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면 의정부 그림 이렇게 그림.

갑에는 전략공천 땡겨서 지역 유력후보 올리든

뭘하든 후보 내고

 

 

문석균은 을 보내서 경선 시키고 이기면,

 

홍문종이랑 다이다이 시킬란다.

 

+ 어차피 지역조직 받고, 인지도 있는데,

   굳이 전략공천 찍을 필요가 없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23071
244767 신종 폐렴 치사율은 15% 와일드서지 18 분 전 27
244766 우한페렴땜에 야당에 호재래ㅋㅋㅋ 1 태그갑 1 시간 전 83
244765 여러분 북폭의때가 다가왔습니다 2 스카우루스 2 시간 전 63
244764 판데믹 상황에서 국경폐쇄의 영향에 대해 좀더 전문적인 소스... 2 decltype 5 시간 전 103
244763 김재규가 만약 군부가 아닌 정중으로 향했다면? 1 사탄지망생 5 시간 전 130
244762 에휴 새끼들 반박은 못하고 1 wjdznl 6 시간 전 117
244761 '중국인 입국 금지 요청' 청와대 국민청원 "2... 4 한제밀 6 시간 전 166
244760 근데 그린일베 댓글 저딴식이면 2 A열차로가자 7 시간 전 185
244759 남산의 부장들 감상 9 주환 8 시간 전 258
244758 그린일베 댓글모음 더 가져옴 7 A열차로가자 8 시간 전 225
244757 중동은 전쟁하고 중국은 전염병이라니 1 프롤레타리아 8 시간 전 145
244756 우한 자국민 철수 반응 개꿀잼이누 ㅋㅋㅋ 12 청춘불패 9 시간 전 370
244755 오지 오스본 파킨슨 병 앓고 있다고 하네.. 1 cullingcat 9 시간 전 86
244754 우한 폐렴 관련해서 무적권 국!경!봉!쇄! 외치는 애들은 10 말랑말랑연양갱 9 시간 전 263
244753 혹시 이거 어디꺼인지 아는 사람 있음? 1 정교분리 9 시간 전 112
244752 헉 개꿀잼 시나리오 1 유카리 9 시간 전 129
244751 이시국도 참 골때리겠구만 1 Kuqi 9 시간 전 142
244750 제일 근본없는 헌법 조항은 제29조 제2항. 13 poloq 9 시간 전 256
244749 헌법 32조랑 34조가 근본없다고 까누. 8 poloq 10 시간 전 207
244748 중국 안에서만 돌면 찬스일텐데 5 아졸려 10 시간 전 18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