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오늘 다카르랠리 류명걸 선수님 순위

Screenshot_20200114-230249_Chrome.jpg

이건 오늘자 스테이지 9 순위

 

 891km

 

 

 

 

 

Screenshot_20200114-230316_Chrome.jpg이건 지금 현재 전체 순위.

 

 

 

 

 

43등 존나 못한거 아냐?? 라고 생각하는 사람 있을까봐 적는데

 

일단 다카르랠리가 완주 자체가 어려운 경기임

매년 사망자도 많이 나오는 등 위험함

 

더군다나 류명걸선수는 제대로된 후원사나 서포터도 없고

서포터는 같이가신 정주영 사진작가님밖에 없음

 

지금 순위는 동양인에서도 거의 들어보지못한 순위권이고

더군다나 다카르랠리 처음 나가신거임.

 

4번이나 나간 중국선수보다 훨씬 기록좋으심.

중국은 여러기후도 있고 사막과 산, 평원 등 랠리 연습하기 더할나위없이 좋은 국가고

 

우리나라는 듄같은 사막의 모래를 연습할 수 있는곳이 없어서

매우 취약할수밖에 없다.

 

이런상황에서 저런성적을 내고 계시는건데 대단하지않냐??

주변에 홍보도 하고 많이 알려줬으면 정말 좋겠다.

 

진짜로

 

 

 

 

 

Screenshot_20200114-230259_Chrome.jpg

이건 전체순위표인데

리키브라벡이 오질라게 빠르다.

 

거의 이번은 혼다가 우승할거라고 대부분 보던데

KTM의 다카르 18년 연속우승이 깨질수도 있을것같음.

 

일단 혼다, 허스크바나, KTM 3파전이 예상된다.

 

작년에도 존나잘탓는데 혼다바이크가 불타버려서 아쉽게

포기했는데 이렇게 혼다가 모토지피랑 다카르까지 먹게 될수도 있을것 같다.

10개의 댓글

7 일 전

휸다이는 저런차는 안만드남

0
7 일 전
@으어뚜어끄어

있지만 우리나라 수입 안됨. CRF450 랠리버전으로 개조한걸로 알고있음.

0
7 일 전
@으어뚜어끄어

혼코 배짱장사가 오져버리는 부분이라.

국내에선 애로사항이 꽃핌.

0
7 일 전
@으어뚜어끄어

아 다시보니 현대말하는거구나ㅋㅋㅋ

식스휠 브랜드 혼다 비엠 푸조밖에 없는데, 현대는 돈안되니까 절대 안만들듯

0
7 일 전

상위권 스폰서는 전부 에너지 드링크네

다카르 랠리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스틸볼런 같음ㅋㅋㅋ

0
7 일 전
@2a9qo3vm3

원래 스포츠랑 에너지드링크는 뗄레야 뗄수 없는 사이니까ㅋㅋ

0
7 일 전
@떡풀

그렇긴 한데ㅋㅋㅋ포뮬러E쪽은 아직 에너지드링크 스폰서가 없는거 같아서

0
7 일 전
@2a9qo3vm3

아 포뮬러E 는 아직 마이너라 그런가....

0
7 일 전
@떡풀

아직 초창기인데다 시가지 서킷 문제도 있고 팬부스트라는 시스템 때문에 약간 공정성 문제가 제기된적도 있음

 

그건 둘째치고 일단 올해 5월에 서울에서 개최 예정이라구!

0
7 일 전
@2a9qo3vm3

당연 날맞으면 보러가야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탈것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0 2019.06.19 3870
7977 [자동차] 핳..사회경험 씨게했다 3 번디스크탈출 0 31 분 전 107
7976 [자동차] 쓰레기대결) 쏘카로 운전연습함 6 SPAM 0 48 분 전 156
7975 [자동차] 면허 시험 어려워져야된다고 주장하는 20대 특징 4 아반때도르 0 51 분 전 151
7974 [자동차] 팰리의 난 열린김에 급 궁금한것 7 아조시 0 1 시간 전 143
7973 [바이크] 닌자 카울비 장난아니네ㄷㄷ 3 알럽송 0 2 시간 전 86
7972 [자전거] 이거 체인링(?) 교체해야되나요 5 씹덕아닙니다 0 2 시간 전 138
7971 [자동차] 차 시동이 잘 안걸리는데 뭐가 문제인거여? 25 표리부동 0 2 시간 전 213
7970 [자동차] 솔직 이시국 86 못생겼다고 생각하지만 이건 인정함. 12 요다카바 0 4 시간 전 448
7969 [자동차] 시끄러운 와중에 인사드립니다 18 클라이스 2 4 시간 전 267
7968 [자동차] 팰리세이드 재연 영상 보고 궁금해서 찾아보고 왔는데 7 닉네임입니다 1 4 시간 전 249
7967 [자동차] 펠리사건 쉴드 치는 사람 특징 17 옹알옹알 3 4 시간 전 350
7966 [바이크] 날씨 보소ㅋㅋ 1 유루캠 0 5 시간 전 181
7965 [자동차] 펠리세이드 사건 내가 제대로 이해한거 맞음? 9 문화체육관광부 0 5 시간 전 259
7964 [자동차] 펠리 그분은 현기차 쪽에 문제가 없다는걸 알고있음 5 으어뚜어끄어 2 5 시간 전 273
7963 [자동차] 주차장 입구에 걸쳐서 주차하는놈들은 신고못함? 1 랩만찍고그만할래 0 5 시간 전 119
7962 [자동차] 펠리세이드 한놈이 계속 피의 쉴드를 치네 5 산모기 3 5 시간 전 281
7961 [자동차] 코너링 하니까 이시국86 갖고 싶다. 11 프로게익 0 5 시간 전 203
7960 [자동차] 뭐? 시동꺼짐 경고를 안줘? 28 유프라테스 2 6 시간 전 360
7959 [자동차] 코너링 질문 18 당근과채찍 0 6 시간 전 156
7958 [자동차] 펠리사건 재구성 영상떳네 15 내일해 2 6 시간 전 4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