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6000원 국밥

20200113_130828.jpg

들어있는 밥은 반공기같은데 고기는 수육한판 그냥 때려박은것마냥 다먹을때까지 고기가 더 많음 심지어 6천원....

내가 젤 좋아하는 국밥집

11개의 댓글

2020.01.15

좋네 김치나 부추겉절이도 맛나보이고

0
2020.01.15

어디야 나도갈래 미쳤다

0
2020.01.15

와 6천원에 저게 나와..?

0
2020.01.15

ㄷㄷ

0
2020.01.15

이게 억떡케 6천원임?

0
2020.01.15

국밥 한숟갈 크게 떠서 후후 불어가지고 입 한가득 넣고 땡초 쌈장에 찎어서 와그작 와그작 먹고십따...

0
2020.01.15

찬 수준이 6천원이 아닝데? ㄷㄷ

0
2020.01.15

어딘데 저기가

어딘지 말은 해줘야할 거 아니야

0
2020.01.15

본래순대가 저랬었는데 작년인가 7천원 돼서 자주 못가고 있는데

0
2020.01.15

어디 지역 상호 빨리

0
2020.01.15
@나무빠름보

일단 너희동네는 아닐거임 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0204 [외식] 스압. TMI) 요 몇일간 먹은 면 요리 2 P1NOVAT1ON 2 1 시간 전 68
30203 [수제 요리] 오므라이스.jpg 쿠킹빌런 2 2 시간 전 69
30202 [수제 요리] 살치살에 연전연패했었는데 2 망한인생 0 4 시간 전 123
30201 [잡담] 와디즈 베이컨잼, 판체타 베이컨잼 리뷰 돈까스라면파스타 0 4 시간 전 106
30200 [수제 요리] 감자탕 겁나 쉽넹 5 폐폐 1 5 시간 전 153
30199 [외식] 쌀국수 5 구운호두 1 6 시간 전 101
30198 [외식] 쌀국수 1 통새우와퍼새우추가 0 7 시간 전 83
30197 [외식] 롯데리아 폴더버거 식빵맨 0 7 시간 전 148
30196 [잡담] 모짜렐라 블럭치즈 샀는데 보관을 어캐해야하는거임? 3 IQ99 0 8 시간 전 100
30195 [수제 요리] 점심 김치찜 완성했다 8 요를리히히 4 10 시간 전 169
30194 [잡담] 간장치킨 4 어우야좋다야 1 12 시간 전 178
30193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580 3 zl존호현짱123 2 12 시간 전 184
30192 [잡담] 빵빵 2 코라그 2 20 시간 전 151
30191 [수제 요리] 당뇨 다이어트 식단 맛있게 먹기 26 (목살) 4 성륜 0 22 시간 전 240
30190 [수제 요리] 스테이크 굽기 ㅍㅅ~ㅌㅊ? 2 꿀잼댓글은놓치지않아 0 23 시간 전 271
30189 [잡담] 비비큐 쿠폰 뿌린당 2 날막만졌어요 1 1 일 전 287
30188 [수제 요리] 여친이 해준 딸바 11 로이 1 1 일 전 457
30187 [외식] 사라다와 비빔면 구운호두 1 1 일 전 252
30186 [레시피] 절대로 맛있는 제육 양념 2 몽쉘카카오 1 1 일 전 193
30185 [외식] 연구소노동자의 중식냠냠 2 연구소인건비루팡 2 1 일 전 29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