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딱 여름생각 나는 노래있어?

하나씩 추천좀 ㅎㅎ

 

난 라밤바 들으면 그렇게 좋더라

 

여름해변

 

바캉스

 

여행

 

이런주제로좀 추천부탁해!

46개의 댓글

2020.05.22

딱히 여름 관련 가사나 테마는 아닌데

거북이 - 비행기

0
2020.05.22
@로그아웃

오 좋다

0
2020.05.22

마이티마우스 랄랄라 이거랑 그 세대가 아닌데도 쿨 해변의 연인

0
2020.05.22
@찰리푸스

ㄱㅅㄱㅅ 추천팝은 없음?

0
2020.05.22
@안요

여름은 난 무조건 sex on the beachㅋㅋㅋ

0
2020.05.22
@찰리푸스

올 ㅋㅋ

0
2020.05.22

고속도로 로망스

1
2020.05.22
@Superjump

이게있었네 추천팝은 없음?

0
2020.05.22
@안요

Bitchin summer -avril lavigne

0
2020.05.22
@Superjump

ㅗㅜㅑ 고마웡

0
2020.05.22

Fx 핫서머

씨스타 쏘쿨

0
2020.05.22
@메늘

씨스타 넣어야것네 추천팝은 없음?

0
2020.05.22

이승기 - 여행을 떠나요

sm town - summer vacation

쿨 - 해변의 여인

 

요즘노래들은 이런 갬성 없지 옛날노래들이 찐임

0
2020.05.22
@올해고삼

ㅇㄱㄹㅇ 팝도 올드팝이좋음

0
2020.05.22

씨스타 - 터치 마이 바디.

0
2020.05.22
@편의점샛별이

윗붕이가 시스타 추천해쥬ㅓ서 넣었음

 

뮤비가 오졌지

0
2020.05.22

박명수.제시카-냉면

소녀시대-PARTY

0
2020.05.22

레드벨벳 - 바다가 들려,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0
2020.05.22

윤종신 - welcome summer

윤종신 - summer man

R.ef - 여름안에서

0
2020.05.23

simple plan - summer paradise

 

션폴 피쳐링버전 추천

0

언제 부터인가 빨간맛이 먼저 떠오름

0
2020.05.23

바다의왕자

0
2020.05.23

Anri - remember summer days

0
2020.05.23

칵테일 사랑

0
2020.05.23

음판 개붕이들 친절하네ㅠㅜ

0

엄정화 페스티발

0
2020.05.23

K 노래는 볼사 - 여행 초반부가 넘사벽으로 좋더라

그외에는 아이유선생님의 블루밍 이나 .. 

팝송 쪽에선 Mike Perry - The Ocean. 여름에 해외여행 갔을때 진짜 존나 좋더라

0
2020.05.23
@독립영양생물0

오 감사감사 팝이필요했읍

0
2020.05.24

윤종신 - 팥빙수

0

솔직히 노홍철 여름 거리는거 미만잡

0

Jamiroquai - Seven days in sunny june

동남아 리조트 인피니티 풀 같은데 들어가야 될 것같은 기분이다

0
2020.05.24
@년만기다려베이베

ㅋㅋ이런거더없음?

0
2020.05.25

[삭제 되었습니다]

2020.05.25
@푸득

오랜만에 들어보는 가수네

0
2020.05.25

[삭제 되었습니다]

2020.05.25
@푸득

헐 쩐다 ㄱㅅㄱㅅ

0
2020.05.25
@안요

[삭제 되었습니다]

2020.05.25
@푸득

다들어봄 ㅎㅎ 트로픽 러브는 없네 내가듣는데는

 

고마워 리스트 빵빵해짐

0
2020.05.25

[삭제 되었습니다]

2020.05.25
@sexu

저위에 ref가 듀스꺼 리메이크한건가?

0
2020.05.25
@안요

[삭제 되었습니다]

2020.05.25
@sexu

ㅇㅎ 들어볼게 ㅎㅎ

0
2020.05.25

summer blues- bread and butter

(오후 퇴근길 러시아워 차 존나막힐때 들어봐라)

oceanside liner-parismatch

season in the sun- tube

 

몇가지더 쓸라했는데 다른사람들도 추천해줘서

이거만 쓸란다

0
2020.05.25
@옥국자자

오호 들으러간다

0

Clean Bandit - Extraordinary

초반부 들었을땐 이게 왜 여름노랜가 할텐데 끝까지 들으면 이해됨 ㅋㅋ

 

0
2020.05.26

듀스 여름안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Om8uhJ9rOJ4

 

쿨 해변의 여인

https://www.youtube.com/watch?v=M2RSYAGdybA

 

신화 으쌰으쌰

https://www.youtube.com/watch?v=OfJ1c5j88VQ

 

UN 파도

https://www.youtube.com/watch?v=4Y3Q0SPQv7U

 

별개로 위의 것들을 생각하다보니 이게 떠오름

UP 뿌요뿌요

https://www.youtube.com/watch?v=vmTr3fRm2Z8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765 버벌진트 - 비정한 세상 피 토하는 음악 정신차려이새꺄나... 0 1 시간 전 21
32764 fx 노래 뭐야 개좋네 4 뇌삼 0 8 시간 전 110
32763 정재욱 - 처음 그때로 모로스 0 13 시간 전 12
32762 엑스재팬 아트 오브 라이프 맘마조응애 0 14 시간 전 31
32761 유튭 재생리스트 관련 프로그램 있음? 폴피닉스 0 20 시간 전 32
32760 i need to be alone 개월째창업중 0 21 시간 전 16
32759 신혼집 스피커 추천좀 해주세요 6 부르르억 0 1 일 전 93
32758 가을감성 ASMR / Jazz Instrumental (자작) 장동민 0 1 일 전 15
32757 jpop]Nulbarich - NEW ERA 팝송같은 느낌임 될거야될거야 0 1 일 전 15
32756 이것도 너무좋아... 고모고모부 총살타 1 1 일 전 18
32755 자작] 비밀의숲 OST Remix 노동요 0 1 일 전 333
32754 Gill Chang, glasscat - One For You 키썸 표절이야?? ㅇㅑㅂ 0 1 일 전 17
32753 [jpop]Kan Sano - My Girl 될거야될거야 0 1 일 전 339
32752 업체 실명 거론해도 되는 건가? 라이브x미 보컬학원 혹시 아... 개드립케냐AA 0 2 일 전 81
32751 The Cranberries - Zombie 1 모로스 0 2 일 전 44
32750 확실히 내 음악 취향은 펑크나 재즈같다 급발진증후군 0 2 일 전 35
32749 Jerry.k - 먼지 쌓인 기타 (feat. 정차식) 정신차려이새꺄나... 0 3 일 전 564
32748 Ladies' Code, 미치게 훅 가게 모닥뿔 0 3 일 전 32
32747 The Ting Tings, One By One 1 모닥뿔 0 3 일 전 599
32746 ilslick - กลัวเครื่องบิน 1 프랭타이 0 3 일 전 2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