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스압] 이과지옥 33화

29개의 댓글

2020.05.24

ㅋㅋㅋㅋㅋ많은 사람들 앞에서 저질러버렸쿤!

0

캬 사이다

0
2020.05.24

아 몰라 난 A형이라 소심해

0

77ㅓ어어어ㅓㄱ

0
2020.05.24

문과지옥은 없을까

0
2020.05.24
@야채부랄리

문꽈지욕은 어디예나 잇읍니다

0
2020.05.25
@야채부랄리

이미 지옥인걸? ㅎㅎ

0
2020.05.25
@야채부랄리

현실이 문과지옥이잖아

0
2020.05.25
@야채부랄리

못생긴데 못생겼다 직접 말하진 않잖아 ^^

0
2020.05.24

와 교수 리얼 지도교수 자질이 있다.

 

일부러 놀리면서 이성을 되찾아주넼ㅋㅋ

5
@노농

그래 그거면...된거야...

0
@노농

저 새끼 저럴려고 따라 간 거라니까

1
2020.05.25

꿀잼

0

어우 씨벌 속이 시원하네 ㅊㅊ

0
2020.05.25

주작가님 코멘트 칼같이 지켜서 펜툴에서 브러시로 바꿨네

0
2020.05.25

꺼억

0
2020.05.25

실제 학계: 저런 연구는 출판 안시켜줌

0
2020.05.25

저런거 연구하면... 까이지않나...?

0
2020.05.25
@ㅇㅈㅇ

저긴 이세계라서 가능함

1
2020.05.25
0
2020.05.25

이거 보고 난후에 나는 정화하려고 파인만 영상 찾아봄

0
2020.05.25

꺼어어어어어어억

0
2020.05.25

그러니까 별자리별 성격을 믿어야한다. 사람을 어떻게 4가지로 구분하나? 12가지는 되어야지

0
2020.05.25
@바이곤

고러치!!!

0
2020.05.25
@바이곤

mbti도 스까주면 완벽

0
2020.05.25
@바이곤

4가지 아님 A형같은 B형도 있고 A형같은데 가끔 O형같은 B형도 있음

0
2020.05.25

만화에 잘못된 부분 E가 외향적 I가 내향적이다 E와 I가 위치가 바뀌었음

대표적으로 양 극단의 타입이 ESTJ와 INFP

0
2020.05.25

충추신경계 오타인듯 ㅋㅋㅋ 재밌음

0
2020.05.25

계몽추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약후?)겨드랑이 보여달라 하는 만화 43 TakeThelime 23 8 분 전
일본 폭우, 과연 남일일까? 22 요도에아몬드빼빼... 40 11 분 전
자살한 진워렌버핏의 유서 공개됨.jpg 37 Barista 23 13 분 전
핸드폰 번호를 잘못바꾼 여자 20 두둥둥 22 14 분 전
이 남자가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 20 HIGHESTINTHEROOM 28 18 분 전
혐) 공중에서 섹스하는 초파리잡음 26 YazawaNico 19 19 분 전
119를 부를 수 없는 신축아파트 58 눈팅용 27 20 분 전
군 미필자들 필독 훈련소썰 38 주부9단 32 37 분 전
벤츠 빨리빨리 구구구구 40 도시페릿 26 38 분 전
[기사] 규슈 홍수 속에서 아내를 구한 남편이 떠내려가 사망 38 릴랄롸 34 40 분 전
[단독]최숙현 폭행 의혹 선수 “나도 때렸고, 감독,주장도 때... 26 치킨집흑형 30 41 분 전
딸 집단폭행하는 애들을 본 아빠 반응 73 HIGHESTINTHEROOM 34 52 분 전
호랑이 타투.jpg 26 코리안더빼주세요 38 1 시간 전
새벽 마라톤 뛰던 참가자 3명,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사망 90 정지소 45 1 시간 전
새벽 출근길부터 고양이 61 고양이보다강아지 37 1 시간 전
백종원이 황설탕 쓰는 이유 38 사탄 48 1 시간 전
사기치는 새끼들은 자기가 무슨 능력있어 사기치는건줄 아나본데 43 욕댓글달아주세요... 46 1 시간 전
센과 치히로 가마 할아범 14 취업하자아자아자 32 1 시간 전
무선 이어폰 91 게이목욕씬 42 1 시간 전
댕댕이 1일2산책하면 생기는일 37 시간이안가 56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