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늘먹은 저녁

20200123_175755.jpg

 

돈까스 3500원

 

양은 적음ㅎㅎ

7개의 댓글

이거 두번 올린거?

0
ron
2020.01.24
@망한조국에대한

두번..? 진짜 옛날에 올린적은있는뎅

0
@ron

최근에 어디서 저렇게 생긴 돈가스 봐서. 그건 양배추에 소스도 없었거든.

0
2020.01.23

헐......

0
ron
2020.01.24
@구황작물

ㅓㅜㅑ

0
2020.01.23

어디가 작아 저게 어떻게 3500원이야

0
ron
2020.01.24
@게임중독

양은 의외로 적음ㅋㅋㅋㅋ 체인점이라 요 지역에 많음 굳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42670
28336 [잡담] 오늘밥 115 구황작물 0 12 분 전 7
28335 [수제 요리] 일끝나고 야식 1 주물주물주물팬 1 2 시간 전 82
28334 [수제 요리] 1 주물주물주물팬 0 5 시간 전 44
28333 [잡담] 내일 술안주 다뒤져따 ㅎㅎ 4 ABC초콜릿 0 8 시간 전 157
28332 [잡담] 요게 이 개새끼들아! 7 대학원생은노예가... 1 9 시간 전 108
28331 [수제 요리] 에어프라이어로 튀긴 치킨 14 롤링스콘즈 0 9 시간 전 277
28330 [수제 요리] 야식은 단백질 7 무릇 2 10 시간 전 192
28329 [잡담] 오늘의 야식! 6 CiNDER 0 10 시간 전 133
28328 [잡담] 학교 축제 코스 3 5 백탁 0 10 시간 전 133
28327 [수제 요리] 오늘밥 2 아마트리치아나 0 11 시간 전 97
28326 [잡담] 방콕 너무 답답해서 나왔당 6 ron 0 15 시간 전 218
28325 [수제 요리] 당뇨 다이어트 식단 맛있게 먹기 3 8 성륜 1 16 시간 전 180
28324 [잡담] 학교 축제 코스 2 5 백탁 0 16 시간 전 175
28323 [잡담] 에어프라이어에 물기 있는거 돌려도 되냐? 2 미역빵 0 16 시간 전 142
28322 [잡담] 맥주담굴 시즌이다 3 폐폐 0 16 시간 전 80
28321 [잡담] 차돌된장 5 묘롱 1 18 시간 전 210
28320 [잡담] 개븅신천지 땜시 빡치네 8 므겡므겡 0 18 시간 전 162
28319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486 7 zl존호현짱123 2 20 시간 전 279
28318 [잡담] 가오리 5 백탁 0 22 시간 전 152
28317 [잡담] 어제 시도해본 홈 스테이크 2 곤란 1 22 시간 전 28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