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엄마 .. 거기 얕다며.. 전혀 안얕은데 ?

41개의 댓글

2020.06.02

코만 물위로 꺼내고 가면대네 ㄷㄷ

4
2020.06.02

흑끼리 됏누..

0
km
2020.06.02

첫짤 눈빛 ㅋㅋㅋㅋㅋㅋ

?? : 이걸 건너오네

3
@km

눈빛 ㄹㅇㅋㅋ

 

건들면 사자 한마리 정도 뚝딱 할 눈빛이네ㅋㅋㅋㅋ

2
2020.06.02

아가야 까만게 굵단다

0

코 위로 내민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20.06.02
0

새까마니까 존나 멋지당

0
GTS
2020.06.02

졸귀ㅋㅋㅋ

0
2020.06.02

저게 벤타블랙인가 그거냐

0
2020.06.02

ㄷㄷㄷ... 코끼리 원래 검은색인거 지금 처음 알았음

0
@MintChoco

ㅋㅋ 쟤넨 아프리카코끼리여서 검은색이구

아메리카대륙쪽은 좀 하얘 ㅎㅎ

0
2020.06.02
@렙을 로그인으로만찍음

ㅇㅎ... 흑인 코끼리구나!

3
2020.06.02
@렙을 로그인으로만찍음

인도

0
@미우미우

거기껀 좀 누래

1
2020.06.02
@렙을 로그인으로만찍음

아메리카에 코끼리가있오???

0
@삼성전자사장

웅 나 미국살때 옆집 마당에 묶어놓고 키우던데?

1
2020.06.02
@삼성전자사장

너 스미소니언 동물원 안가니?

0
2020.06.02
@綠象

앗 탈출한거 걸렸다 ㅌㅌㅌㅌ

0
2020.06.02

스노쿨링 ㄱㅇㄷ

0
2020.06.02

코만 나와잇는거 개 귀엽네 ㅋㅋ

0
2020.06.02

상아 작네.저거 커다란 놈들이 멋있는데

1
2020.06.02
@마이크로닷

큰 놈들은 다 뒤졌..

0
2020.06.02

???: 이 게임 갓겜인데 왜 아무도 안하지?ㅋㅋ

0
2020.06.02

막짤 엄마코끼리 검스신은거같아서 존나꼴린다 씨바

1
@코로나민C

미쳣니

10
@코로나민C
0
2020.06.02
@코로나민C

오랜만에 한놈 발견!

0
@코로나민C
0
@코로나민C
0
2020.06.03
@코로나민C

휴먼..제정신이야?

0

코만 나온거 시발 ㅋㅋ 뿌우 +_+ 살아남을꼬얌 0ㅇ0

0
2020.06.02

잠수함ㅋㅋㅋㅋㅋㅋ

1
2020.06.02

코만 나온거 왜이리 커엽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06.02

와ㅋㅋ 진짜 귀여워 ㅋㅋ

0
2020.06.02

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ㅋㅋㅋ

0
2020.06.02

카본유광 코팅...

0
2020.06.02
0

스노클 ㅋㅋㅋ

 

0
2020.06.02

뿌우

0
2020.06.02

어미가 새끼 코 위로 내밀었는지 확인은 하고 갈까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최저가부장제" 대전교육청 블로그 근황 오피셜 20 뷰ㅈㅣ 22 3 분 전
여군 하사랑 ㅅㅅ한 썰 19 까스박명수 23 4 분 전
50억 받고 개드립 안하기 vs 그냥 평생 개드립하기 36 입만벌리면구라 28 5 분 전
유통기한지난 원료로 맥주만든 브루어리 40 SAMSUNG 19 5 분 전
감량 성공 후 찾아오는 폭식증에 대처하는 법 87 오태식이 30 12 분 전
실시간 모 대학 에타 이시국 레전드 갱신 55 탐라국오피서 45 21 분 전
데드리프트의 천국인 헬스장 51 ㅋㅋㅎ 53 28 분 전
고추절단 5급이니까 89 년째모닝타고배달中 47 37 분 전
도합 105%의 인생을 사는 자 16 트리플맥스 44 42 분 전
코로나 이시국....대한민국 20대 현재 상황 ㄷㄷㄷㄷㄷㄷ 57 심심한지1일차 41 42 분 전
개콘 이병원 근황.jpg 55 굵은악마의함성 53 53 분 전
강남 집값 100% 잡는법.jpg 76 정신병신 53 53 분 전
친남매 카톡 23 이러기야 66 1 시간 전
여친의 엄청난 기술.gif 34 도람뿌 52 1 시간 전
입대 거부한 '여호와의 증인' 신도…대법서 또 무죄... 66 PectusSolentis 35 1 시간 전
당신에게 핵 3발이 있다면,, 86 미스터꿀 45 1 시간 전
루리웹 회원들이 만든 마이너갤러리 근황 66 오스트레일리아의수도 55 1 시간 전
방송인 김민아, 아청법 위반 고발당해 156 뷰ㅈㅣ 95 1 시간 전
새끼를 지키기 위한 어미수달 56 V50S256G 61 1 시간 전
냥이 전원 끄는 방법 28 이러기야 43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