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플2 궁금점

매칭이  왜 쪽바리새끼들하고밖에 안돼냐...

 

스플2커뮤같은거없냐 ㅠㅠ

4개의 댓글

2020.01.14

전세계 매칭이라고 들었는데 쪽바리밖에 안보임 ㄹㅇ

0
@22222222

그래도 쪽바리새끼들

쌍권총으로 대가리 밀어버리면 속이시원함

0
2020.01.15

보면 한국인인데 닉네임 일본어로 달고 하는 사람도 많은듯

0

일본어 닉이나 영어닉달고하는애들많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8806 [플스] 얼마전에 슬림프로 고민하다 슬림산 플린이에양 1 카카요 0 1 시간 전 33
28805 [플스] 플스 한ps 다운 어케함? 4 짱구아빠 0 9 시간 전 92
28804 [닌텐도] 동숲에디션 + 제노블레이드 재고있음 2 기름집오퍼레이터 1 10 시간 전 193
28803 [닌텐도] 간단히 할만한거 없음?? 7 피한정후견인 0 11 시간 전 100
28802 [플스] 지구방위군 5 할만함? 2 빡대갈1 0 12 시간 전 90
28801 [닌텐도] 스위치 살만한가 6 호불호확실함 0 13 시간 전 193
28800 [닌텐도] 풀셋 파우치 쓰는사람있어?? 4 전업주부하고싶다 1 13 시간 전 80
28799 [플스] 결국 데스스트랜딩 샀다 7 성우위키 0 13 시간 전 111
28798 [닌텐도] 중고야숨 5에 괜찮음? 4 오줌마려웡 1 14 시간 전 126
28797 [닌텐도] 이번 세일 살만한거 추천 좀 2 음습한한남자아 0 18 시간 전 156
28796 [닌텐도] 닌텐도 e샵 카드 결제 됨? 3 음습한한남자아 0 18 시간 전 115
28795 [닌텐도] 헐 닌텐도 e샵 설마 게임사는곳임? 3 초아랑모텔감 0 20 시간 전 257
28794 [플스] 난 라오어2 좋던데 6 일째노숙중 0 21 시간 전 222
28793 [닌텐도] 이번 세일 살만한거 추천점 5 짱깨씨발련들 0 22 시간 전 173
28792 [닌텐도] 세일 겜중 살만한 것 추천좀~ 15 부잣집놈 0 22 시간 전 204
28791 [닌텐도] 포켓몬 소드 줌인안됨? 1 초아랑모텔감 0 1 일 전 114
28790 [플스] 배틀필드5 중고가 근황 1 펜토 0 1 일 전 261
28789 [닌텐도] 아 야추때문에 스위치 뽐뿌온다. 스위치라이트 ㄱㅊ함? 6 오버워치 0 1 일 전 315
28788 [닌텐도] 우측 조이콘 신호이상 종특이네.. 테스트해봐줄 개붕이없냐??? 2 야간비행v 0 1 일 전 95
28787 [닌텐도] 닌텐도 여름세일 개꿀이네 ㅋㅋㅋ 2 충청도김선비 1 1 일 전 48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