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회장 따님이 알려주는 액상스프의 비밀

81개의 댓글

2020.05.30

집에서 카레만 먹이나ㅋㅋㅋ 카레 대답할 때 표정

0
2020.05.30

응 짠게좋아서 다 짜버릴꺼야

0
2020.05.30

머리 엄청 크네

0
2020.05.30
@올그떠사냥꾼

보유한 주식도 클 걸

0
2020.05.30

전에 마리텔에 팔도에서 나와서 말했었움

묻어서 덜나오는거 계산된 양이라규 ㅋㅋㅋ

0
2020.05.30
@짱구아빠

나도 마리텔에서 팔도비빔면할때 봤음

근데 ㅈ까 다 넣어야 내 속이 편해

0
2020.05.30

유튜버렸어?

0
2020.05.30

오뚜기는 그나마 먹을만한게 카레랑 진라면 매운 맛임.

근대 카레는 대중적인 맛이지 몇백원 더주고 카레여왕 사먹는게 더 맛있고

진라면 매운맛도 농심의 모태인 롯데 닮아서 신라면 너프한 것 때문에 인기생김.

어릴때 신라면 그맛 그대로면 진매는 안쳐다봤다.

오뚜기 북어국 블럭으로 된 것도 올ㅋ 개맛있네 했더니 너프당하고

개인적으로 몇몇 제품들은 정부에서 규제 좀 느슨하게 해줘서 맛보존를 위해 가격 올리는건 허용하면 좋겠다.

저소득일 수록 피는 담배값은 존나 올려놓고 라면은 못올리게하고

0
2020.05.30
@당근슬라이스

카레여왕이 맛있엉요?

저는 오뚜기3분카레매운맛만 먹는데.. 흠 카레여왕어떤맛이맛있읍니까!

0
2020.05.30
@소년이여

카레여왕은 진리지. 거의다 맛있음 솔까 식당에서 카레여왕 내놔도 '와 이집 카레 쩌는데' 할 듯

0
2020.05.30
@빙다리

그래요오..? 먹어봐야겟다..후 감사함네다

0
2020.05.30
@소년이여

개인차는 있겠지만,

갈릭&어니언이 가장 괜찮음.

 

인스턴트 아니라면,

고베카레 스타일로 양파 한개정도 녹여서 만들면

토핑 안들어가도 개꿀맛임.

0
2020.05.30
@채기락

봉지 물위에 끓여서 먹어보게요!

0
2020.05.30
@당근슬라이스

열라면 함 무봐라 디진다

0
2020.05.30
@당근슬라이스

진짜 어릴때 신라면은

지금도 가끔 생각이나.

0
tan
2020.05.30
@당근슬라이스

미역국라면 맛있는데

0
2020.05.30
@당근슬라이스

진짬뽕도.. 가끔 먹으면.. 맛있어..

0
2020.05.30

오뚜기 카레는 인정하지만

진짬뽕 면발만 좀 어떻게해줘

잘 익지도 않고 소화도 안돼

0
2020.05.30
@에릭지

4분 끓여라. 끓는물에 4분 끓여도 안붇고 쫄깃함.

0
@에릭지

난 오뚜기 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되게 쫄깃하고 탱글하고...

0
2020.05.30

요시 닮았어

0
2020.05.30

군인때 선임이 조금남은 액상스프 쥐어짜며 넣는 나한데 그거 조금 넣는다고 맛 안바뀌어 인마 라고 한거 생각나네

현명한새끼엿는데

1
2020.05.30

3분 시리즈 먹고 토할뻔 나이 먹고 먹으니 아 쓰레기구나 생각 듦

0
2020.05.30
@대미지

잘 사나부다 난 아직도 먹을만 해

0
2020.05.30
@otp123

나도 먹을만했는데 나이 먹어서 그런거 같어 어릴 땐 맛있었는데 그냥... 죽지 않을 정도의 칼로리구나 느낌이 ㅋㅋ

0
2020.05.30
@대미지

초딩 애 밥줄때 보통은 가람마샬라넣고 양파 캬라멜라이징해서 카레만들어주는데 가끔 귀찮아서 3분카레 데워 주거등 근데 나름 먹을만 해 김치랑 먹으면 존맛 나만 그런가부다 ㅋㅋ

0
2020.05.30

대충짜넣으면 손해보는 느낌이라 꽉꽉 짜넣어야함

0
2020.05.30

냉동피자 맛있음.

0
2020.05.30

그럼 그남을것까지 다 넣으면 더 맛나게 먹는거 아니냐

0
2020.05.30

백세카레 분말형 1kg 사놓고 카레 자주 해먹고 있다

쪼만한 100g 짜리 사지 말고 큰 거 사서 이것저것 해 먹으렴

0
2020.05.30

백세카레 3일숙성카레 둘다 맛있든데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어제 지하철에서 목격한 개소름 돋는 장면 15 므이go 16 29 초 전
(롤주의?) 한화생명 식단 수준.jpg 21 꽁승먹는꽁꽁이 17 1 분 전
킹리적.. 19 병신같은ip차단 20 1 분 전
디즈니와 폰허브의 공통점.....jpg 16 スㅏスㅣ 31 7 분 전
호주가 마대륙인 이유 36 사탄 30 11 분 전
[유튭주의] 인도 카레가 불편하다고 해서 가져옴 21 굳핸드잡 31 18 분 전
남자도 관리가 중요한 이유.. 48 정지소 33 22 분 전
오늘자 조선소 점심 (feat.초복) 48 닭이분홍색인건핑... 37 25 분 전
2014년 서울에서 3억5천 하던 24평 아파트 현재 가격 151 치킨집흑형 56 28 분 전
사상 첫 대체복무 심사에서 35명 복무 확정 81 SAMSUNG 33 32 분 전
이제는 회사로고도 독단적으로 바꾸려는 인국공 사장 81 콜린스코빌드 51 35 분 전
이광수의 숨막히는 심리전 26 바이코딘 50 1 시간 전
내 아내의 주인님 36 말이많아 39 1 시간 전
자라니들이 욕쳐먹는 이유 84 골슈덱 55 1 시간 전
신재은 근황 111 SAMSUNG 77 1 시간 전
와! 언더테일 아시는구나~ 29 소가죽으면다이소 49 1 시간 전
친구가 결혼3일만에 이혼했다는 익붕이.jpg 139 8월3일논산입대 77 1 시간 전
남자들끼리 카페가서 커피 잘못 나오면 108 입만벌리면구라 71 1 시간 전
노라조 조빈 사과 “‘카레’ 인종차별 의도無, 분명한 실수” 133 콜린스코빌드 81 1 시간 전
고전 명작,롤주의) 무서운 다리우스.manhwa 47 신류진악개 8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