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국회가 시작되었읍니다

이제 20대 국회는 안녕

 

이제는 안 보일 얼굴들 그립진 않겠지만 안녕

1개의 댓글

2020.05.30

비동의간음죄 입법 가즈아!!!!!!!!!!!!!!!!!!!!!!!!!!!!!!!!!!!!!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3123 박원순 vs 백선엽 ㆍㅿㆍ 3 초 전 0
283122 근데 원래 유럽쪽에선 정치인들이 과학활동한 사례는 많지 않... 1 모자짱짱걸 54 초 전 22
283121 솔직히 비서한테 텔레그램방 초대한거부터 개씹애바지 3 구름쿠모 1 분 전 38
283120 다음/카카오 댓글들은 참 너무하네 2 치킨집흑형 2 분 전 62
283119 언제부터 나라에서 불명예로 죽은사람 명예챙겨줬냐 차라리 ... 2 욕댓글달아주세요... 2 분 전 36
283118 암만봐도 서울특별시장은 아닌거 같다 3 이상한소리잘함 5 분 전 98
283117 안희정 비서는 불륜이 질투로 바뀐케이스고, 박원순은 그냥 ... 9 욕댓글달아주세요... 5 분 전 98
283116 님들 왜케 노빠꾸임? 12 딸러 6 분 전 115
283115 그리고 문재앙 씨발놈은 걍 자치경찰 때려쳐라 3 핑그르르 6 분 전 70
283114 민주는 피해자한테 감사해야지 3 파란얼굴 6 분 전 95
283113 그리고 아직 모르는 거 4 아졸려 8 분 전 79
283112 박원순씨 오늘 의혹에 대해 한 마디 해주시죠 4 연구소인건비루팡 9 분 전 127
283111 클 구경하고 옴 2 쉽지않은남자 10 분 전 88
283110 실패 4 프롤레타리아 10 분 전 118
283109 민주당을 살 2 척척학사 11 분 전 71
283108 참 시발 저래놓고 남들은 한남 만드느라 바쁘셨다 이거지? 10 쥬니 12 분 전 135
283107 개인적으로 씨발 아저씨 밈 좋아했는데. 2 당랑삼권 12 분 전 122
283106 반문, 반민주당이지만 잘 대처하길 바랬음 7 참긍정적이라좋아 12 분 전 141
283105 고소인(피해자) 입장문 1 살자 13 분 전 114
283104 기자 회견 전체 녹방 3 개드립닉렙 14 분 전 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