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가 검찰 수사 인사개입하던 악습 뜯어고치겠다

 

32744200.png

 

 

 

문가놈이 좆국 페티시가 있는것이 분명하다.

 

문가놈 개씨발새끼 조선생님 따라하네

 

 

7개의 댓글

11 일 전

문변호사님과 문가놈이 나뉘어있을 뿐입니다만?

0
11 일 전

김종인 : “문재인과 얘기할 땐 녹음기 켜놔야 한다”

홍준표 : "거짓말 대장은 문재인, 두 번째는 안철수"

0
11 일 전

무슨 소리세요 얼굴만 봐도 서로 다른사람이구만

0
11 일 전

? 당신 눈엔 저 두 사람이 같은 사람으로 보이십니까?

0
10 일 전

앞에분은 어머님이 계십니다.

0
10 일 전

인권변호사vs정치괴물

0
10 일 전

내로남불 역겹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23070
244766 우한페렴땜에 야당에 호재래ㅋㅋㅋ 태그갑 18 분 전 18
244765 여러분 북폭의때가 다가왔습니다 2 스카우루스 1 시간 전 34
244764 판데믹 상황에서 국경폐쇄의 영향에 대해 좀더 전문적인 소스... 2 decltype 3 시간 전 80
244763 김재규가 만약 군부가 아닌 정중으로 향했다면? 1 사탄지망생 4 시간 전 108
244762 에휴 새끼들 반박은 못하고 1 wjdznl 4 시간 전 99
244761 '중국인 입국 금지 요청' 청와대 국민청원 "2... 4 한제밀 5 시간 전 146
244760 근데 그린일베 댓글 저딴식이면 2 A열차로가자 6 시간 전 174
244759 남산의 부장들 감상 9 주환 7 시간 전 244
244758 그린일베 댓글모음 더 가져옴 7 A열차로가자 7 시간 전 216
244757 중동은 전쟁하고 중국은 전염병이라니 1 프롤레타리아 7 시간 전 141
244756 우한 자국민 철수 반응 개꿀잼이누 ㅋㅋㅋ 12 청춘불패 7 시간 전 348
244755 오지 오스본 파킨슨 병 앓고 있다고 하네.. 1 cullingcat 7 시간 전 81
244754 우한 폐렴 관련해서 무적권 국!경!봉!쇄! 외치는 애들은 10 말랑말랑연양갱 8 시간 전 248
244753 혹시 이거 어디꺼인지 아는 사람 있음? 1 정교분리 8 시간 전 109
244752 헉 개꿀잼 시나리오 1 유카리 8 시간 전 123
244751 이시국도 참 골때리겠구만 1 Kuqi 8 시간 전 137
244750 제일 근본없는 헌법 조항은 제29조 제2항. 13 poloq 8 시간 전 245
244749 헌법 32조랑 34조가 근본없다고 까누. 8 poloq 8 시간 전 202
244748 중국 안에서만 돌면 찬스일텐데 5 아졸려 8 시간 전 182
244747 승희는 좋겠다 2 오스만유머 9 시간 전 10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