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존나 얄밉게 운전하네

 

좌회전차로는 1차로 하나뿐임

26개의 댓글

얄미운게 아니구 지정차로 위반이자너 신고해브러

0
@스타벅스헬조선점

짐 짤라서 저장중이야ㅎ

0
2020.01.14

네비를 잘못봤을수도 있지 너가 너그럽게 이해해줘라

0
@화서

비상등을 안켜서

0
2020.01.14

그냥 넘어가라

1
@그시기참

신고해도 넘어갈만하면 경찰측에서 넘어가줌

0
2020.01.14
@닉으로드립치고싶냐

피곤하군

0
@그시기참

괜찮아 내 피로니까

0
2020.01.14

딱히 나한테 피해준거 아니면 난 걍 노관심..

2
@내일해

나도 내앞에서 저런거 아니면 번호판도 안나와서 걍 넘어갔겠지

0
2020.01.14

나도 저런거보면 얄미운데

하나하나에 신경쓰면 진짜 기운빠진다 걍 그려러니 하는게 답....

0
@노가다김씨

인천에서는 가끔보는게 아니라서

0
2020.01.14
@닉으로드립치고싶냐

나도 인천에서운전해보면 진짜 좌회전차선 안지키는새끼며

얌체 끼어들기...

그냥 맘비우기로했음 그게더 나한테 도움이될거같음

0
@노가다김씨

인천 운전환경 개노답이야 진짜..

0
2020.01.14
@닉으로드립치고싶냐

부산에서도 운전을해본결과 인천은 양반수준....

0
@노가다김씨

나 그래서 차끌고 부산여행가자고 하는거 걍 ktx타고 가자고함ㅋㅋㅋㅋㅋ

0
2020.01.14
@닉으로드립치고싶냐

ㅋㅋㅋ 잘했다

부산왕복하려면 톨비다해서 20넘게들어

가서도 걍 대중교통을 추천함 ㅋㅋ

0
@노가다김씨

그래서 걍 강원도가서 펜션잡고 일출이나 보러갈까 계획중 여름이나 가을쯤에ㅋㅋ

0

신고해 벌금이다

0
@히오스하는아재

결과나오면 뭐 알겠지

0

와씹 그냥 넘어가라는 새끼들 개많네 ㅋㅋ

0
@이효오옹호홓오

나는 넘어감 까지는 괜찮음

근데 남보고 걍 넘어가라고 하는건 오지랖

0
GTS
2020.01.15

나한테 방해 안되면 걍 넘어감

근데 저런놈땜에 내가 브레끼라도 한번 밟게 된다거나

내가 블박차가 아니고 뒷쪽에 있던찬데 저놈땜에 앞차들이 브레이크를 밟아서 내가 신호 한방에 못넘어가면 온갖 쌍욕 다 시전함

0

난 저런씹새끼있으면 속도내서 내앞에 못끼어들게하고 클락션 존나누름

0
2020.01.15

저건 습관이다, 버릇고쳐야 함

탈붕이 귀찮더라도 신고해줘

고맙다

0
2020.01.15

저거 벌금 6만원임 ㅋ 신고해봣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6661 [자동차] 결혼 할 때 차 산다면 G70 3.3 VS 스팅어 3.3 10 띠리라리로 0 13 분 전 77
16660 [자동차] 기아 서비스센터 ㅈ같네ㅅㅂ ㅋㅋ 1 아나캄 0 14 분 전 61
16659 [자동차] 원래 블박신고 처리가 이렇게 빨랐나 4 6월24일은UFO의날 1 1 시간 전 137
16658 [자동차] 기아차 계약해놨는데 취소 후 현대차 바로 계약 가능해?? 4 121258 0 1 시간 전 313
16657 [자동차] 취직하고 첫차 뭐가 좋을까? 21 일째양치안함 0 2 시간 전 479
16656 [자동차] 블박신고할 때 영상날짜 틀려도 됨? 4 121258 0 3 시간 전 189
16655 [자동차] 벌금 물기싫어서 2 리버티프라임 0 3 시간 전 280
16654 [자동차] 고든 머레이의 하이퍼카가 나왔습니다. 6 kikk 0 4 시간 전 297
16653 [자동차] 너희의 선택은? 4 jpkor 0 8 시간 전 212
16652 [자동차] 형님들 신차 일시불 캐쉬백 질문이요 4 Kurzq 0 8 시간 전 274
16651 [자동차]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 어카냐 이거 11 먼사여 0 10 시간 전 571
16650 [자동차] 낼 차뒤에 이거붙혀야징~ 6 크흐흥흠 0 10 시간 전 636
16649 [자동차] 근데 타이어펑크나면 모를수도있냐? 3 잉여도스 0 10 시간 전 281
16648 [자동차] 자꾸 트레일블레이저가 이뻐 보이네 9 므겡므겡 0 11 시간 전 398
16647 [자동차] 르노 마스터 구급차로 써먹으면 좋을것같다 14 흙수저프렌즈 0 11 시간 전 459
16646 [자동차] G70 2.0T 4WD 350키로 후기... 14 메갈박멸 0 11 시간 전 676
16645 [자동차] 오전에 차 구매여부에 관해서 질문드렸었는데 6 배비뱅배 0 11 시간 전 175
16644 [자동차] suv가 실제로 큰 차가 맞나?? 12 가갸거겨 0 12 시간 전 676
16643 [자동차] 어머님 차 사려는데 시내주행 디젤차는 개 비추임? 20 나가요 0 14 시간 전 699
16642 [자동차] 산지직송 2 자신없음끄지라 0 14 시간 전 37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