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야숨, 제노블 뭐살까

동숲 넣어두고 닌스 RPG겜 뭐하나 고민중인데

 

이번에 한글화 되는 제노블 디피니티브랑 젤다야숨 뭐 해볼까

10개의 댓글

3 일 전

일단 젤다는 사세욧

0
3 일 전
@년째게임중

야숨2 출시일 안나왔지?

0
@딥따큰판타지

정말 빠르면 올해말

근데 코로나 땜시 내년에 출시할 것 같음.

0

무적권 젤다는 사고가는 게임인거시에요

0
3 일 전

좋다 젤다 먼저 하러간다.

0
3 일 전

예전 스위치는 야숨하고 먼지쌓인다는 말이 있었음

0
3 일 전

원래 음식도 양념이 약한놈을 먼저 먹고 강한 음식을 나중에 먹어야 제맛을 즐길 수 있어라

 

야숨먼저 하면 다른겜 눈에 안들어옴

0
KN
3 일 전

진짜 젤다 가격보고 비싸다 생각했는데 플레이래보고 내가 이돈만 주고 이 게임을 플레이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인생게임이었음

0
2 일 전

야숨은 일단 사는거임

0
2 일 전

스위치 = 야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4368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9451
28169 [닌텐도] 일욜에 깜박하고 무 못삿다ㅠㅠ 5 으어어아아 0 2 시간 전 60
28168 [닌텐도] 동숲) 옷 사고가 사하라도 있음 닫았음 불건전하다 0 2 시간 전 53
28167 [닌텐도] 주민들 말안걸어주면 떠나? 4 crescendo 0 2 시간 전 70
28166 [닌텐도] 동숲) 레베카 데려가고싶은 사람 있음? 6 grandredd 0 6 시간 전 151
28165 [닌텐도] 동숲) 오늘의 동숲 5 우와아아아 0 8 시간 전 217
28164 [플스] 파판7 재밌는데 내용이 뭔가 이상해 8 눌치 0 8 시간 전 143
28163 [플스] 레데리 초반 후기 -2.txt 2 므르므즈 0 9 시간 전 126
28162 [닌텐도] 동숲 다음 업데이트언제일까 6 핑크찌보 0 9 시간 전 180
28161 [플스] 리모트 전용노트북 살려고합니다 2 뽀삐 0 10 시간 전 85
28160 [닌텐도] 2k20하는데 난 똥손인가 보다. 4 쥬지맨네버다이 1 14 시간 전 91
28159 [닌텐도] 야숨 추천해준 놈들아 8 딥따큰판타지 1 18 시간 전 428
28158 [닌텐도] 스위치)피파20 커리어모드 선수 포지션 2 elleven 0 20 시간 전 109
28157 [닌텐도] 멍멍이 분양글 썼는데(닫음) 10 핑핑구 0 23 시간 전 164
28156 [닌텐도] 무값 높은 개붕이 없으심..? 1 룰루루룽 0 23 시간 전 101
28155 [닌텐도] 동숲) 첫 무트코인 시작 8 달쪼롬 0 1 일 전 201
28154 [닌텐도] 동숲) 멍멍이 분양한다~ 9 핑핑구 1 1 일 전 222
28153 [닌텐도] 포켓몬 소드 실드 질문!! 8 닉네임은12자이내로 0 1 일 전 144
28152 [닌텐도] 동숲) 폭탄받아라~ 14 우와아아아 2 1 일 전 260
28151 [플스] 으아아아아 씨발!!! 8 튀김우동 1 1 일 전 173
28150 [닌텐도] 동숲)간판 만들어쥰 개붕이 고마오! 1 파인애플피쟈 1 1 일 전 20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