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정당계 정당 혐오를 멈추어주세요.

앞날이 캄캄한데....

1개의 댓글

2020.05.25

ㄹㅇ 이거 약자멸시야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34061
279980 임오경 "故최숙현, 남친과 뭐 있었나" 김이광재 5 분 전 28
279979 기사 읽어보니까 재판부 이새끼들 제정신 아닌 거 맞아 보이는데 5 프롤레타리아 7 분 전 52
279978 요즘 일자리 구하기 진짜 힘들긴 하더라 2 grandlos 16 분 전 68
279977 와 시바 그러고보니 손정우 군대도 안가겠네; 3 김이광재 22 분 전 55
279976 안희정 이야기하는데. 10 poloq 26 분 전 87
279975 아무튼 대한민국의 아동포르노 산업 육성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14 아졸려 27 분 전 80
279974 민경욱에 투표용지 건넨 제보자 구속영장 청구 엄복동 28 분 전 40
279973 이인영 “국제사회 북한제재....창조적 접근 필요” 3 엄복동 32 분 전 70
279972 걍 "블랙미러" 하자 1 파란얼굴 36 분 전 63
279971 그냥 민법 형법 책 다 태우고 전면적 불문법 체제로 가야 3 프롤레타리아 41 분 전 68
279970 양형만큼은 근데 진짜 일반론적으로 어떤게 적정한지 잘 모르... 4 쥬니 46 분 전 72
279969 전국민 10% 교도소 좋다 7 김정최유이임박 48 분 전 103
279968 나두 최근에 정치병자라고 느낀게 2 lsp 52 분 전 85
279967 한국인들 법리에대해 이렇게 1 Zzser2 1 시간 전 89
279966 1년6개월은 존나웃기긴함 ㅋㅋ 휴맨스 1 시간 전 78
279965 킹법부는 담력이 크면 다 봐주자너 3 프롤레타리아 1 시간 전 107
279964 드디어 뇌가 맛이가나부다 18 스카우루스 1 시간 전 149
279963 소라넷이고 W2V고 둘 다 형사단독사건이더라? 20 쥬니 1 시간 전 128
279962 어차피 공정하게 안할거면 아졸려 1 시간 전 54
279961 교도소 100개 추가로 건설해야 한다 2 쉽지않은남자 1 시간 전 8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