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남자 잘생겨지는법이 뭐가있을까?

a9520aa8 2020.06.03 4943

일단 운동운 웡래 열심히 하고 있고.

패션도 유튜브 봐서잘하고있음. 

이래저래 알아본결과.

라식, 눈썹문신,성형시술(코필러 등),성형수술(눈매교정)

머이정도가있는거같은데.

단계별로 부담없는거 먼저 조금씩 하면되겟지?

아니먄 머 추천하는거있냐

 

22개의 댓글

176e28dd
2020.06.03

잘생긴건 타고나는거같고 그냥 관리차원에서는

눈썹 피부 머리 운동만 하면됨 저것만해도 충분함

성형은 딱 눈까지만 추천함

0
a9520aa8
2020.06.03
@176e28dd

눈중에서도 어떤거추천해? 좀몰리고 작은눈이긴함. 안경끼고있고.

0
176e28dd
2020.06.03
@a9520aa8

안경꼈으면 라식하거나 렌즈껴보고

눈이 좀몰렸으면 앞트임은 못할거야...

보통 쌍커풀+눈매교정하는데 이건 상담받아보는게 젤 정확함

0
179e89d4
2020.06.03

앵간치 평범하게 생겼으면 수술이나 필러까진 안가도 눈썹문신, 체모관리 머리스타일 운동 옷이지 뭐

0
581c39eb
2020.06.03

나는 중고딩때 안경잡이에 돼지였는데

 

우선 운동을해서 체형을 바꾸고 처음으로 한게

 

스마일라식이였음. 우선 안경끼고있으면 안경부터 벗으셈

 

그다음이 눈썹문신

 

그다음이 레이저제모(얼굴목)

 

그다음이 기초화장 정도였음

 

회사다니면서 기초화장은 안함 중요한일있을때만 하는정도?

 

나의 순서는 이랬음

 

필러는 넣으면 몇개월 못가는거치곤 비싸서 안하고

성형수술도 마찬가지로 리스크가 너무커 비싸고 어떻게될지모르고

 

요정도?

 

헤어스타일관리는 지속적으로해주고

 

어디가서 못생겻단 소리는 안들음

0
a9520aa8
2020.06.03
@581c39eb

렌즈를 못끼거덩 겁이많아서 스마일라식받는데 지장은없냐?스마일라식하면 일상생활언제부터가능?

0
581c39eb
2020.06.03
@a9520aa8

나는 말출나와서 바로 해서 목요일에 시술하고 금요일쉬고 토요일 클럽감 ㅋ

0
581c39eb
2020.06.03
@a9520aa8

시술하기전에 두번정도검사받음 어느정도까지 시력나오는지랑 시술가능한지? 가능하면 비용결제하고 수술날짜 잡고

 

 

0
581c39eb
2020.06.03
@a9520aa8

안경벗자 다니엘급아니면 벗어야해.. 난 안경벗고 진짜 많이바뀜 인생도 외모도

0
a9520aa8
2020.06.03
@581c39eb

그러나. 이게.. 안경낀게 더낫다하던데 사람들이. 그래도 밧는게 낫나 그모습에 익숙해저서 그런가?

0
581c39eb
2020.06.03
@a9520aa8

ㅇㅇ 나도 처음엔 어색했음, 이상하지 평소에 끼던애가 벗으니까

 

친구들은 병신같다고한느데 처음보는사람들은 눈이예쁘다고함

 

안경은 죄악이야 진짜로 ㅠ 꼭벗으셈

0
1e8edc3e
2020.06.03

안경벗고 점빼면 그나마 사람같음

0
d59d5c82
2020.06.03

주변에서 안경 낀게 낫다거나 본인이 안경낀 모습이 나은거 같다면 대부분 착각임.

그리고 무서워서 못낀다는 개소리 말구 그냥 렌즈부터 시도해보셈 한두번만 껴보면 아무렇지더 않음.

0
a9520aa8
2020.06.03
@d59d5c82

개소리가아니거... 무수히많이시도해봄 ㅠㅠ 넣지거못했는데 뺄순있을가 생각더들고

0
8eed7308
2020.06.03

코가 낮지않은이상 코필러 비추한다

0
a9520aa8
2020.06.03
@8eed7308

그냥 무난한데 콧눈옆에 딱 콧대가 있었음 좋겟는데 비추여.?

0
8eed7308
2020.06.03
@a9520aa8

너가 말한곳이 미간인데 진짜 꺼져있지않는이상 맞지마 미간이 필러시술중에서 제일위험해 눈으로 직통되는 혈관들이있어서 운좋으면 피부괴사 운나쁘면 실명이긴해 근데 요즘은 잘모르겠는데 잘하는곳가면 괜찮긴하겠지만야 그래도 비추임 어차피 필러는 퍼져서 모양이 더 못생겨져

0
0e508577
2020.06.03

눈은 쌍수하면 대부분 커짐 근데 가로폭이 좁은 경우엔 앞뒷트임 해야한다

0
e03bf56b
2020.06.03

화장을 하세요 얼굴에 칼은 되도록이면 대지 마셈

본인은 기초메이크업에 눈이 좀 컴플렉스라 눈까지 그림

그리고 남자는 잘생긴거보단 무조건 깔끔해야됨

0
a9520aa8
2020.06.03
@e03bf56b

남자들 화장 자칫 잘못하면 진짜보기싫자나 한듯안한듯 눈까지 하는거 어렵지 않어?

0
e03bf56b
2020.06.03
@a9520aa8

어려울 게 뭐가 있어여 그냥 선 찍 긋는건데....

지금 유튜브나 방송에 나오는 수많은 출연자들이 그렇게 메이크업 하고 나온거에여

0
e03bf56b
2020.06.03
@a9520aa8

잘못된 지식으로 화장을 해서 망하는거지 제대로 알고 하면 망할 수가 없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0901 뭔가 일이라는건 존나... 어려운것 같음... fc4d3e29 3 분 전 10
410900 프로포즈 어캐할지가 고민 2 03372e92 3 분 전 8
410899 지갑 찾아준 거 사례 어케함 3 8d1ea551 28 분 전 83
410898 여붕이들 장근석 어떻게생각함? 15 87567221 31 분 전 98
410897 클래스101 수강해본 사람 3 1f51401a 55 분 전 112
410896 다진 생강은 주로 어떤 요리에 넣어? 6 f1dfce1a 57 분 전 53
410895 헬스 pt 하는데 수치심든다 12 0e78b919 1 시간 전 252
410894 좋아하는 사람이 교환학생 간다해서 슬프다 3 3f46737e 1 시간 전 108
410893 결혼식 버스대절 vs 교통비지원 vs 숙소지원 고민 12 fc43591a 1 시간 전 92
410892 여친 행동 이해가 안간다 8 edcc19d5 1 시간 전 263
410891 누가 3달전부터 주기적으로 내 번호로 상담문의 넣는데 6 a1152572 1 시간 전 129
410890 퇴직 고민 8 db2dbbf5 1 시간 전 83
410889 언어교환 어플 접어야겠다 16 dd91a6f3 2 시간 전 228
410888 현재 고민거리 8 48002e0a 2 시간 전 97
410887 주차장 차 긁은거 본거 전화로 알려드림 8 1a6d56c4 2 시간 전 229
410886 다이어트 중간보고 7 bdbdb7e4 2 시간 전 100
410885 비싸고 신형차 보면 부럽다 6 62d68ced 2 시간 전 169
410884 보컬학원에서 노래 딱 한곡만 배워도 됨? 15 0b7792c1 2 시간 전 133
410883 아 청년주택 시발 소득걸리네 8 a07825d7 3 시간 전 248
410882 본인 인생에서 정말 열정을 쏟아본경험 14 60f74453 3 시간 전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