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규칙적으로 심어진 과수원은 생각보다 보기 안좋네

자연스러운게 좋아 ㅋㅋㅋㅋ

규칙적으로 심어진 5종과일 10그루씩 결국 다시 뽑아서

강건너랑 절벽위에 10개씩 모아서 불규칙하게 다시 심어버리는중

 

사과 배 오렌지 복숭아 체리 야자 활엽 침엽 대나무 돈나무 각 10그루씩만 키워야지

이것만해도 100그루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의 댓글

3 일 전

돈나무 돈 수확해도 또 열려?

0
3 일 전
@회제공량

아니 ㅋㅋ 활엽수로바뀜 돈 안따고 걍 둬보게 ㅋㅋㅋ

0
3 일 전
@으어뚜어끄어

기대했잖아 ㅋㅋㅋ

0
3 일 전
@회제공량

하루에 돈나무 하나씩 심는데 그게 계속 돈이나오면 일 수입 장난아니겠다 ㅋㅋㅋ

3달뒤 돈나무 100그루에서 하루에 100만원씩 버는거아녀

0
3 일 전

나도 섬 나무 다 솎아냈는데 배치는 똑같이 자연스럽게 했음. 일렬로 놓으면 나중에 수확할 때 시야도 가리고 시점이 좀 애매한거같어

그리고 활엽수는 계절에 따라 벚나무도 되고 하니까 몰아놓지말고 적당히 섞어두면 이쁨

0
3 일 전

ㄹㅇ 안보이고 자리도 엄청많이먹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3567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8382
25851 [닌텐도] 나도 늑대주민 왔으면 좋겠다. Cut Here 0 4 분 전 5
25850 [닌텐도] 동숲 5성은 같은거 개수만 채워도 찍을수있는거야? 2 골댕이 0 28 분 전 27
25849 [닌텐도] 스틱 커버 쓰는 사람있어? 1 파워조절장애 0 29 분 전 22
25848 [닌텐도] 나무랑 꽃에 물 꼭 줘야됨? 1 년째 여행 중 0 45 분 전 43
25847 [닌텐도] 1일차 로동의숲인뎀 2 광뿡이 0 55 분 전 56
25846 [닌텐도] 무값 비싸다고 거를 필요 없는 이유 4 으어뚜어끄어 0 58 분 전 85
25845 [닌텐도] 겜알못)친척 선물용으로 게임하나 사려하는데 8 고두심 0 1 시간 전 67
25844 [닌텐도] 오늘 찐막- 3 REDRUM 0 1 시간 전 56
25843 [닌텐도] 이시국연어 나오긴하냐?? 아오 4 똥나와 0 1 시간 전 57
25842 [닌텐도] 모동숲 팁) 일반적인 돈버는방법(버그x탐슬x) 9 REDRUM 0 1 시간 전 128
25841 [닌텐도] 비오는 데 낚시 할사람 와서 낚시 하고가 4 불건전하다 0 2 시간 전 66
25840 [닌텐도] 마일티켓 1장에 50만벨 팔았음 6 KN 0 2 시간 전 154
25839 [닌텐도] 모동숲 마이디자인 공유 어떻게 해줘? 5 Pajix 0 2 시간 전 99
25838 [닌텐도] 복숭아 구합니다.. 똘똘이스너프 0 2 시간 전 56
25837 [닌텐도] 동숲)마을회관 증축하고 마일 쇼핑에 새로 생긴 레시피나 가... 2 난널유혹하는거란... 0 2 시간 전 81
25836 [닌텐도] 산갈치 한번 뜨기 시작하면 잘나오냐? 2 0008000 0 2 시간 전 62
25835 [닌텐도] 별똥별 소원 몇번 빌어야해? 6 똘똘이스너프 0 3 시간 전 65
25834 [닌텐도] 스위치 45만주고 사서 할만함?? 5 잉여17호 0 3 시간 전 159
25833 [닌텐도] 모동숲 배경음악 변경 가능함? 8 부잣집놈 0 3 시간 전 55
25832 [닌텐도] 장미 씨앗 파는상점 열어줄 개붕이 있음? 4 JohnnyZalnas 0 3 시간 전 4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