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내 생의 최고의 EDM 명곡 단 하나

 

Deadmau5 & Kaskade - I remember

 

 

이 노래틀면서 새벽 도시드라이브가면 감성 터짐

울적해질때 들으면 눈물도 남

10년전부터 지금까지 아무리 들어도 안질림

This song ages like wine

이 영상 댓글이 좋아요 3000개임

진짜 노래가 와인같음 세월이 지나고 나도 많이 변하니까 다른 감성으로 들림

edm 별의별곡 심지어 데드마우스 캐스케이드 노래 다들어봤는데도 이노래만 못함

앞으로 내 기준 이노래를 뛰어넘을 노래가 있을까 싶음

2등도있는데 Above & Beyond 의 Counting Down The Days임

 

5개의 댓글

2020.02.14

ㅇㅇ 좋긴좋다

0
2020.02.15

[삭제 되었습니다]

2020.02.15
@sexu

[삭제 되었습니다]

2020.02.15
@sexu

이노래는 덷마가 지분이 적다는 말이 있드라 ㅋㅋ late night alumni 노래들 좋지~

0
2020.02.16

아 이거 좋지 올만에 듣네 ㅎㅎ 난 얘 음악 이거밖에 몰라 근데 좋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780 뮤즈의 Time is running out을 한국어로 바꿔 불러봤습니다! 1 하이암 0 9 시간 전 37
32779 Honey Family, 우리 같이 해요 모닥뿔 0 9 시간 전 14
32778 최예근 - 춘래불사춘 관악산 0 10 시간 전 17
32777 Sia, Clap Your Hands 모닥뿔 0 10 시간 전 12
32776 이이언, Mad Tea Party (Feat. Swervy) 모닥뿔 0 11 시간 전 109
32775 Sewerslvt - Mr. Kill Myself 가스가면스 0 13 시간 전 10
32774 Vma 보는데 퍼포먼스 존나 지리네 호모심슨바텀심슨 0 22 시간 전 20
32773 오마이걸 노래 ㄱㅊ네 2 뇌삼 0 1 일 전 121
32772 박재정 -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정신차려이새꺄나... 0 1 일 전 257
32771 [자작] 유튜브, Winter Café Jazz Instrumentals 장동민 0 1 일 전 12
32770 장미여관 '봉숙이' 아냐 5 아졸려 0 1 일 전 113
32769 jpop] 일본 노래 추천5곡 - 될거야될거야 0 2 일 전 146
32768 이노래 제목좀 벌집은꿀맛 0 2 일 전 59
32767 BTS가 emo 쪽 팬들 다 흡수한 듯 2 Na트륨 0 2 일 전 385
32766 Beltaine - Rockhill 운빨죶망인생 0 2 일 전 27
32765 일본음악 듣거나 받을 만한데 없을까 17 결코없는제정신 0 3 일 전 221
32764 어디나 음악게가 죽어있는 이유 2 인티 4 3 일 전 179
32763 청하 x Christopher - BadBoy 2 수수 1 3 일 전 105
32762 버벌진트 - 비정한 세상 피 토하는 음악 3 정신차려이새꺄나... 0 3 일 전 695
32761 fx 노래 뭐야 개좋네 6 뇌삼 0 4 일 전 29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