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스타그래프트 조작이 걸린 이유

75개의 댓글

저테전 성큰러쉬 어케했냐 ㄷㄷ

0
2020.01.17
@댓글달기전에생각했나요

본진에 몰래해처리

0
2020.01.16

은근히 스타가 머리 쓰는 게임이라 머리좋은 사람들도 마니 하더라

0
2020.01.17
@농림부정관정

걍 너도나도 많이해서 그렇게 보인거야. 사실상 공부못하는놈들이 더많이함.

0
2020.01.17
@농림부정관정

그렇게 따지면 머리 안쓰는 게임찾기가 어려운데

걍 존나 많이 하는 게임에 머리좋은 사람들도 있는거지

0
2020.01.16

부장검사한테 성큰러쉬하면 멱살 안잡히냐??

0
2020.01.17
@레콩키스타

극찬 존나 들었을듯...쟤가 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공공기관 의외로 게임에 관대하더라 ㅋㅋㅋㅋ

모 기관은 리니지 길드도 따로 있었음 ㅋㅋㅋㅋㅋ

0
@하와와군필여직원육아휴직각이에요

그게임이 윤리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게임으로 돈을 벌지만 않음 됨

 

0
@자네태양만세라고아나

리니지는 둘다 해당되잖아

0
@교회오빠의짬지

리니지 나중에 붙은기여

내가 쓸땐 위에거 뿐이였어

근데 그래도 저런 개인이 모이는건 못막지 안막고

대회를 안열뿐

0
2020.01.16

근데 마제윤은 주작안하고 주작 중계한걸로 드러남

0
2020.01.17
@닉네임변경48

중개?

0
2020.01.17
@닉네임변경48

먼소리야 직접 주작경기도 했었고 그걸로인해 브로커가 된건데

0
2020.01.17
@닉네임변경48

뭔 병신소리야

1
@닉네임변경48
0
2020.01.17

근데 노스포닝 앞마당 정도는 그냥 정석 중 하나 아닌가 저게 왜 수상하지

0
2020.01.17
@illiil

실제로 저 양반이 스타를 그렇게 잘하진 않음

1
2020.01.17
@illiil

전진배럭을 보고도 노스포닝 앞마당을 갔단 얘기 아닌가? 저 경기를 직접 안봐서 모르겠다

0
2020.01.17

본진 성큰러쉬는 개능욕인데 ㅋㅋㅋㅋㅋ

그것도 저테전에서 ㅋㅋㅋㅋ

0
2020.01.17

특기 5드론 러쉬 ㅋㅋㅋㅋㅋㅋㅋ 검사님 수사성향이 뼈속까지 체감된다

1
2020.01.17

사이버펑크 ㄷㄷ

0
2020.01.17

스타 인구 반정도가 일볘인듯 ㄹㅇ개많음 지금

1
2020.01.17

마재윤 내동생 친구라 집에도 놀러 오고 그랬는데 승부조작 소식충격적이었음

0
2020.01.17

웃긴건 0규남 씨가 주작 팀 감독으로 있었고

 

이번엔 그리핀 사태의 주역으로 있었지

 

이쯤되면 규남 씨는 우리나라 e-스포츠 무슨 원한있나?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34614 코로나19 1분 감염 킹리적갓심 14 번째정지 15 방금 전
234613 콜라치킨이 배달왔다;; 18 미미밋미믹 15 44 초 전
234612 헬스장 상식 .jpg 16 오늘내일하는인생 21 6 분 전
234611 이거 던져줘 35 도시페릿 29 11 분 전
234610 (약후) 강호의 볶음은 땅에 떨어졌는가?.. 44 후방전문 50 37 분 전
234609 미니어처 아이디어 28 초만기다려 28 1 시간 전
234608 엘사도 입 돌아간다는 곳 43 전자과문법나치 29 1 시간 전
234607 코로나 관련 전수조사 받은사람있음??? 75 생충잉 37 1 시간 전
234606 중국이 코로나 근원지 한국이라주장하는이유 43 그지깨깽이 37 1 시간 전
234605 인싸들 ㄹㅇ 공감.jpg 24 년째찐따 29 1 시간 전
234604 약후)doa 가슴순위 38 개드립빠 32 1 시간 전
234603 중국인 퇴치제 일부 낚시 링크 조심해라 32 ㄴㅇㄹ 28 2 시간 전
234602 야ㅋㅋㅋ오다가 버스에 치였다ㅋㅋㅋ 59 개드립의요정 29 2 시간 전
234601 유럽인들 손 씻는 비율 39 파란얼굴 29 2 시간 전
234600 1분 엘리베이터 같이 타고 감염.news 79 아기용이올라가용 35 3 시간 전
234599 대한민국 제일 믿음직한 청정지역 41 아무말대연회 41 4 시간 전
234598 괴짜가족(O.P)'날 막지마'-전영호 56 백두무궁한라삼천 49 5 시간 전
234597 ??? : 아인슈타인의 논문은 초등수학 수준 49 말같지도않은소리잘함 43 5 시간 전
234596 보건소직원에게 침뱉은 20대 여성 확진자 66 운도좋은설운도 43 5 시간 전
234595 (수정) 이탈리아 ㅈ댄듯 (888명 확진 / 21명 사망) 103 의사개붕이 33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