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와 신작게임 왤케 비싸냐

몇년전엔 신작게임 보통 5만원대였다가

 

6만원대진입하고 너무비싸다 했는데

 

이제 라오어신작은 75800원이네

 

몇년뒤면 신작게임 하나사는데 10만원이상도 뚫리겟다

11개의 댓글

4 일 전

라오어2 64,800원인데??

0
4 일 전
@의미없어

psn 메일온거보니까 예약 75800원이던디

 

0
4 일 전
@의미없어

아 스탠다드가 64800이고

 

디럭스가 75800 이었네

 

어쩐지 너무 비싸다했음

0
KN
4 일 전

플스기준은 아닌데 젤다 야숨살때 그나마 할인받고 dlc포함 7만원인가 주고산것같은데 진짜 비싸다 생각했음 근데 그만큼 게임이 재밌으면 오히려 싸다 생각되더라

0
4 일 전

드퀘빌2도 존나비싸던데

0

폰겜 뽑기한번에 33000 원인거 생각하면 싸다고 생각함

 

월급빼고 다 오른다

0
4 일 전

제작비 생각하면 6만원도 싼거긴함..ㅋㅋ

0

제작비가 그만큼 늘어났다구 생각하면됨

쟤들도 투자한 만큼은 벌어야지

0
4 일 전

지금도 64000 이정도에 발매하고 DLC 껴서 더 받아먹는데 다 가격 올리는거 저항 너무 심해서 그럼.

근데 오르는 게 맞다고 본다.

0
4 일 전

코로나때문에 오른거아닐까

0
3 일 전

겜값은 존나안오르는 편인데;; 비싸게 받아쳐먹는건 보통 일본겜 정도임 이미 근 10년은 평균 6만원대에서 놀았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4373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9461
28182 [닌텐도] 마크 던전스 맥시코 e숍으로 받는중 KN 0 5 시간 전 66
28181 [플스] 어크 입문작으로 뭐가좋음? 12 처음부터너와나 0 6 시간 전 95
28180 [닌텐도] 여울이 포스터 필요한분? 9 Cut Here 1 8 시간 전 177
28179 [닌텐도] 비앙카 떴는데 데려올까 7 닼린이 0 9 시간 전 104
28178 [닌텐도] 얘들아 이옷 이상해?? 1 그리즐리 1 10 시간 전 149
28177 [닌텐도] 여욱이 요즘 옴? 9 Pajix 0 10 시간 전 87
28176 [닌텐도] 동숲 한달이면 충분히 할거다할수있음? 8 자스민드래곤 0 10 시간 전 124
28175 [닌텐도] 마인크 던전 언제 나오는거야? 3 년째 여행 중 0 10 시간 전 65
28174 [플스] ssd 달았으면 시디보단 dl판 하는게 2 하민이엄마 0 11 시간 전 76
28173 [닌텐도] [쓸대없는 팁] 주민사진으로 여권사진 찍는법 2 무야무야비싸져라 1 11 시간 전 93
28172 [닌텐도] 동숲 남한테빌려줄때 2 宮本フレデリカ 1 12 시간 전 125
28171 [닌텐도] 스위치사고 제일 잘한 짓 5 Astraglus 0 12 시간 전 181
28170 [닌텐도] 오늘 마크던전스 나오는데 2 핑크찌보 1 13 시간 전 95
28169 [닌텐도] 주민 집도 업글 가능함? 1 룩꼬삼 0 17 시간 전 164
28168 [닌텐도] 야오늘 12시에 ㅋㅍ에서 라이트 열리는디? 4 교미네이터 0 18 시간 전 194
28167 [닌텐도] 동숲)벨 최대 몇까지 들고 다닐 수 있어? 10 년째 재수중 0 18 시간 전 165
28166 [닌텐도] 드퀘11해볼까 14 부타망꼬 0 1 일 전 250
28165 [닌텐도] 일욜에 깜박하고 무 못삿다ㅠㅠ 6 으어어아아 0 1 일 전 189
28164 [닌텐도] 동숲) 옷 사고가 사하라도 있음 닫았음 불건전하다 0 1 일 전 153
28163 [닌텐도] 주민들 말안걸어주면 떠나? 4 crescendo 0 1 일 전 2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