게 파멸 직전까지 갔다가 코로나로 겨우 선수운용 숨통 트인 게 이번 시즌인데

이 불지옥을 또 보고 싶지는 않다...

0
2020.06.30
@이디오테크

지루를 데려왔어야 됐는데 ㅠ

0
2020.07.01

없으면 세징야 영입해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259 [오피셜] 호이비에르 영입 완료 아졸려 0 31 분 전 7
29258 맨시티, 쿨리발리 영입 위해 63m 오퍼 읭긩븽 0 1 시간 전 18
29257 챔스 16강 토트넘 경기때 손흥민 왜 결장이엿음? 3 이불밖은위험해 0 8 시간 전 78
29256 턱걸이 6 거엉빵 0 18 시간 전 109
29255 코펜하겐 키퍼 존나 잘막네 ㄷㄷㄷㄷ 이늬야 0 1 일 전 81
29254 캬 산초 재계약 키커 떴다 ㅋㅋㅋ 3 이늬야 0 1 일 전 143
29253 크리스 스몰링을 노리는 인테르 읭긩븽 0 1 일 전 65
29252 윌리안 ㄹㅇ아스날 가나보네 10 rnfkdhkd 0 2 일 전 207
29251 데포르티보 3부리그로 떨어졌네 2 ililiiilililililiil 0 2 일 전 132
29250 내일 호이비에르는 메디컬후 토트넘과 5년 계약, 워커-피터... 읭긩븽 1 2 일 전 124
29249 감독님 어차피 털리는거 유스좀 넣어보십쇼 이늬야 0 3 일 전 136
29248 와 ㅋㅋㅋ 유베 피를로 감독 선임 오피셜 10 이늬야 0 3 일 전 264
29247 4시 챔스 예상 치즈스틱 0 3 일 전 88
29246 월요일ㄲㅏ지 맨유가 이적료 마련 못하면 산초 영입못할텐데 3 이늬야 0 3 일 전 92
29245 유베 다음 감독은 좀 부담되겠네 4 아졸려 0 3 일 전 144
29244 [오피셜] 유벤투스, 사리 경질 7 읭긩븽 0 3 일 전 179
29243 사리 경질당해서 조르지뉴 팔지도 못하겠네 2 이늬야 0 3 일 전 102
29242 사리 경질ㅋㅋㅋㅋㅋ 1 아졸려 0 3 일 전 89
29241 사리 " 유벤투스는 챔스에서 저주받았다. " 2 읭긩븽 0 3 일 전 144
29240 현재 포체티노와 접촉중인 유벤투스 3 읭긩븽 0 3 일 전 12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