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야심한 밤에 서양 배우 사진이나 보고가라

다운로드 (1).jpg

다운로드 (2).jpg

다운로드 (3).jpg

다운로드 (4).jpg

다운로드 (5).jpg

다운로드 (6).jpg

다운로드 (7).jpg

다운로드 (8).jpg

다운로드 (9).jpg

다운로드.jpg

 

 

 

 

97년생 '니콜 메인스'

CW 드라마 <수퍼걸>에서 미국 드라마 최초로 트렌스젠더 슈퍼히어로 '누라 날'로 유명

 

 

그말은 즉슨 트렌스젠더 여성이란 소리

47개의 댓글

2020.04.02

가능

0
2020.04.02
0
2020.04.02

이쁜뎅

0
2020.04.02
3
2020.04.02

멜로디 마크 아니라 ㅂㅁ

0

고추가 반응했다. 가능

1
2020.04.02
0
2020.04.02

김태리 느낌 나네

0
2020.04.02

난 이제부터 카레맛 똥 먹을거야.

0
2020.04.02
0
2020.04.02

아니 실제로 트젠임?? ㅇ런 시발

0
2020.04.02

'수퍼걸'

0
2020.04.02

존나 우리 누나 닮아서 시발 고릴라 같은년 했는데 트젠이였네 ㄷㄷㄷㄷ

0
2020.04.02
@이불장수

처남...흠흠

0
2020.04.02
@이불장수

자기 형제 닮은 사람보면 진짜 매력 못느끼더라 ㅋㅋㅋㅋ 나도 여동생이 소유 닮았다는 소리 듣고나서 보니...

원래도 씨스타에 관심없었지만 더 없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04.02
[삭제 되었습니다]
2020.04.02
@하멜

사장님 왜 여기와서 그린캠프를 찾읍니까?

0
2020.04.02
@하멜

직할대

0
@하멜

역시 그린캠프 수석수료생 답군

0
2020.04.02
0
2020.04.02
0
2020.04.02

누나 날 ㅠㅠ

0
2020.04.02
0
2020.04.02
[삭제 되었습니다]
2020.04.02
@cavabin

배우도 트젠 맞어..

0
2020.04.02
@ㅇ益ㅇ

내가 잘못알고 있었구나. 삭제할께

0
2020.04.02

왜 냄져 사진은 없쥬?

0
2020.04.02

잠깐 나 인지부조화왔어

0
2020.04.02

배우하기 전에도 언론에 나왔었네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276891

 

실제로도 트젠이 맞군 ㅋㅋ

0

배우신분

0
2020.04.02

0
2020.04.02

와 이상하게 반응이 없더라 신기

0
2020.04.02

존나 중성적이네 하면서 내렸는데 역시나...

내 자위로센서 아직 쓸만하군

0
2020.04.02

아직 레이더 고장안남

0

슈퍼걸은 뭐꼬 슈퍼맨 딸임?

0
2020.04.02

트젠 진짜 극혐극혐극혐극극혐

0

다행히 반응하지 않았다

0
2020.04.02

어쩐지 씨무룩 하더라 그렇더라

0
2020.04.02
[삭제 되었습니다]
2020.04.02
@헤드셋을끼고

ㅇㅇ성대근육이 갈라진 정도에 따라 소리가 높낮이가 달라지는데 꼬매거나 자르는걸로 되나봄

0
2020.04.02
@헤드셋을끼고

얘는 수술아니고 아주 어릴때 부터 성정체성 여자라고 이미 깨달은 상태라 사춘기 이전부터 호르몬 맞으면서 신체가 여자로 자람

0
2020.04.02
@세계일주빌런
[삭제 되었습니다]
2020.04.02
@헤드셋을끼고

웅 그런가봐! 사춘기때 이차성징으로 남자의 몸으로 발달한 후에 호르몬이랑 수술적으로 여성화 시킨거랑, 애초에 자연적인 이차성징 일어나기 전에 호르몬으로 여자 몸으로 성숙하게 만든거랑의 차이인거 같음. 염색체랑 태어날 때 달고 나온거 빼고는 그냥 여자이지 않을까 싶더라

0
2020.04.02

저 배우 나오는 시리즈 봤는데 매 시즌마다 엔드게임에서 갑분싸 부분같은게 한 3 4번 있음. 시즌 4 2화 였나 갑자기 트젠이라고 난 인생 빡시게 살았다 그소리 하니까 PC를 쑤셔넣을려는 느낌?

1
2020.04.02

얘는 어린 나이에 이미 성정체성 깨닫고 형제나 양부모한테서도 강한 지지를 얻었던 좋은 케이스라 사춘기 이전부터 준비하고 전환해서 남자티 하나도 안나고 진짜 자연스럽게 여성이됨. 어릴때 입양되긴 했는데 이 양부모가 엄청 개방적인 분들이라 학교에서 여자화장실 못쓰게 한다고 소송도 걸 정도였다고 함. 그래서 목소리나 외모나 그냥 여자다. 드라마 보면 암.

0
2020.04.02

다시보니까 손이 크네

얼굴은 남상아닌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운전할 때 잠 확실하게 깨는 방법 16 라이카 23 22 분 전
숙주나물 팔아서 부자된 썰 푼다.txt 20 도스마스점보 29 36 분 전
싱글벙글 의외로 실존한다는 스타크래프트 인물.jpg 6 덕천가강 23 38 분 전
야스하지 않으면 나갈 수 없는 방.jpg 10 김츼 31 44 분 전
김밥에 햄빼는데 추가금 드는 논란에 김밥집 ㅎㄷㄷ....jpg 39 쌀술 39 44 분 전
자기전에 95원 받아가라. 12 맘스터치햄버거 28 1 시간 전
최악👎의 팀장을 바꾼👍 질문 하나 23 nesy 28 1 시간 전
일본 칸막이 식당을 본 서양인들의 반응...jpg 66 LG벨벳 44 1 시간 전
"컴퓨터를 끄지않고 램을 빼보았습니다" 22 경기도오산시보다... 35 1 시간 전
✂️,ㅆㄷ) 니지카 공략하는 결속밴드 12 OヮO 25 1 시간 전
'푸바오가 그리우시군요'...한국여행사들 판다투어... 30 엄복동 38 2 시간 전
전국노래자랑 할머니 레전드 라이브 28 yihjrvler 40 2 시간 전
헤어드라이기 없을 때 꿀팁...mp4 44 뚱전드 52 2 시간 전
어디든 잘 어울리는 아스파라거스 요리~ 49 등급추천요정여름이 41 3 시간 전
기안84가 알려주는 치실 없을때 개꿀팁.jpg 29 혜윰 41 3 시간 전
임신을 하고 싶은 아내.jpg 56 뭉탱이 38 3 시간 전
16살 보아가 부르는 이누야샤 쌩라이브 37 yihjrvler 36 3 시간 전
우리나라에서 밴드가 못살아남는 이유 두가지.mp4 105 바이럴시닌자딸치... 52 3 시간 전
ㅆㄷ)홀리데이 야스미 모음 16 장트러블맨 26 3 시간 전
롤) 마지막 우승 순간 기인 표정 30 사짜직업사이버렉... 43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