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

흐 바보짓했다

 

 

 

 

 

 

 

 

 

영전 스펙이 부족해서 알바를 키웟어야 했는데

 

가장 빠른 레벨링장소가 582 였고 오토돌릴 모모가 없어서 모모 뽑으려다가

 

에키드나 마려워서 중제조 돌리다가 파산

 

 

이번 영전은 못깰듯...

 

 

바보짓해서 자원 다 날렸어 

 

라오할 능지 맞나봐ㅋㅋㅋ

 

그냥 오토나 꾸준히 돌리면서 장비강화랑 레벨링 했어야했는데

 

16개의 댓글

2020.01.14
0
2020.01.14
@으응
0
2020.01.14

의식의 흐름 무엇

0
2020.01.14
@좀비파우더

의식의 흐름대로

0
2020.01.14
0
2020.01.14
@seer
0
2020.01.14

마려우면 어쩔 수 없지

0
2020.01.14
@녹시율

싼다!

0
2020.01.14

토모다네

0
2020.01.14
@아이작 클라크

ㅋㅋㅋ

0
2020.01.14
0
2020.01.15

이번 영전 초 저스펙 공략이 있긴한데... 링크 해줄까?

0
2020.01.15
@세연향

ㄱㄱ

0
2020.01.15
@Lhin

저스펙이라고는 하는데.. 장비만 그렇고 섹돌들은 아닌점이 먼저 죄송..

 

https://gall.dcinside.com/m/lastorigin/2032872 여기 링크들 보고 덱 짜면 됨

0
2020.01.15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87562 [바람] 그래서 진파수꾼 vs 진혈귀혼 파란얼굴 0 2 분 전 2
87561 [바람] 135문레가 혼주공보다 훨쉽네 2 자살개구리 0 11 분 전 14
87560 [가테] 길드 터졌다 3 퍼퍼퍼퍼퍼펑 1 16 분 전 56
87559 [가테] 공지뜸 9 tenno 0 36 분 전 110
87558 [가테] 유정식당 갑자기 터트린 점 미안하다 4 GLaDOS 1 42 분 전 90
87557 [가테] 개붕이들중에 길드없는사람 아나까나평생듣기 0 53 분 전 51
87556 [라오] 공식만화ㅋㅋㅋㅋㅋㅋㅋ 깊은산맑은물 0 56 분 전 61
87555 [가테] 길드 홍보되나? 2 아나까나평생듣기 0 1 시간 전 80
87554 [가테] 아니 시발 유정식당 운영하던새기들아 5 비아그라 0 1 시간 전 139
87553 [가테] 유정식당 폐점합니다 3 GLaDOS 0 1 시간 전 174
87552 [바람] 두근두근 떴나..?? 3 보충역빌런 0 2 시간 전 107
87551 [바람] 드디어 나도.. 1 깡깡꽁꽁 0 3 시간 전 68
87550 [바람] 오 바람도있네? 4 스사슸스사 0 3 시간 전 93
87549 [바람] 망토 존재하는아이템이지?? 2 행복회로불탐 0 4 시간 전 111
87548 [명방] 두번째 고특채먹엇다 5 비윤 0 7 시간 전 125
87547 [가테] 아 가테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칼리고 2 9 시간 전 551
87546 [바람] 이젠 진짜 행복바람이다 4 아니시발근데진짜 0 9 시간 전 216
87545 [바람] 강화 존나 마려운짤.jpg 6 자드가자 1 9 시간 전 201
87544 [바람] 모바일 게임아예안하는데 7 일해라절해라하지마 0 10 시간 전 227
87543 [가테] 공주님은 건드리지 마라 새끼들아 ㅠ ㅠ 4 므겡므겡 2 10 시간 전 40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