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와 벌써 그돈씨 당함

친구들한테 자랑했다가 그돈씨 나옴ㅋㅋ

1.3톤이하 가솔린 수동변속기 4륜독립서스펜션

400만원 이하 이조건 맞추는 차가 국산중에 i30 보다 좋은게 어딨다고 그돈씨야 ㅅㅂㅋㅋㅋ

 

말해봐야 이해도 못할것같아 쿨찐 하고있는데

실은 속터져서 여기 쓰는중

22개의 댓글

2020.01.14

0
2020.01.14

400만원???????

 

1세대?

0
@유프라테스

넉넉하게 잡아준거지

0
2020.01.14

와 400

0
2020.01.14

그돈으로 재밌게탈수있는차 없을듯.

0
2020.01.14

400이면 ㅇㅈ이지

0
2020.01.14

존나 싸넹.. 쌉인정

0
2020.01.14

???? 그가격대에 그거보다 더 좋은차가 있나

있으면 좀 찾아서 보내달라해봐라ㅋㅋㅋㅋㅋ 좀 더 보태서 ㅇㅇ 산다 그런소리 할듯

0

400이면 잘샀네 ㅋㅋ

0
2020.01.15

i30 1세대 400이면 쪼금 비싼감 있지만 상태 좋으면 뭐 괜찮지

펀드라이빙해!

0

그돈이면 씨발련아!

0
2020.01.15

400이면 ㅆㅇㅈ이지 ㅋㅋ

 

근데 i30 자체가 워낙 그돈씨 소리 듣는 차라

 

차는 확실히 좋은데 말이지...

0
2020.01.15

그돈씨가 그 돈이면 씨클래스임?

0
@문어부라르

그 돈이면 씨바 이걸 사지

0
2020.01.15

1세대 i30이 국산차 그 급에선 존나 넘사벽급 스펙으로 아는데... 진짜 잘만든 차

0

돈많으면 벨엔 가고싶따 아아

0
2020.01.15

좋네

0
2020.01.15

그돈이면 씨발 개꿀이지~

0
2020.01.15

그돈씨가 원래 이런 뜻이 아닌데 ㅠ

400이면 괜찬구만

0
2020.01.15

그친구는 그랜져tg랑 뉴럭셔리까지본거같은데

0
2020.01.15

ㅋㅋㅋㅋㅋㅋㅋ400 이면 비교대상 스쿠터아니냐 그돈씨 가 나올수있낰ㅋㅋ

0
@년째외노자

아반떼 HD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7116 [자동차] 운전 잘 할때라고 생각할때가 가장 위험한 때라는걸.. 7 뿔순이 0 20 분 전 87
17115 [바이크] 블박걷어내고 액션캠 장착했다 5 쭙쭙이 0 25 분 전 45
17114 [자동차] 개박살난차 안고치고 타고다녀도 법적으로 문제없냐? 7 IBM 0 36 분 전 82
17113 [바이크] 2종 소형 면허 인증. (쫌 길다) 6 쿨캣츠냥 0 45 분 전 61
17112 [자동차] ㅋㅋ 씨발 내차가 만만한가 7 년차개붕Ol 0 1 시간 전 206
17111 [자동차] 카본 기어봉으로 바꿈 1 천재노창 0 1 시간 전 247
17110 [자동차] 15만 키로 뛴 개붕이다. 질문 안받는다. 24 쿨캣츠냥 0 2 시간 전 299
17109 [자동차] 아 차바꾸고싶다 7 즐거운인생 0 2 시간 전 273
17108 [자동차] 와 내가 문의글만 올리면.. 바로 팔리냐 ㅠㅠ 5 공정한심판 0 2 시간 전 160
17107 [자동차] 스팅어 마이스터 vs 아반떼n 18 전복죽 0 4 시간 전 495
17106 [자동차] 나무에서 떨어지는 열매? 암튼 그거 씻어낼려고 하는데 11 아랫마을공돌이 0 4 시간 전 185
17105 [자전거] 와 진짜 체력 개판이구나.... 12 전설의월급루팡 0 4 시간 전 387
17104 [자동차] 스팅어 궁금한게 있는데 8 유급생 0 4 시간 전 356
17103 [자동차] 제주도 다녀온 3일만에 4 잠시만요 0 5 시간 전 298
17102 [바이크] 바형들 씨뱔 시동계속꺼진다 왜이래 10 성경분실최목사 0 5 시간 전 188
17101 [자동차] 차뽑은지 2주만에 주차장 기둥 박은 개붕이 덴트 후기 8 아마루아 0 5 시간 전 406
17100 [바이크] 하이바 냄새 어케지움 7 성경분실최목사 0 5 시간 전 157
17099 [자동차] 친누나 주차뺑소니 당함 ㅋㅋ 2 버스터머신 1 5 시간 전 440
17098 [자동차] 중고차 받고 블루핸즈갈 차린이 무섭다(예약함) 9 자축인묘진샤오미 0 5 시간 전 237
17097 [자동차] 야간운전할때 전조등 키고 다니는건 알겠는데 미등은 언제킴? 12 as125qa2 0 5 시간 전 18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