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식이법...언냐들 근황

176개의 댓글

8 일 전
@기린그린그림그린기린

이런계기로 배울수있는사람들은 저기에 글안쌈

5
@Kkk0823

ㅎㅎ...알지 그냥 바람이야 소수일지라도 비판적 사고를 가지는 사람이 나오길 바라는 마음?

0
mar
9 일 전

암탉이 울면 나라가 망한다

6
8 일 전
@mar

솔직히 어릴때 이소리 듣고 존나 가부장ㅈ덕인 세상이네 ㅅㅂ 하면서 컸는데 나이 조금 먹어보니 맞는말임 암탉이 울면 나라가 망함 ㄹㅇ

0
@mar

ㄹㅇ임 집안꼴 나라꼴 조져놈

0
7 일 전
@mar

옳그떠가 몸소 증명함

0
9 일 전

여자는 병신이 아님. 여초사이트하는 여자가 병신임

0
8 일 전
@립밤은카멕스

그럼 김여사 분들은 전부 여초사이트 중책이신감...?

0
8 일 전
@재뇨

여초사이트하는 여자가 병신이라고 모든 병신이 여초사이트하는건 아니잖어

0
8 일 전
@립밤은카멕스

남자는 병신이 아님. 남초사이트하는 남자가 병신임

개붕이: ???

2
5 일 전
@미르코인

남자는 병신이여야 인정을 받는다

0
8 일 전

설마 쟤들은 과속한줄알고 청원한거야,,??? 사실유무확인도없이...?????

0
8 일 전

이거가지고 여초탓할거 없다 민식이법 관련글나올떄 얼마나 실드비슷한글이 많이 나왔는데

0
8 일 전

병신들인가 진짜 ㅋㅋㅋㅋ

1
toz
8 일 전

떼법

0
8 일 전

근데 이건 개드립도 그때 민식이 아버지가 무슨 예능 나와서 울었을때 똑같았음 이제와서 여자탓 ㅅㅂ ㅋㅋㅋ

0
8 일 전

민식이때문에 다 죽게생겼네

0
8 일 전

다시 취소하라고 청원하지 ㅋㅋ

1
8 일 전

능지처참

0
8 일 전

진짜 무슨 바다밑에 미역마냥 이쪽으로 쏠리면 이쪽으로 쏠리고 저쪽으로 쏠리면 저쪽으로 쏠리고 ㅋㅋ 일만났다하면 물타는 모양새가 웃기긴하네 ㅋㅋ

1
8 일 전

떼법의 선구자들이 왜저래

1
8 일 전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

아... 조상님......

0
8 일 전
0
8 일 전

청원 남녀비율 어디서 통계라도 나왔나 쟤네는 후회라도하지 ㅋㅋ

존나 인터넷 대법관들 암탉이 울면 나라가망한다 ㅇㅈㄹ

0
8 일 전

취소청원 하셈ㅋㅋㅋㅋㅋ이게 직접민주주의인가 뭔가 하는거냐?엌ㅋㅋㅋㅋ

0
8 일 전

과거 불평등했던 이유

몸소 보여주는 중

거의 뇌가 없는 신인류수준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1500 최근에 어떤 여자교수인지 여자정치인? 페미들저격한 유튜버 ... 4 초고교급외모 2 일 전
1499 우하하 머시기 하는거 6 친구없는병신찐따... 4 일 전
1498 개드립과 젠더게 4 전상남 8 일 전
1497 N번방에 당당한 한남들!! 82 쇠질 9 일 전
민식이법...언냐들 근황 176 매일배고픔 9 일 전
1495 n번방 관련 현재 근황 90 shitfactory 10 일 전
1494 지난해 트와이스 악플러 고소 당시 모 여초 반응 27 나비젠 11 일 전
1493 몸캠 피해자들을 이해할 필요없다! 스스로 자초한일 108 클린야갤 12 일 전
1492 N번방 의심... 딜교 레전드 .jpg 281 치타맨 12 일 전
1491 n번방 사건 양성평등정책 특별 자문관 근황 106 Adkdoe 12 일 전
1490 요즘 N번방 사회적 분위기 49 Adkdoe 12 일 전
1489 n번방 선동짤 84 마미마미뇽 12 일 전
1488 한남들 n번방 영상 찾는거보면 역겨움; 14 아로마 13 일 전
1487 N번방과 몸또는 다르지 58 이랏샤마쎄 13 일 전
1486 요즘은 커뮤니티에서 남녀분쟁글 일부러 안보려고 노력함 1 라면마왕 13 일 전
1485 n번방에대한 한 서울대생의 생각 2 아로마 13 일 전
1484 피해자한테 공감하는법 80 GlobalSamaung 13 일 전
1483 대한민국 남성들의 운명 4 스트로베리 다쿠아즈 13 일 전
1482 남녀차별 결론내린다 185 상황파악못하는개붕이 13 일 전
1481 검색해보니 국가기관피셜로 27만이 맞다는데? (출처있음) 78 심심한지 1일차 13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