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산물 시너지를 왜이리 좋아함?

택산물세이비어 2.5세라핌이라 딜 안나온다고 하는거 보니까 너무 역한데

혈광염제면 몰라 택세이비어 다 죽었음 좋겠네 진짜

4개의 댓글

L2E
2020.05.29

택산물은 딜보고가는게아니라 취직하려고가는건뎅

0
2020.05.29

난 그냥 혈광받음 택산물 딜 병21신같이 안나옴

난 85제 살린다길래 처음엔 산물끼면 방어구 자체 뎀증옵션들이

100제 수준에 맞춰지는줄 알았는데 그런것도 아니니 개쓸모없음

0
2020.05.29

택산물 존나쓰레긴데 인식거품 개심함ㅋㅋ

0
2020.05.29

그냥 퓨딜이 2풀시너지 받고싶을때 데려오는게 택이지 뭐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604 점핑캐 2개ㅊㅊ받습니다 5 스프라이트짱 14 분 전 13
49603 데우스 인식뻥이 너무 심해 5 보랏빛기억 1 시간 전 44
49602 귀검사 점핑무기 가이드 2 보랏빛기억 1 시간 전 34
49601 버서커 태극천제검 vs데우스이미저리 18 스프라이트짱 1 시간 전 48
49600 오늘의 일베충 가능? 8 낙갤 2 시간 전 57
49599 시로코 가는캐 하나추가 4 장트러블맨 3 시간 전 60
49598 마도학자 속성 질문 1 이름만큰빅파이 3 시간 전 32
49597 찜빔 득 로베론 4 시간 전 59
49596 야... 불릿타임버그 말로만 듣던거 체험해봤는데 좀 심하네; 3 낙갤 5 시간 전 64
49595 버퍼 시로코 3.0이면 가냐? 7 블루투스 너마저 5 시간 전 54
49594 형들 질문이있는데 1 용사 5 시간 전 23
49593 ㅁㅊ 점핑캐 신화쳐먹음;;;; 2 띠껍 5 시간 전 82
49592 87클 1 보랏빛기억 6 시간 전 43
49591 이제 난 완전히 졌다ㅋㅋㅋ 11 보랏빛기억 7 시간 전 93
49590 이번주의 골카 장트러블맨 7 시간 전 43
49589 안 하는 캐릭터에 뭐가 있나봐 3 이륙을 허가한다 8 시간 전 82
49588 시로코 36클 7번째 골카! 푸르동동 8 시간 전 46
49587 55클 1 아이뽕 10 시간 전 41
49586 광부는 항로말고 다른 던전없어? 3 스프라이트짱 17 시간 전 88
49585 검귀도 강화오지게 해야해?? 14 스프라이트짱 18 시간 전 9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