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창메타오니까 길드원 토막났네

헬창.JPG

 

길드원랭킹 1등부터 7등까지 전부 다 나라니 ㅅㅂ

4개의 댓글

2020.01.25

너가 든창이 아니고?

0
2020.01.25
@얼굴이취향

이시스땐 든창처럼 굴러도 맨날 11위 15위 그랬었음

0
2020.01.25
@보랏빛기억
0
2020.01.26

인생을 사세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1035 불멸조각 오늘안써도 안사라짐?? 6 바흐 2 시간 전 38
51034 대체4,5일만에 만렙찍는애들은 모냐 8 스프라이트짱 3 시간 전 69
51033 던파 채팅 씹창난거 해결 가능한 방법 아냐? 년째개붕이 3 시간 전 56
51032 내일 노련한크리처 이상의 상품이 나온다는데 3 스프라이트짱 5 시간 전 82
51031 마도 너무 물몸이야 오라쉴드10찍어야함? 8 스프라이트짱 5 시간 전 53
51030 신화 옵션 돌릴까 말까 4 곰문곰문곰 5 시간 전 66
51029 오 좆버그 드디어 패치ㅋㅋ 1 아이뽕 6 시간 전 110
51028 오기조원 크리쳐 근육만들기 7 시간 전 41
51027 야 이거 밑장빼기 준비하는거 아니냐? 4 장트러블맨 8 시간 전 123
51026 홀리 졸업 기념 저장용 1 위그든씨의사탕가게 9 시간 전 79
51025 길드는 대충 던린이환영인데로 들어가면 됨? 5 연재채기 10 시간 전 73
51024 던린이 이거 계속해도되냐 6 안졸리나졸려 12 시간 전 102
51023 정공겜 스택 낭낭하게 쌓인다 ^^1발ㅋㅋ 7 보랏빛기억 13 시간 전 178
51022 ㄹㅇ 될 캐릭은 뭘 해도 되는듯 7 김멍멍왈왈크르릉컹컹 18 시간 전 174
51021 멍멍으르르르르컹컹!!! 4 가리봉동최덕팔 18 시간 전 118
51020 가이아 재미있어.....오.,... 5 푸르동동 22 시간 전 90
51019 오랜만에 프로필갱신 보랏빛기억 1 일 전 114
51018 던린이 오큘 산맥 쩔을 첨 가보았다 4 3대460헬린이 1 일 전 135
51017 ??? 4 날막만졌어요 1 일 전 119
51016 85 90제 에픽은 다 갈갈해? 6 연재채기 1 일 전 10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