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곡

오늘 내가 본 역대급 트롤

부계정 티어가 골드따리라서 친구랑 미드정글 듀오중이였음. 한 승률 80퍼나옴.

 

정글로 리쉬받고 캠프 3개째 치는데 탑에서 2렙솔킬나옴. 그러려니했음. 근데 텔타고 복귀하다가 솔킬을 또당함. 탑 2렙대 4렙차이나고 경험치 다박힘.

 

이때부터 정글핑을 존나찍음. 갱각도 안나오고 갱 가도 안풀릴 확률이 더 커서 탑-미드쪽 시야잡고 적정글따고 미드 시팅하고있었음.

 

그때 솔킬한번 더 당하더니 삔또가 나가버렷는지 트롤링을 시작함.

 

근데 원래도 한명 트롤링하거나 나가도 4대5 이기거든? 특히 탑이 나가는거면 4대5 이긴적도 많았음.

 

얘는 좀 달랐음. 죽어주는건 뭐 그렇다치는데, 우리팀 와드가 어디에 있는지 내가 어느동선을 타는지 스펠상황 등등을 전챗으로 존나 상세히 보고함

 

이러니까 이길수가 없음ㅋㅋㅋㅋ 와 진짜 거의 20분간 쉬지도않고 전챗으로 브리핑을 계속하더라

 

나는 솔직히 하다가 안할줄알았음. 지치잖아 지한테 뭐 이득되는거도 없고. 근데 정말 끝까지 하더라고ㅋㅋㅋㅋㅋ

 

친구랑 나랑 둘다 계속 헛웃음터졋음. 친구도 '저정도 해주는데 한판은 져줘야지' 이러고ㅋㅋㅋㅋㅋ

 

내가 롤 7년을 했는데 이런트롤러는 처음본거같음 진짜 별놈이 다있더라ㅋㅋㅋㅋ

6개의 댓글

14 일 전

게임따위에 할 말은 아니지만

그런놈들 진심으로 목 매달아버리고 싶음

0
14 일 전
@NOMT

친구랑 나랑 '야 몇데스 박을때까지 저럴거같냐?' '10데스 언더 오버?' 이러면서 드립쳣는데 ㄹㅇ 겜 끝날때까지 그럴줄은 상상도 못함ㅋㅋㅋ

0
14 일 전

신고로 보답해주자

0
14 일 전
@버스터머신

ㅋㅋㅋ 근데 신고당할지모르겟다 저런거 잘 정지 안맥이던데

0
14 일 전
@노오오력충

신고사유 고의로 게임망침 찍고

내용에 본문에 쓴거 써줘라

 

0
13 일 전

ㅗㅜㅑ.... 트롤도 체력이 받쳐줘야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LOL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3232
12522 [협곡] 라이너이븅sin빡대가리년들아 15 엥이거완젼띠 1 1 시간 전 103
12521 [협곡] 골드 승급전 마지막이다... 9 제독님술은적당히... 0 1 시간 전 84
12520 [협곡] 브실 정글러로써 난 탑갱이 너무 좋다 6 후헤호 0 1 시간 전 135
12519 [협곡] 몇년만에 롤하니깐 너무 어렵다 핵사과 0 2 시간 전 63
12518 [협곡] 개인적으로 느낀 낮은 티어 구간 라이너들 문제점 4 해물잠봉 0 2 시간 전 325
12517 [협곡] ㅋㅋ 더샤이가 마린 가지고 노네 4 삘리릴리힣ㅎㄹ리 0 3 시간 전 374
12516 [협곡] 정글은 진짜 모르겟다 4 우해해해 0 4 시간 전 232
12515 [협곡] 적팀 멘탈공격 쉬운방법 1 일본좋아 0 4 시간 전 204
12514 [협곡] 고수님들 이기는법좀 알려주세요 7 무직 0 4 시간 전 186
12513 [협곡] 다음 패치때 원딜 뒤질려나 2 harrypotter 0 4 시간 전 242
12512 [기타] 우르프만 하는데도 ㄹㅇ 스트레스네 5 목탁 0 5 시간 전 358
12511 [기타] 명품상자.jpg 12 꼬꼬꼬꼬꼬 0 5 시간 전 494
12510 [협곡] 아브실골 같이 듀오할사람 갓킁킁 0 5 시간 전 63
12509 [e스포츠] 우한폐렴?? 프로리그 관중 없이 돌리면 안되는거임? 3 민화투작키 0 6 시간 전 308
12508 [협곡] 마타 또 나옴? 이중성커터 0 6 시간 전 167
12507 [협곡] 누누하세요 누누 2 주니언 0 6 시간 전 229
12506 [협곡] 마타조합 문제점 screwbar 0 6 시간 전 186
12505 [협곡] 개인적으로 라인마다 좋은픽 5 5잉 0 7 시간 전 296
12504 [e스포츠] 우한 폐렴사태에 LCK도 검토중 5 짱구아빠mk2 0 7 시간 전 428
12503 [기타] 우르곳 사이온 픽할 때 상성 안좋은 아군픽 2 DBAA 0 7 시간 전 19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