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우크라이나, 러시아 배경으로한 전쟁 영화 같은거 없나?

ㅇㅇ

3개의 댓글

3 일 전

2차대전 동부전선 배경 영화 찾으면 많음.

0
3 일 전
@부들

최근 말하는거 ㅇㅇ;

0
3 일 전

히틀러가 좀비로 부활해서 나치 좀비 군단이랑 러시아 좀비군대랑 전쟁하는 영화가 있었던거같은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8359
38541 [영화]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엥이거완전 0 1 시간 전 27
38540 [기타] 귀멸의 칼날 재미있냐 4 아기옷걸이 0 2 시간 전 69
38539 [기타] 고양이가 너무좋아서 그런데 추천좀 4 싸울 1 6 시간 전 78
38538 [영화] 요즘 대본집 까리하게 나오더라 7 아기옷걸이 0 11 시간 전 151
38537 [드라마] 최근 방영하는 한드 중에서 볼만한 거 뭐 있냐? 17 아기옷걸이 0 23 시간 전 216
38536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한 주에 한번만 방영되구나 3 아기옷걸이 0 23 시간 전 168
38535 [영화] 하이 젝시 꿀잼이네 2 오내쇼타마니아 0 1 일 전 106
38534 [기타] 넷플릭스 추천 좀 12 아침안개 0 1 일 전 271
38533 [영화] 쉰들러리스트 이제야 봤다 4 sublim 0 1 일 전 128
38532 [드라마] 킹덤 주지훈 랩하는 줄 알았다 도르신 0 1 일 전 135
38531 [드라마] 킹덤 - 배두나 연기가 왜 이러냐 2 아침안개 0 1 일 전 161
38530 [드라마] 킹덤 재밌는데 뭔가 좀 아쉽네 4 닼린이 0 1 일 전 101
38529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고 울어따 1 4대4여고생헌터 1 1 일 전 156
38528 [영화]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않는다. - 제목에 쫄지... 2 제8690부대 0 1 일 전 86
38527 [영화] Every frame a painting이라는 유툽채널 아는사람? Feast 0 1 일 전 26
38526 [영화] 영화소개프로그램 보다가 스포당함... 6 푸르하이 0 1 일 전 120
38525 [드라마] 킹덤 시즌1 봤는데 이러고 끝이야? 2 닼린이 0 1 일 전 165
38524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 나만 노잼인가 2 다리봉날개가슴목 0 1 일 전 79
38523 [드라마] 아 킹덤 끊는거 킹받네 ㅋㅋㅋㅋ 4 깐프궁수 0 1 일 전 280
38522 [드라마] 올만에 볼만한 드라마 부부의세계 헬헬뿡 0 1 일 전 7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