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족같은 4월 16일 코로나 세계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SLV1B5Lzy48

 

미국이 64만명을 넘었음. 여전히 하루 2만 5천명씩 증가 중임 

이런 추세라면 이달 말쯤 100만을 넘길 수도 있단 뜻임. 양심 없는 중국 새퀴들을 다시 한번 보자. 

예상대로 오늘 폐루가 한국을 추월하였고 일본이 한국을 추월하기 직전임. 

다만 일본은 페루와 다르게 확진자 수를 아베가 결정함으로 언제 한국을 추월할지는 알 수 없음.

그 뒤로 칠레, 에콰도르 등 중남미 국가들이 뒤 따르는 중임. 

유럽 국가들은 이제 안정세를 찾으며 점진적으로 봉쇄 해제를 시작했음. 

오스트리아, 체코, 덴마크 등이 봉쇄 완화를 시작하였고 많은 나라들이 학교 개교도 준비 중임. 

조금씩 수습하는 모양새로 언제나 그렇듯 유럽의 기준은 독일임

영,프는 여전히 난리인 듯 보이지만 원래 이런 애들임 

이제 코로나 확산은 그 중심이 유럽에서 서서히 중남미와 인도로 옮겨지는 중임. 

잘 사는 나라들로 저 지경이 되었는데 이들 지역은 어떻게 될지 알수 없음

진짜 신의 기적이 필요한 상황임. 

 

전 세계 국경은 봉쇄되었고 전 세계 인류는 집에 격리 된 상황. 

 

 

 

 

https://www.yna.co.kr/view/AKR20200416017100071?section=international/all

 

미국 트럼프가 WHO 돈 안준다고 했다가 전 세계적인 역풍을 맞으며 뚜까 맞는 중임.

니들도 차이니그로라고 욕했 잖아 왜 이래? 억울 하지만 그건 인터넷 밈이고 

현실에서 커뮤에서 하던 짓 그대로 하면 개찐따 취급 받는게 인지상정임 

일단 UN에서 사무총장이 대놓고 미국 너 이 새퀴 뭔 미친짓이냐고 비난했음 

예전에 아무런 논의 없이 유럽을 차단해서 안그래도 부글부글했던 유럽국가들이 너 이새퀴 잘 걸렸다고 발길 질 시작했음 

당연히 중국, 러시아도 옆에서 다굴 치는데 동참해 트럼프 뚜깨 패는 인파들 속에 나도나도 한번만 때려 보자며 발 드리미는 중임   

국외 뿐만 아니라 미국 국내 여론도 들고 일어났음 

트럼프가 코로나 초기에 기관들 경고 묵살한 책임 전가한다고 WHO 카드로 밑짱 뺀 거 딱 걸림   

넌 첫판 부터 장난질이냐며 손모가지 오함마로 찍는다고 어서 대라고 윽박 지르는 중 

빌게이츠도 트럼프를 비난했고 심지어 조용히 바둑두던 자기 꼬붕 CDC조차 옆에서 사쿠라네? 하며 뒷통수 깠음   

트럼프 생각에는 그동안 어그로 오지게 끈 WHO 사무총장 때리면 자신이 영웅 될 줄 알았는데 

영웅이 되기엔 트럼프 본인이 쌓은 어그로가 더 강력하단 걸 간과한 듯 싶음 

이제 영웅은 커녕 국제 빌런이 됨. 

 

 

 

 

 

https://www.yna.co.kr/view/AKR20200415088700009?section=international/north-america

 

트럼프가 코로나 긴급생계 지원으로 지급되는 수표에 자신의 이름을 넣었음 

오해 할 수 있는데 북한이 아니라 미국 이야기임  

한국의 경우 기본소득 지급 자체가 총선에 영향을 준다 비난 받았고 

심지어 가장 위급한 대구시에서는 생계가 어려운 시민이 분신자살 시도까지 했는데도 무시하고 총선 이후로 지급을 미룬 바 있음 

하지만 천조국의 스케일은 남달라서 그런 사소한 오해나 비난은 코로나 수습이란 대의 앞에서 중요한게 아님 

대선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그냥 돈에 대통령 이름을 새겨서 뿌림  

이 놀라운 코로나 경제대책을  선거운동 을 두고 WP는  대통령 이름과 문구 인쇄한다고 지급이 늦어질텐데 괞찬냐고  우려를 표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지금 미국 역사상 전례가 없는 유권자와 직접 만나는 풀뿌리 선거운동을 한다고 평가했음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480824&code=61131511&sid1=int

 

코로나 치료제로 쓰일 대체 약물로 4종이 거론되는데 그중 하나인  말라리아 치료제 클로로퀸이 효과 없다 함

위 연구논문 말고도 브라질에서 임상 실험 결과 치명적인 부작용이 발견되서 중단도 했음 

이거 관련 코인 탄 사람있음 어여 빼야 함. 

 

 

 

 

 

https://www.yna.co.kr/view/AKR20200415071200073?section=international/japan

 

 

 

일본 요코하마의 한 보육시설에서 보육사가 코로나에 걸렷음 

여기까지 그런가 보다 집단 감염이 걱정되는군 생각하겠지만 여긴 일본임.

요코하마 시는 감염 사실을 학부모들에게 알리지 말라고 명령했음 

보육원 측에서 그래 감추는거 원데이 투데이도 아니고 이해한다 

근데 너무 위험하니까 대신 안전을 위해 휴원 하겠다고 하자 

당국은 휴원하면 코로나 걸린거 학무모들에게 틀키니까 하지 말라고 명령했음 

이 믿겨지지 않는 미친짓이 걸려서  난리가 난거임. 

그럼 이쯤되면 생각나는 그 보육사는?

애들 만나는 보육사가 감염 되었으면 애들도 걸렸단 말이니 이제 어쩔거임?

믿음직한 일본정부는 보육사의 경우 증세가 악화 된 후엔 집에 있었으니까 

곰곰히 생각해 보니 '아마도' 감염 전파는 없었을 것이다. 정부 믿지? 안심하라고 했음. 

우왕~ 해결 됨. 

 

 

*간략 뉴스

 

전 세계

- IMF 반기별로 내는 재정건전성 보고서에서 코로나 사태로 많은 나라들이 혼란에 빠질 것이다 

나랑 너랑 지나가던 개랑 소까지 모두가 생각하는 그거 그대로 전망함. 

-미국에서 자가격리 중에 여자들이 집에서 발가벗고 베게만 입은채 사진 찍는게 유행이라고 함 

이런 미풍양속은 널리 널리 유행되었음 함 

 

미국

- 미국 뉴욕 주 안면가리개 착용 의무화 함. 안면가리개인 이유는 마스크가 없어서임  

-뉴욕 증시 생산실적 악화에 하락함. 국제유가는 18년만에 최저 찍으며 20달러 지지선이 무너졌음.  

-아이다호 주 봉쇄령 완화 시작함. 비필수사업장 폐쇄조치를 30일 부터 해제함. 

-수도 워싱턴DC 공중보건 비상사태 5월 15일까지 연장함. 

-미 연준 미국 전역에서 경제활동이 급격히 축소되었다 발표함. 당연히 봉쇄 중이니까... 

경기동향 보고서 베이지북을 통해서 향후 수개월 간 경기침체가 이어질 것이라 전망함 

참고로  베이지 북은 미국 통화정책의 기본 자료로 활용된다고 함. 

-미국 품페이오 국무장관 한국이 진단키트 지원해 준 것 너무 고맙다고 감사 인사 보냄

총선 치르는거 봤는데 니들 짱인거 같다고 찬사도 했음. 아 됐고 그래서 방위비는? 

-빌게이츠 WHO에 자금지원 중단한 것을 공개적으로 비판함. 걍 빌게이츠가 대신 줘도 될듯...

-메이저리그 야구가 연기 된 가운데 애리조나 주에서 신박한 제안을 했음 

30개 구단 선수들을 몽땅 애리조나 주에 격리하고  무관중 경기를 시켜서 중계하자. 

드립이 아니라 주지사가 진짜로 직접 제안한 오피셜임. 

-트럼프 경제재개를 위한 가이드 라인을 내일 16일 발표한다고 예고편 방송했음 

브리핑을 예고를 하는 것고 개그인데 그걸 며칠 째 하는거 보니 레알 리얼리티쇼 찍고 있나 봄 

-트럼프 소유 골프장에서 코로나 위기를 이유로 직원 560명을 집단 해고 했음 

참고로 얼마 전 트럼프가 소유한 호텔도 직원 1200명을 해고한 바 있음. 

그니까 경제위기를 책임지는 대통령 소유 일터에서 이런 짓을 하는 중임  진짜 남의 눈치 안보는 간지 쩌는 개자식임 

 

중남미

- 중남미 각국에서 코로나 위기로 교도소 수감자 석방하는 중임 

콜롬비아는 4천명을 석방했고 칠레도 1200명을 석방하는 법안이 통과 됨. 

페루는 돈을 못내서 수감된 2400명에게 돈 주면 풀어 줄께 딜을 함.  

이미 교도소 전역에 코로나가 확산 되었음

콜롬비아에서는 수감자들이 코로나 너무 무섭다고 교소도 때려 부셔서  23명 사망하고 80여명 다친 적 있음 

 

멕시코

- 피치 사, 멕시코 국가신용등급을 한 단계 강등함. 

 

브라질

-하원 의회 대통령의 코로나 검진 기록을 30일 이내에 공개 하라고 촉구함. 즉 너 이새퀴 혹시 코로나 걸렸냐? 물은 거임 

참고로 대통령 주변 23명이 코로나에 걸렸음이 밝혀졌고 대통령은 2차례 검진해서 음성이라 발표했으나 기록을 봉인해 논란이 됨 

-브라질 대통령 코로나는 보건부 장관이 아니라 내가 해결하겠다! 보건부 장관 해임을 시사하는 언급함. 

-IMF에서 브라질 경제가 마이너스 5% 후퇴할 것이라며 발표한 가운데 10년 전 수준으로 추락할 것이라는 은행보고서 나옴.   

-마스크 등 중국산 의료장비 2억 4천만개 수입함. 1차 분 비행기로 나르는 중임. 

-브라질 북부에서 코로나 대용 치료제로 거론되는 클로로퀸의 임상 실험을 중단함. 치명적인 심장 부작용이 발견되었음 

코로나 치료하다가 부작용으로 먼저 갈수 있다고 함. 이게 브라질 대통령이 매일 노래 부르는 그 약임

-브라질 빈민가에서 코로나 확산 중임. 기본적인 방역은 커녕 먹고 살기도 힘든 최악의 상황으로 방치 중임. 

 

유럽

-브렉시트 협상 다시 시작함. 이걸 미래관계 협상이라 부름.

양측 협상단이 몽땅 코로나에 걸리는 바람에 중단 된 바 있음. 다들 퇴원 했나 봄 

-IMF가 니들 이제 다 죽었다는 보고서가 나오자 충격먹고 주가 급락함. 

-유럽  언론들 한국 총선 결과 자세히 보도하는 중임. 

한국의 위대하고 놀라운 방역 성과와 민주주의 정신 어쩌구 이젠 뭐 지겨운 당연한 이야기 했음  

 

프랑스

-프랑스 핵항모 샤를드골호에 최소 668명 이상의 승무원이 감염되었다고 함. 귀환 후 아직 검진 중임. 

 

독일

- 일부 봉쇄 완화를 결정했음. 800제곱미터 이하 상점을 20일 부터 재개하고 학교는 5월 4일 부터 순차적으로 개교하기로 함 

다만 음식점, 술집, 공공장소, 체육시설 등은 8월 말까지 폐쇄하기로 하였음. 

-독일 동물원에서 코로나 봉쇄로 동물들 먹이를 줄 수 없다며 다른 동물을 죽여 먹이로 주는 지경이라 함 

육식 동물이 초식동물 보다 더 비싼가 봄. 

 

이탈리아

- 이제 하루 신규 확진자가 고작?? 2600명으로 한달 만에 가장 최저 찍었음. 이제 안정세라고 좋아라 하는 중.

 

벨기에

-국가 봉쇄 조치 5월 3일까지 연장함.

 

영국

-16일 긴급안보회의(이걸 무슨 영화 찍는지 코브라 회의라 부른다고 함.)에서 연장 여부 결정 예정임. 3주 연장이 유력하다 스포 나옴 

 

오스트리아 

- 소규모 상점 영업을 시작한 가운데 5월 1일 부터 스포츠 시설도 영업을 재개함. 

 

체코

-체코정부가 띄운 전세기 도움으로 중부 유럽의 우리 교민들 탈출했음. 

 

스위스

- 국가경제사무국 4월 소비심리 급락했다 발표 함 90년 이래 최악이라고. 당연히 몽땅 집에 같혀 있으니까. 

 

중동

-알자지라를 비롯해 많은 언론이 한국 총선을 보도했음 내용은 대충 우왕~ 니들 쩐다. 

 

터키

- 교도소 집단 감염을 막기 위해 수감자 9만 명을 가석방 했음. 

-국가 봉쇄 중인 가운데 1~2주내에 우리도 변곡점이 올 것이다 희망회로 돌림. 

 

이란

- 테헤란 시장 서울 박원순 시장과 통화 했음. 테헤란 시장이 자기들 마스크 300만개 만들 수 있는 공장 지었다고 자랑했음  

그레서 뭐 어쩔까 하니까 근데 우리 넘 힘들다고 도와달라고 함  

 

아프리카

-아프리카 연합 집행위원장 미국 WHO지원 중단에 매우 유감이다 비판 함. 

WHO는 지금 아프리카에 방역물자를 한창 지원하는 중임. 

 

인도

-한국 삼성에서 32억원 현대차 산소호흡기 등을 인도에 기부했음. 일종의 나와바리 관리임. 아무튼 착한짓. 

-인도에서 코라나 위기로 생계가 위협을 받자 엄마가 자식들 5명을 겐지스강에 던져 죽이는 비극적인 일이 벌어졌음

사회적 약자들은 감염에도 특히 취약하지만 당장의 생계로 인해 생존 자체가 힘든 시기임. 

 

베트남

-호치민시 등 12개 대도시 봉쇄 1주일 연장하기로 함 

 

태국

- 이달 30일까지 국제선의 이착륙 전면 금지 함

-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죄수 8천명을 가석방 했음.

 

호주

-2주간 격리조치를 상습적으로 위반한 남자에게 징역 6개월 2주 선고 함. 추가된 2주는 격리 더 하란 일종의 응징인가 봄 

 

대만

- 자가격리 위반한 할머니와 며느리에게 각각 4천만원 2800만원씩 총 6800만원 벌금 때렸음 

이전에 자가격리를 위반한 사업가에게 4천만원 벌금을 때린 바 있고 이거 너무 하잖아! 하며 버티자

곧 바로 토지랑 부동산 압류 때려서 경매 넘긴 적이 있음. 안내면 디짐. 

 

중국

-중국 언론이 하는건 죄다 개소리 같아서 언급을 안하는데 거의 매일 같이 해외유입으로 코로나 확진자 나왔다고 보도 중임 

거기에 무증상자도 엄청 많아고 징징거림. 이게 정말 해외 유입이 맞는건지 팩트 자체를 이젠 못 믿겠음 

 

홍콩

- 코로나로 국가적인 위기상황이다 코로나 방역을 위해 보안법 제정을 해야 한다 개소리함.

예전에 그 난리 친 홍콩 시위가 바로 이 보안법 제정 때문에 반대하며 일어난 거임. 

일본이 최근 주장하는 코로나 위기다! 우리 평화헌법 개헌 하자는 것과 동급의 미친소리임. 

 

일본

-주일 미군 코로나 대응 비상사태 일본 전역으로 확대함. 

주일 미군 기지 전역 오키나와에서 해군기지 공군기지 등 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견되었고 

미군은 일본보다 먼저 비상사태를 선포한 바 있음 감염자만 이미 수천 단위임. 

주일 미국 대사관은 자국민의 대피령도 발령했음 주둔한 미군이 이 지경이니 대충 감이 올 것임   

- 일본 정치인들 삽질의 향연 중이라 함 

긴급 사태 중에 정치인은 성매매 유흥업소 다니고 관료들은 술 파티하다 걸림. 

-일본인 75% 아베 마스크 못 믿는다 줘도 안쓴다고 함. 

참고로 해당 마스크 지급하는데 예산을 5천200억원 해처먹었 썼음 

 

 

 

봉쇄령을 풀어 달라 시위하는 미국인 모습 

 

 

 

네덜란드에서 도입한 격리자의 가족 면회 컨테이너

 

 

 

아프카니스탄 카불의 마스크 공장

 

 

 

완전 무장한채 이동하는 미국 뉴욕시의 우편배달원 

 

 

 

인도의 최근 장례식 풍경 

 

 

 

차에 관을 싣고 이동하는 에콰도르 상황. 

 

 

 

 

코로나 긴급 브리핑 대선유세 을 하다 말고 

기자들에게 트럼프 홍보 영상 트는 모습 

기자들이 항의하고 생방송이 중단되는 해프닝이 있었음 

 

 

더이상 먹을게 없다며 아이들을 강에 던진 인도의 한 엄마. 

 

 

 

* 니들이 신고 때려서 벤 먹이는 바람에 

졸지에 고향 땅에서 쫓겨나 필리핀에서 한동안 살았음 

 

 

4월 11일 코로나 세계 현황.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3&wr_id=153675&sca=&sfl=wr_subject&stx=%BC%BC%B0%E8+%C7%F6%C8%B2

 

4월 12일 코로나 세계 현황.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3&wr_id=161476&sca=&sfl=wr_subject&stx=%BC%BC%B0%E8+%C7%F6%C8%B2

 

4월 13일 코로나 세계 현황.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3&wr_id=169321&sca=&sfl=wr_subject&stx=%BC%BC%B0%E8+%C7%F6%C8%B2

 

4월 14일 코로나 세계 현황.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3&wr_id=179009&sca=&sfl=wr_subject&stx=%BC%BC%B0%E8+%C7%F6%C8%B2

 

4월 15일 코로나 세계 현황.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3&wr_id=189527&sca=&sfl=wr_subject&stx=%BC%BC%B0%E8+%C7%F6%C8%B2

 

 

그동안 여기 못 올린 뉴스다.

니들은 신고 때려서 벤을 먹였지만 

그 쪽 동네는 난민이라며 밀입국 했는데도

인종차별도 안하고 참 따숩게 환영해 주더라 

오히려 니들이 일해라 핫산! 하며 때렸지

 

옛날 신문 찾아 볼라면 가서 봐라. 

    

 

26개의 댓글

2020.04.16

와!

0
2020.04.16

그가 돌아왔다!

0
2020.04.16

오셨군요....사랑합니다 족발좌

0
2020.04.16

드디어 돌아오셨다

광광우렀따

0
2020.04.16

이미 읽고왔지만 ㅊㅊ

앞으로 여기 짱박히셔서 무사하시길 빕니다ㅋㅋㅋ

0
2020.04.16

5252

0
0
2020.04.16

아이고 어서오십셔 형님

0
2020.04.16

믿고있었다구!!!

0
2020.04.16

엌ㅋㅋㅋㅋㅋ 다시는 교활한 정사판 악마들의 선동에 넘어가지 마라

님꺼 딱 이틀 따라했는데 피곤해 뒤지는 줄 알았음 정사판의 보배데스웅

0
2020.04.16

트럼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04.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은 경험이다 생각하라 이거야

0
2020.04.16

살아있었구나 족태식이!

0
2020.04.16

족발 아조씨 석방 됐구나

아조씨 글만 기다림

1

족발쨩 기다리고 있었다구~

0
2020.04.16

ㅋㅋ

0
2020.04.16

족발이가 돌아와써!!

0
2020.04.16
0
2020.04.16

오셨구나 너무 좋다오오오오옹!!!

0
2020.04.16

오태식이 돌아왔구나

0
2020.04.16

와 근데 애들 강에 던진 인도 엄마는 진짜....... 우리나라는 아주 크게 영향은 없지만 저거 보니까 뭔가 체감이 더 되네

0
2020.04.16

정사판의 보배가 귀환한데수

0

하... 좋은 글이다

0
2020.04.16

5252 기다리고있었다고.

0
2020.04.16

읭? 석방됐구만? 축하함. 그리고 오랜만에 잘 봤음.

0
2020.04.16

일단 ㅊㅊ 박고 정독 ㅋㅋ

 

이제 개드립 가라고 안할게여 ㅠ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7606 경상도는 원전비율이 어마어마하지 사방이똥이다 8 분 전 31
407605 한강원전 가능함 Bomi 21 분 전 35
407604 60년대까지 원전 폐쇄한다 치면 그거 누가 관리하고 철거함 2 르글르 21 분 전 42
407603 원전 만세 2 이라기시따 34 분 전 55
407602 탈원전이고 뭐고 다 좋으니까 7 핑그르르 34 분 전 79
407601 석촌호수에 원전 짓는게 답이라니까 여고생이쓰던중고... 39 분 전 47
407600 원전 독도에 짓자 2 파란얼굴 42 분 전 56
407599 그냥 1가구 1원전 해 도가 57 분 전 34
407598 한강에 원전 지을 수 있는데. 2 Tectonix 1 시간 전 100
407597 그냥 전국민 1인당 1수도권 아파트 분양을 공약으로 걸자 1 개장만두전골칼국... 1 시간 전 46
407596 北매체, 이재명 국감에 온정적-윤석열에 "살인마 찬양 1 큐티큐티 1 시간 전 77
407595 임대주택도 반발 극심한데...서울 쓰레기 소각장 어디에 짓나 1 불소주 2 시간 전 72
407594 與, 이준석 종로출마설에 속앓이 "내보낼 선수가 마땅찮... 1 큐티큐티 2 시간 전 128
407593 우리나라 에너지 정책이 특별히 급진적이거나 이상한 구석이 ... 18 적록색약 3 시간 전 111
407592 원전을 강남강북사이에다 지어요 3 피자만들기 3 시간 전 99
407591 나중에 지방소멸되면 간첩들어와서 살아도 모를듯 3 마법부오러사무국장 5 시간 전 139
407590 원전 지방에 짓자 5 오스만유머 5 시간 전 139
407589 "예전엔 지방에 사람도 살았데" 2 Zflip3오너 5 시간 전 138
407588 지방에 혐오시설 때려넣을거면 3 마산창업투자 5 시간 전 144
407587 하아니 대화들이 자꾸 평행선을 이루네 6 스카우루스 5 시간 전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