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퀸에게 내려준 선물

 

 

 

2020-01-17 23,44,07.PNG

 

아담 램버트(Adam Lambert)

2009년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연해서

보헤미안 랩소디로 상당한 호평을 받고 성장해나갔다 

 

 

2009-05-20b.jpg

 

그리고 아메리칸 아이돌 같은 시즌에서 퀸의 멤버와 함께

We are the Champions을 불렀는데,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가 이때 아담을 머큐리를 대체할 인물로 탐냈다

사실 메이는 아담이 보헤미안 랩소디를 불렀을 때부터 그에게 흥미가 있었다고 했다

 

그러나 아담이 처음부터 퀸과 활동만 한 것은 아니고

If I had you 등 많은 노래를 부르며 가수활동을 하다가

퀸과 많은 활동을 하며 앨범은 거의 발표하지 않았다 

 

MTV-Europe-Queen.jpg

 

결국 2011년 MTV Europe Awards in Belfast에서 

아담과 퀸의 멤버가 결합하여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kiev-poster.jpg

 

나아가

2012년 Kiev's independence Square에서 

아담 + 퀸은 엘튼존과 함께 풀 콘서트를 열었다 

 

39949988_2054840294582636_8715181378859171840_n-6012088.jpg

 

메이는 아담램버트는 퀸의 모든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가수, 신이 퀸에게 내려준 선물이라며 그에게 상당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아담은 나는 머큐리를 대체하려고 하지않고 대체할 수도 없다.

나는 머큐리의 모방없이 그 기억을 생생하게 만들고 싶고, 사람들에게 머큐리의 놀라움을 전하고 싶다

그리고 머큐리가 나에게 주는 영향력을 관객과 공유하고싶다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03.21454257.1.jpg

퀸 + 아담은 계속해서 콘서트 투어를 다녔고

지금 한국에 와있다

 

 

또 2014년에도 슈퍼소닉 아담+퀸으로 내한했고

2012년에도 한국에 와서 MAMA에 출연하였다

이건 개인앨범 노래

 

 

요건 아담이 부른

Another one bites the dust

 

마크마텔 이야기가 나오는데

로저가 나는 사람들이 프레디가 없는 것은 더이상 퀸이 아니다고 하는 것을 이해한다

그냥 보내주어라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가 느끼는 것이고 그의 죽음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우리 셋이 모두 말하는 것은 그것이 밴드의 끝이지만 죽음이 아니다라고 인터뷰했더라

 

그래서 너무 똑같은 마크마텔 외

완벽하게 노래를 소화할 수 있는 아담을 쓰는듯

 

 

90개의 댓글

2020.01.18

노래 잘하는데 거기도 묵직하네 밸런스 패치 안하냐

0
2020.01.18
@어 딜도망가

그래봤자 남자한테 씀

0
2020.01.18

ghost town 좋더라.

0

너무 게이같은데 ㅋㅋㅋㅋㅋ

1
2020.01.18
@역삼동떡만두치즈튀김칼수제비

꽃츄핏 가죽바지 씹 ㅋㅋㅋㅋ

0
2020.01.18
@역삼동떡만두치즈튀김칼수제비

맞음

0
2020.01.18
@역삼동떡만두치즈튀김칼수제비

아담 램버트 게이임

0
2020.01.18
@눈이침침해

또야???

0
@역삼동떡만두치즈튀김칼수제비

게이면 뭐가 어떤데?

0

어 오늘 내한이였네

퀸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다음 컬쳐프로젝트랑 슈퍼콘서트 너무 안나온다 ㅜ

0

그냥 보내주라는 말 공감가네ㅋㅋㅋ

프레디가 살아돌아와서 라이브해도 예전같지 않다고 할듯

0
2020.01.18

오히려 프레디 머큐리랑 비슷한 보컬 뽑으면 카피 밴드 아닌 카피 밴드 될까봐 꺼려했나보네

0
2020.01.18

쟤도 게이냐

0
2020.01.18
@Santa

해외얘들은 BTS보고 게이라고 하던데 ㅋㅋㅋ

0
2020.01.18
@얄구져

솔직히 요즘세대 국내아이돌은 컨셉이 다 게이같긴함

3
2020.01.18
@Santa

ㅇㅇ ㅋㅋ

0
@Santa

근데 아담램버트는 게이 맞음

0
2020.01.18
@Santa

아담램버트 아메리칸 아이돌 준우승하고 1집내자마자 게이라고 인터뷰함

한창 여자들이 침흘렸는데 게이라고 발표해서

충격이었음

0

그 유명한 아름다운 분이네

0
2020.01.18

얘노래 존내좋아했는데 ㅋㅋ

0
2020.01.18

최근에 본인 앨범도 냄! 존좋

오늘 보러간다 깔깔

0

마크 마텔은 70년대 프레디의 목소리고 게리 멀렌은 80년대 프레디 목소리 아담 램버트는 뉴 퀸

0
2020.01.18

망사 사이로 꼭지 튀어나왔던 사람인가

0
2020.01.18

흑흑 오늘 슈퍼콘서트 진짜 가고 싶었는데.. 흑흑.. 아쉽다ㅠㅠㅠ

0
2020.01.18

아름다운분 ㅋㅋ

0
2020.01.18

존디콘 좋아하는데 얼굴이라고 비췄음 좋겟다

0
2020.01.18

저들은 그랗게 히든싱어 현지판 프레디머큐리 편 출연

0
2020.01.18

개드립에서 오늘내한이란걸 알았네ㅠㅠㅠㅠ 나는 사람인가 ㅠㅠㅠㅠ

0
2020.01.18

게이새끼들 존나 극혐이네

0
2020.01.18

좆스미스처럼 똥내 풍기는 것도 아니고 노래도 훨씬 잘해서 얘가 더 좋음

0
2020.01.18

정보추 !!!

0
2020.01.18

이새끼 노래는 좋음 쌉게이라 그렇지

0
2020.01.18

근데 게이는 노래가 다 좋노 샘 스미스도 그렇고

0
2020.01.18

아름다운분

0
29 일 전

노래 쥰내 파워풀함 좋음

0
29 일 전

오히려 게이라서 프레디랑 감성 비슷하게 나오는거 아닐까

0
29 일 전

outlaws of love 노래 좋았는데

0
29 일 전

근데 존나 신기한게 머리가 길었을때보다 지금이 더 게이스럽게 보이네 ㅋㅋㅋㅋ

0
29 일 전

얘 running 부른애 아닌가? 아담 뭐시기였던거 같은데

0
28 일 전

개리인가 그 사람은 진짜 소름돋게 똑같던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32849 끔찍한 바이크 사고.jpg 53 김츼 27 8 분 전
232848 ㅇㅎ 41 Wii 23 19 분 전
232847 모든 것을 단어로 가지고 있는 독일인들  49 단무지 32 20 분 전
232846 ?? : 원래 무료게임인데요? 14 학술대회준비끝냈... 36 20 분 전
232845 국민과 소통하던 중국 23 행복한가정 25 22 분 전
232844 탈모는 머리가 벗겨지는것이 아니다 14 묘롱 19 22 분 전
232843 개드립 간 상식이 부족한 전여친썰을 보고 적는 내 전 여친썰 27 앎삶듦벎 32 23 분 전
232842 어이 난 여기까지야 42 가능충 29 33 분 전
232841 갤럭시 Z ㄷㄷㄷ.jpg 34 HIGHESTINTHEROOM 30 36 분 전
232840 이거 혼밥 탑티어가능? 95 년째다이어트 29 40 분 전
232839 개드립간 윈도우 패치 삭제 권고사항 간단 패치방법 49 급식워치 30 41 분 전
232838 개드립간 무식한 와이프보고 전여친썰 적어봄 72 번만안아보자 36 43 분 전
232837 아이가 아파서 음주운전 40대 집형유예 77 말좀이쁘게하자 33 43 분 전
232836 사기 치고 살아야 하는 이유 50 백수72 48 51 분 전
232835 금일부 패스트푸드 근본 원탑 48 ༼..༎ຶ.o.༎ຶ༽ 50 57 분 전
232834 100종원 의문점 54 페페구리 50 1 시간 전
232833 개붕이들이 뭐 먹는다고 사진찍어서 자랑하는 이유 26 두둥둥 31 1 시간 전
232832 키작은 사람이랑 대화하는 방법 43 게이목욕씬 39 1 시간 전
232831 엣날 게임기 없던 아재들의 대용품 62 동물친구들 35 1 시간 전
232830 물리적 버그로 그래픽카드 고장난 유저 15 방가붕가햄토리 34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