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좀비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월드워Z 게임, 한국맵 드디어 공개...!

Inked1_LI.jpg

 

한국어 하늘 이지랄 ㅋㅋㅋㅋㅋ

 

Korean Air는 시발 한국어 항공이냐 

 

50개의 댓글

10 일 전

이거 무한 맵에다가 타격감이 ㄹㅇ..... 총잡이랑 의무병해봤는데 그냥 일주일에 3판 정도 하는게 제일 재미있음

0
10 일 전
@클로로프렌

타격감 없는 게임은 히오스 이후로 처음

총 소리가 무슨 어디 물한번 먹인듯

0
10 일 전
@StageClear

5252 시계도 타격감 없다구?!

0
@The Fact

라인하르트 타격감이 얼마나 빡쎈데

0
10 일 전
@안심해추천줬어

하지만 욕도 빡세게 먹고 정치질도 빡세게 막어서 타격감을 못느끼겠더라 ㄷㄷ 키보드타격은 ㅇㅈ

1
10 일 전
@StageClear

히오스가 다 타격간 좋음 이 게임른 총시리가 입으로 낸서 처럼 삐숭 삐슐 삐삐삐 이럼...

 

총게임인데 반동이랑 내가 뭘 죽였나? 이느낌임 ㅋㅋㅋ 좀비게임인데 피도 별로 안나와서 타격감 ㄹㅇ..

0
10 일 전
@클로로프렌

시발 하루에 3판도 아니고? ㅋㅋㅋ

0
10 일 전
@일째금딸중

하루에 3판하고 그 주에 안킴 ㅋㅋㅋ

0

한국인 하늘인데 번역 줫같누!!!

1
10 일 전

월드워 Z세계관에서 가장 먼저 좀비사태 잠재운 나라가 한국 이라잖아 ㅋㅋ

수십만 예비군으로 훈련된 남성이 많아서 막았다나 뭐라나 ㅋㅋ

0
10 일 전
@아벨탐험대

원작에서는 돼지열병 루트로 내려오던 좀비를 예비군 끄집어내서 틀어막았다는데 정작 영화는 짱깨한테 장사해야 돼서 최초 발견지가 한국이 돼버렸지ㅠㅠ

8
10 일 전
@소망관토템

돼지열병... 중국에서 내려온... 어?

4
10 일 전
@퉤퉤퉤에엣

원작소설은 중국에서 장기매매로 남미로 팔려나간 장기 이식받은 환자가 수술대에서 좀비 되는 장면도 있는데 뭘ㅋㅋ

0
10 일 전
@소망관토템

한국(동남아)

0
10 일 전
@아벨탐험대

원작소설에서는 원인 중 하나로 중국의 불법 장기이식을 얘기했고 한국은 북한 얘기하면서 나왔는데 북한이 좀비사태를 막기 위해 온 인민의 이와 손발톱을 뽑았다고 함

그리고 군, 민간인 할거없이 전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고 써있음

0
10 일 전
@감자깡

그건 북한 이야기고, 남한은 남아공 대처법 배낀 창 독트린으로 막았다고 나옴

0
10 일 전
@닉네임변경48

어 아직 못본 부분인가..ㅋㅋ 읽다가 중간에 놨는데 다시 봐야겠네..

0
9 일 전
@닉네임변경48

그거 이회창에서 따온걸거임 ㅋㅋㅋ

0
10 일 전
@감자깡

영화에서도 이 다 뽑았다고

하긴하더라 ㅋㅋㅋ 으윽

0
10 일 전
@감자깡

개꿀

0
10 일 전

번역 수쥰 ㅋㅋㅋㅋ 여기 호드맵인데 나중가면 좀비렉먹어서 idle모션으로 장애물 통과하고 지랄남 ㅋㅋㅋㅋ 한국 캠페인은 안내주나

0
10 일 전

한국어 공기지 뭔 소리야

1
10 일 전

한국어 공기

0
10 일 전
@콘스

하핫!! 한국어 공기좀 조금만 맛봐라!!

0
10 일 전

저맵 본진쪽에 지도있는데 거기보면

Sea of Japan 써있다 시발

2

한국어 하늘에서 거른다...나도 이겜 ㅈㄴ 기대했는데 좋버그도 많고 ㅈ망겜;;

0
10 일 전

원작은 일뽕 거슬리는 것만 빼면 좋았는데

0
@오스만유머

그 부자동네로 좀비 몰려드는 에피소드? 그게 젤 좋았음

0
10 일 전

저거할빠에 킬링플로어2한다

0
10 일 전

찐은 우측 상단에 조금 보이는 '스마트 도로' 임ㅋㅋ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여윽시 헐리우드 스타일 고증 80년대 수준으로 맹글어둠.

새련된 인천 공항이나 군사기지 활주로는 안 보이고 낡고 허름한 공장 같음.

애초 캠페인도 아닌 무한 웨이브 디펜스인 호드 모드라 맵 오브젝트 돌려쓰기 개꿀딱. 험비에 박힌 유엔군 로고 뭣도 모르고 박아두고 걍 좆소개발사 역량이 보이는 게임.

걍 영어 잘하는 한국인 한 명 델꼬왔음 저딴식으로 만들지도 않았음. 걍 귀찮은거

6
10 일 전

이겜 영상 보니깐 걍 노잼이든데

0
10 일 전

할인해서 7000원에 샀는데 스토리 다보고 호드 좀 하고 딱 끝내기 좋더라

이거 스토리도 계속 개발해준다고 함

0
10 일 전

Korean language의 번역어로 한국어나 조선말 대신 우리말이란 표현을 밀고나가자

0
10 일 전
@요즘세상

정답은 문화어 ㄷㄷ

0
10 일 전

솔직히 창작마당 지원도 안하는 겜보단 창작마당 지원하는 레포데가 훨 낫지 않냐?

0
10 일 전

Korean Air 는 한국인 공기다

0
10 일 전
@Expert

한국인 공기맛좀 보거라

0
10 일 전

한국인 공기

0
10 일 전

영화에서도 한국 의사나 기지를 무슨 베트콩 원로할배나 개도국 기지처럼 해놨던데 ㅜㅜ

0
10 일 전

??? : 한국어(korean) 불만있어요?

0
10 일 전

한국어 공기 ㄷㄷ

0
10 일 전

원작은 중국이 발원지인데 영화는 흥행때메 한국으로 바꿈.

북한은 수령님 지시로 24시간은에 전인민 치아 발치해버려서 감염 막음.

러시아는 존나 쌓인 ak와 기후빨로 세계최강대국 등극

0
10 일 전

마! 한국인은 밥심 아이가 밥 한 공기 내도

0
10 일 전

대한항공이 영문명이 korean air임..

0
10 일 전
@skkttt

다들 알면서 모른척 하는건지 내가 뭘 놓친건지 혼란스러움. 대한항공은 광고도 많이 해서 모를 리가 없는데

0
10 일 전
@skkttt

아 한글로 한국인하늘이라고 써있는걸 지적하는거네

0
10 일 전

게임 에셋 만들때 로고랑 이름 생각해서 만드는게 제일 어렵다 ㅅㅂ

0
10 일 전

번역도 한국어 하늘이네

0
10 일 전

10년되가는 레포데가 훨씬더 재밌음

0
10 일 전

말이 한국맵이지 존나 뉴욕 비행장 갖고와서 그냥 저런식으로 한글 몇개 올린거 밖에 없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9037 세상이 시뮬레이션이라는 증거 28 새드립이얌 16 1 분 전
229036 모두가 원하던 일을 달성한 자 22 청정기 22 6 분 전
229035 속보)조민숙(41세)제사용 술로 사케 구매해 논란 20 대학원생은노예가... 45 9 분 전
229034 운전 초보 디시인의 운전 후기.jpg 31 대학원생은노예가... 29 10 분 전
229033 미국인 자체 컬쳐 쇼크 21 NTR 23 11 분 전
229032 일진녀에 대한 복수.jpg 18 김츼 30 22 분 전
229031 극혐)10세 때부터 생고기만 먹은 여성 ㄷㄷ 77 모만타이 30 23 분 전
229030 신개념 육아법 49 귀엽 30 27 분 전
229029 에어프라이어 + 과자 시리즈 모음.JPG 58 오스만유머 31 35 분 전
229028 밥값 버는 32 므겡므겡 55 40 분 전
229027 폐렴터진 우한시의 진짜 중국인 70 ㄴㅇㄹ 56 1 시간 전
229026 사촌동생이랑 잘 놀아주는 형아.jpg 28 김츼 33 1 시간 전
229025 성전환 군인 위한, '변희수法' 생겼다 133 존조셀비 39 1 시간 전
229024 우한폐렴 보고 생각나는 거. 30 작성자 존슨 29 1 시간 전
229023 며칠 전 우박내리던 호주 근황 ㄷㄷ 38 모만타이 36 1 시간 전
229022 자위할 때마다 저금한 남자 31 이가탄탄이가탄 51 1 시간 전
229021 우한 폐렴 격리 부스는 가짜뉴스인듯 14 커뮤니티에과몰입ㄴㄴ 24 1 시간 전
229020 이색 자위 방법...jpg 84 개소리존나잘함 32 1 시간 전
229019 한글 공부 문제집 근황 52 맛있는통닭 35 1 시간 전
229018 영화 평론가 이동진 논란 있었던거 155 미루치 54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