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방 관련 현재 근황

90개의 댓글

6 일 전
@고소충

한심 ㅋㅋㅋㅋ

0
6 일 전
@나대학안다녀

덜떨어진새끼 ㅉ

0
6 일 전
@고소충

ㅋㅋㅋㅋㅋㅋㅋ 병신

0
6 일 전
@나대학안다녀

정박아새끼

0
6 일 전
@나대학안다녀
0
6 일 전
@나대학안다녀

이년 고유정 쉴드치는년이네 미친년 ㅋㅋㅋㅋ

1
6 일 전
@나대학안다녀

비논리적, 비상식적 주장에 대해서 반발이 나오는건 당연한건데 그걸 또 왜 반발하냐며 여혐 한남이냐고 성별혐오 단어 써가며 몰이하는 니가 더 비정상이라고 생각하지 않냐?

1
6 일 전
@풍성충

너같은 반응 보이는 애들 기다리다 슬슬 약올리면서 가지고 놀려는 한심한 인생이니까 진지하게 대응하지말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

0
6 일 전
@나대학안다녀

나도 욕은 하지ㅋㅋ 근데 너처럼 일반화에 공감은 절대 안하지ㅋㅋ

0
6 일 전
@인직

병신들 ㅋㅋㅋ 존나 부들대네 ㅋㅋㅋ 가진거 없는 앰생 여혐 종자들 여기 다 모였누 ㅋㅋㅋ

0
6 일 전
@나대학안다녀

니가 맥락파악을 못한거야ㅋㅋ 무슨 여혐이 마법의단어냐 다갖다붙이누ㅋㅋ

1
4 일 전
@나대학안다녀

ㅋㅋㅋ n번방 옹호하는 남자 개드립에 한명도없음ㅋㅋㅋㅋ

이글만 봐도 N번방 실드치는게 아니고

안봤는데 가해지라고 미애없는 소리하니

똑같은 미애없는 소리한거뿐ㅋㅋ

이거도 이해못하는 사람은 어디도 취직할 능력 못되고 방구석에 주구장창 있는 찐 앵생인증임ㅋㅋㅋ

0
6 일 전

휴게텔은 없누

0
6 일 전

개드립은 남초 같으면서도 좀 반반인가

난 저렇게 뇌 없이 반박하는게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부라며 방관하다가 여기까지 왔으니

1
6 일 전
@번째정지

올라오는 게시물은 남성향인데 댓글은 항상 반반이더라

0
6 일 전
@ssssssssss

개드립에 숨어있는 메갈 트페미 존나 많다니까

5
6 일 전
@리로이젠킨스

작년 중순부터 존나 늘었는데 애들 존나 안일하게 대응함

0
6 일 전
@요르문간드

개붕이들 컨셉이 아니라 진짜 모쏠아다라서 그럼ㅋㅋ 그성별들 남초 염탐하면서 남혐 유발하고 한남이 죄송합니다 이건 한남 ㅇㅈ 이딴 댓글 쳐다는데 모두 컨셉인줄 알고 냅둔다니까ㅋㅋ

2
6 일 전
@ssssssssss

저런 거에 관심이 없거나 반대성향인 사람들은 올릴 글이 없지만

저런 식으로 유도하려는 글은 찍어내면 되니까

이슈는 만드는 사람이 만드는 거잖아

0
6 일 전
@번째정지

남초는 맞는데 ㅇㄱㄸ 쪽으로 여론을 몰고가려는 놈들이 있어서 걔네들이 성별문제에 민감함

0
6 일 전
@번째정지

ㄹㅇ 멍청한년들 뭐 짖던지말던지 방관하다가 이꼬라지됐지

저급한 논리엔 저급으로 반박해줘야함 진지하게 해봤자 저년들은 알아쳐먹질 못하니 ㅋㅋ

1
6 일 전

병신년들 저따구로 나오면

앞으로 어떤사건이나와도

전혀 안쓰러운감정도 안생길텐데

1
6 일 전
0
6 일 전

창녀랑 엔번방합치면 60만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6 일 전

남자까는 n번방 글은 젠그떠라는 댓글 절대 안달림 씨팔련들 나가 뒤져 그냥 썅년들아

10
6 일 전
@띠리라리로

대신 그성별 까이는순간 귀신같이 달려와서 혐오유발, 젠그떠 시전

2
6 일 전

아.. 진짜 지겹다

0

곧 젠더게 갈 글입니다

0
6 일 전

페미쪽은 애초에 기본인식을 '세상의 모든 분쟁은 남자때문' 이라고 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 정상적으로 대응이 불가하다.

2
6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6 일 전
@vkdnjtprt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6 일 전

근대 진짜 창녀가 멀쩡한사람 마누라 되어있으면 소름돋음

0
6 일 전
@곰북이

강간범이 멀쩡한사람 남편되는거랑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ing
6 일 전

범인 잡히면 범인한테 입장요구 해야지 왜 남자들에게 입장요구를 해 ㅋㅋㅋ

 

아래글처럼 맞받아 치긴 싫은데 저런 놈들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0
6 일 전

까놓고 말하면, 페미 논리가 씹창이라 싸움이 안 날 수가 없음

0
6 일 전

흑인이 범죄 일으키면 흑인들 한테 입장표명 하라고 할 년들임 ㅋㅋ

0
6 일 전

정작 아픈 사람보다 지들이 이길까말까하는 거에 더 집착하는 씹새끼들이 참 많다

0
6 일 전

n번방 가해자들 ㄹㅇ개새끼들이고 인간말종인데 솔직히 피해자도 그렇게 잘한건 없다고 본다

그 방안에서 성매매도 이뤄졌다고 하는데 여자쪽에 대한 처벌 얘기하는 사람 아무도 없음ㅋㅋㅋ

0
3 일 전
@Ilillililil

법무부 쪽 검사가 너희들은 잘못없어 라고 방송에서 계속 떠들더만

0

내로남불 오짐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1502 우하하 머시기 하는거 3 친구없는병신찐따... 19 시간 전
1501 개드립과 젠더게 4 전상남 4 일 전
1500 N번방에 당당한 한남들!! 82 쇠질 5 일 전
1499 민식이법...언냐들 근황 176 매일배고픔 5 일 전
n번방 관련 현재 근황 90 shitfactory 6 일 전
1497 지난해 트와이스 악플러 고소 당시 모 여초 반응 27 나비젠 7 일 전
1496 몸캠 피해자들을 이해할 필요없다! 스스로 자초한일 108 클린야갤 8 일 전
1495 N번방 의심... 딜교 레전드 .jpg 281 치타맨 8 일 전
1494 n번방 사건 양성평등정책 특별 자문관 근황 106 Adkdoe 8 일 전
1493 요즘 N번방 사회적 분위기 50 Adkdoe 8 일 전
1492 n번방 선동짤 85 마미마미뇽 8 일 전
1491 한남들 n번방 영상 찾는거보면 역겨움; 14 아로마 9 일 전
1490 N번방과 몸또는 다르지 58 이랏샤마쎄 9 일 전
1489 요즘은 커뮤니티에서 남녀분쟁글 일부러 안보려고 노력함 1 라면마왕 9 일 전
1488 n번방에대한 한 서울대생의 생각 2 아로마 9 일 전
1487 피해자한테 공감하는법 80 GlobalSamaung 9 일 전
1486 대한민국 남성들의 운명 4 스트로베리 다쿠아즈 9 일 전
1485 남녀차별 결론내린다 185 상황파악못하는개붕이 10 일 전
1484 검색해보니 국가기관피셜로 27만이 맞다는데? (출처있음) 78 심심한지 1일차 10 일 전
1483 N번방 개새끼들인건맞는데 1 그지깨깽이 10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