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다음 자동차구매시 우선순위.

1. 내가 무조건 사고싶은차 사기. 

-> 주변눈치 절대안보기, 내가 가장많이 운전하기 때문에 무조건 나에게 맞추기. 

-> 그돈씨 하는새끼들 싸대기 때리며 정신교육시키기. 

 

2. 연비좋은차 구매하기. 

-> 고속도로 100km 정속주행시 적어도 18km 이상은 나오는차 구매하기. (2019년 2월에 구매해서 지금12,300km정도 뛰었는데 기름값 계산해보니 총2,136,348원 나옴 // 마카롱으로 계산) 

 

3. 1번과 2번을 만족시켰으면 차는 돈으로 사는게 아니라 용기로 구매하는것이며, 허락보다 용서가 빠르다는말을 되세겨 보기. 항상 은행은 우리곁에 있다는 사실을 잊지말기 ! 

 

 

 

34개의 댓글

그렇게 이놈은 포르쉐 파나메라를 구입했습니다.

0
2020.06.02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연비에서 탈락 아닙니까?

0
2020.06.02
@싼타페TM

당신을 위해 파나메라 하이브리드를 준비했습니다

0
2020.06.02
@JesusChrist

뭐야 파나메라 사야돼?

나야좋지 !

0
@싼타페TM

하이브리드를 받아라!

0
2020.06.02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아.. 근데 1억7천은 용서하기도전에 쫓겨 나겠는데 ??

0
2020.06.02

연료비 생각하면 역시

테슬라지!

0
2020.06.02
@회용티슈

테슬라 단차보면 사고싶은마음이 없어짐.

뭐 직장이랑 집에 전기충전소 있지만 얼마전 코나 폭발한거보고 쫄보라서 아마 전기차는 아직 안살듯

 

0
2020.06.02

올뉴k7하브 작년 7월출고 만천정도 뛰었는데 출고후~마지막 주유까지 95만원 씀a. 아마 만이천쯤 주유할듯하니 1.2만까지 95만원 잡으면 될듯..

0
2020.06.02
@다나까12

아니진짜야..????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나랑 천키로 정도 차이나는데 주유값만 이미 .. 약 120만원 정도 차이나네 .. /?? 시부럴 ~ !!

0
2020.06.02
@싼타페TM

연비 구라쳐서 뭐하겟누;; 트립상 누적 18.8 정도

0
2020.06.02
@다나까12

아니.. 너무 차이나서.. 내차랑 바꿀래 ?

0
2020.06.02
@싼타페TM

스팅어 가져오면 바꺼줌 ㅋㅋㅋㅋㅋㅋ

0
2020.06.02

똑똑한데

0
2020.06.02
@NYAGU

그래놓고 또 맘에안드는거 사서 징징징거림

0
2020.06.02

난 다음차는 공간넓고 편한 차 사야지

0
2020.06.02
@김 붕탁

공간넓은차에 대해 사실 부정적이었는데, 싼타페 구매하고 좀 생각이 달라짐. 물론 누군가에게는 싼타페도 작을 수 있겠지만 가끔 와이프 술먹고 뻗을때 뒷자리에 던져놓기좋고 자전거같은것도 그냥 실리고 차박도 가능하니 괜찮더라.

0
2020.06.02

1번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함

0
2020.06.02
@뭐요네즈

1번이 진리.

 

모두가 손가락질을 해도 내가 사고싶은차를 사야돼!!

0
2020.06.02

와 12300키로에 유류비가 200만원 넘게 나가다니

가스는 100만원도 안드는 것이야요...

0
2020.06.02
@carpediem

두번 계산해봄.

난 고급유도 무서워서 피하는데..

0
2020.06.02

나는 코나에 꽂혀가지고 코나 산다니까 그돈씨 겁나많이들었는데 코나 사고 후회 안함ㅎㅎ

0
2020.06.02
@굴빵

현명하구나.

 

코나, 투싼이 그돈씨 가장 많이 듣지, 나도 팰리세이드사라고 그돈씨 많이들음.

0
2020.06.02

재규어 산다고했을때 백이면 백 전부 다 어? 왜?? 이럼

0
2020.06.02
@째규째규

재규어 간지 장난아닌데 내친구였으면 질문을 했겠지 .

 

재규어를 !!? 왜 ?? 그차를 왜!??? 그냥 다른거사 !!! ㅋㅋㅋㅋ

0

지금차에 2번 항목 대입하면 어지간하면 연비 다 넘어가니..

시내바리 4~5만 나와도 내차보다 잘나옴..시벌

0
2020.06.02
@니운내가져옴감사

아니차가 무엇이길래여?

0
2020.06.02

니(그)로?

0
2020.06.02
@번타자이호성

니로 명차..

0
2020.06.02

기왕이면 많이 팔린차 사기

0
2020.06.02

배워갑니다 형님

0
2020.06.02

다음차는 무조건 하브

0
2020.06.02

렉서스 하이브리드 타면 되겠넹 ㅋㅋㅋ

0
2020.06.02

내 눈엔 쉐보레나 머스탱이 훨씬 이쁨

남자는 직각이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탈것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0 2019.06.19 7229
15120 [자동차] 신차 살 때 딜러가 해주는 서비스는 딜러가 아는 업체에서 하... 2 수박나무 0 10 분 전 34
15119 [바이크] 스쿠터 125 신차 할부로 사려면 어디가 좋음?? 자아정체성 0 30 분 전 31
15118 [자동차] 운전하면서 욕 안하는 개붕이들은 어케 참음? 16 논리와비판적사고 0 1 시간 전 218
15117 [바이크] 행님덜 이건 왜 보복운전이 아님? 4 설교쟁이 0 1 시간 전 147
15116 [자동차] 선생님들 신차 질문좀요 8 주나니 0 1 시간 전 233
15115 [자동차] 자동차 보험 잘 아는사람 있어??? 6 암쏘쏘리벗알러뷰 0 2 시간 전 173
15114 [자동차] 여태까지 탔던 놈들 (스압) 8 꼬꼬닭꼬꼬 8 2 시간 전 427
15113 [자동차] 신호위반 했습니다 9 porsche992 2 2 시간 전 276
15112 [바이크] 여태 타봤던 바이크 썰 8 기모링링링 1 2 시간 전 161
15111 [자동차] 핫하 죽어라 8 캬둘기 0 3 시간 전 296
15110 [자동차] 차값 지불할때 카드포인트? 일시불? 7 꼬로나 0 3 시간 전 220
15109 [기타] 카메라달았음 9 공공호구 0 3 시간 전 206
15108 [자동차] 비보호도 아닌데 좌회전 신호대기중에 너무 빵빵거리네 12 6월24일은UFO의날 0 3 시간 전 343
15107 [자전거] 자전거 이 부분잡고 타도 되는거아님? 8 한화우승 0 3 시간 전 295
15106 [자동차] 자동차 스트레스다 20 잉여도스 0 4 시간 전 298
15105 [자동차] CN7 N라인 공개 32 번쳤어요 0 4 시간 전 800
15104 [자동차] 비보호 정확한 개념을 잘못알고 있었음 8 빨펭 0 4 시간 전 333
15103 [자동차] 국민신문고에 위반차량 신고시 10 사바테 1 4 시간 전 250
15102 [자동차] 콜로라도 애매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7 LR 0 5 시간 전 199
15101 [자동차] 3gt 럭셔리 내일온다 8 암쏘쏘리벗알러뷰 0 5 시간 전 26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