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가 잘한거 한 가지

14039A7A-EB43-4227-93CD-41AB2E9FE3EB.png

B5113102-7B18-4FCE-8F70-1A28A5AB65D5.jpeg

F9896725-6A12-4A77-9F12-EF9B8669D136.jpeg

 

 

직접 뇌물까지 써가며 올림픽 가져가 줌

 

사실상 누구보다 한국을 사랑하는 아베쨩...!

88개의 댓글

2020.06.02
@아뎁투스

쉭 여기서 전라도욕하면 일베충됨

2
2020.06.02

여긴 왜 부산이란 단어만 보면 발작을 하지 학창시절에 부산 출신한테 존나 처맞고 살았나

2
2020.06.02

오히려 국제이벤트 굵직한거 하면 시민의식이 높아진다고 생각하는데 88년도 그렇고 02년때도 그렇고

0
2020.06.02

ㄹㅇ 부산이 뭘그리잘못했길레 풀발하고 까냐 ㅋㅋ

 

잏베랑 다를게뭐이

3
2020.06.02

원래 좆병신 새끼들 모임이였지만 이제는 역겹기까지 하네 ㄹㅇ 개병신 댓글 수준

9
2020.06.02
@30렙찍었다

ㄹㅇ

0
2020.06.02

펙트)펙트다

0
2020.06.02

오직 3등만 살아남을 수 있는 곳

0
2020.06.02

역시 믿고 있었다고

0
2020.06.02

냉전이 끝난 21세기 들어서서 올림픽은 돈만 잡아먹기 땜에 플러스 측면이 별로 없음

만약 또다시 국내에서 어떤 지자체든 개최하려고 시도한다면 무조건 반대해야함

평창 동계 올림픽이 마지막이어야 함

4
@킹돔

군인들 쥐어짜내면 돈안먹는데!

3
2020.06.02
@우당탕탕몽실이
2
2020.06.02
@킹돔

올림픽은 인터넷 발전 이전에는 이득보는 장사같다

0
2020.06.02
@고장난선풍기

맞음 지금은 축구 야구 UFC 등 보고 즐길 프로 스포츠가 엄청 다양해짐

유튜브 보는 세대 앞에 종이신문 구독하면 중국산 경품 준다고 들이미는 틀딱 느낌임

0
@킹돔

대표적으로 인천 아시아게임이 있지. 110억정도 꼬라박았자너

1
2020.06.02
@아프니까노인이다

이것도 일종의 비즈니스인데 흥행이 안됨

0
2020.06.02

부산사는새끼들 ㅂㄷㅂㄷ하누 ㅋㅋ

0
2020.06.02
@아지노스

부산까는거보니 너 전라도지?

4
2020.06.02
@아지노스

이게 니 논리 수준임

8
2020.06.02

댓글 지랄났네

0
2020.06.02

이건 몰랐다 ㅋㅋㅋ 고맙구~ 들어가구~

0
2020.06.02

그 누구에게도 말 못하지만 한국음식을 사랑하고 한국을 사랑하는 아베.

0
2020.06.02

ㅋㅋㅋㅋㅋㅋ와 병신들 존나많네

0
2020.06.02

[삭제 되었습니다]

@갈매기

이런새끼가 더 좆병신같음

6
2020.06.02
@aaaaaaaaaaaaaaaaaaaa

근데 팩트긴함 수도권이 많지ㅋㅋㅋㅋ

0
2020.06.02
@갈매기

쉴드친다고 까는게 전라도

닉은 갈메기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클리셰임?ㅋㅋㅋㅋㅋ

2
2020.06.02
@전상남

게다가 1랩ㅋㅋ

2

옛날엔 이렇게 병신같이 지역감정 일으키는거 싹다밴이였는데 에잉....

0
2020.06.02

이런게 정치적인 얘기인데 이딴 글 올릴꺼면 다른 사이트로 꺼지라고

0
2020.06.02
0
2020.06.02

이런놈들이 통베를 욕하고 있었다니 대단하다 개드립!

1
2020.06.02

아베가 잘한 설거지 라고 봤는데

0
2020.06.02

병신새끼들 부산 가보지고 않고 인터넷에 떠도는 걸로 까네

 

2
2020.06.02

내가 하는건 착한 지역드립이거든욧!

 

문제는 다른사람이 보기엔 둘다 답없는 병신새끼임

1
2020.06.02

댓글보고 기분잡치네

0

1페이지 댓글 안봐야겠다ㅋㅋ

0

상상도 못한 댓글

1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한국드라마 수준에 빡친 간호사.jpg 27 밥상저격 20 3 분 전
온라인 파브르 10 두둥둥 43 21 분 전
고급차 타고 다니는 신입사원 ㄷㄷㄷ 107 6월24일은UFO의날 53 32 분 전
파혼하고 마음이 착잡해진 DC인 87 모로스 63 42 분 전
화면 너머로 신나는게 보임.namuwiki 53 우엉징 40 48 분 전
실시간 가평여행 견인으로 시작중 108 Cassiiopeia 97 48 분 전
맵디 매운 이말년 트위터 시절.jpg 42 바이코딘 54 57 분 전
저 때문에 일하던 가게가 망했어요 60 우엉징 35 1 시간 전
한국은 게임을 잘하니까 1달 뒤에 공개합니다! 33 축구는역시메시 32 1 시간 전
양계장에서 자란 비둘기 27 V50S256G 33 1 시간 전
CIA 행적 요약 42 Intruder 47 1 시간 전
수박장사가 마진 엄청 남는 이유 63 V50S256G 40 1 시간 전
접대 잘하는 주인님 36 우엉징 55 1 시간 전
"최저가부장제" 대전교육청 블로그 근황 오피셜 47 뷰ㅈㅣ 49 1 시간 전
여군 하사랑 ㅅㅅ한 썰 68 까스박명수 78 1 시간 전
유통기한지난 원료로 맥주만든 브루어리 83 SAMSUNG 43 1 시간 전
감량 성공 후 찾아오는 폭식증에 대처하는 법 157 오태식이 48 1 시간 전
실시간 모 대학 에타 이시국 레전드 갱신 76 탐라국오피서 70 1 시간 전
데드리프트의 천국인 헬스장 74 ㅋㅋㅎ 77 1 시간 전
고추절단 5급이니까 108 년째모닝타고배달中 56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