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무선랜 수신기 후기

50개의 댓글

2020.01.13

저런거 쓰면 와이파이 더 잘잡힘?

1
2020.01.13
@underdog

[삭제 되었습니다]

2020.01.13
@빠빠양

이런건 노트북엔 못쓰자너

0
2020.01.13
@underdog

구형 노트북에있는 경우 칩자체가 오래되서 성능이저하됐거나 블투랑 통합칩을쓰는모델의 경우 블루투스 연결시 무선랜속도가저하되는모델도있음 하다못해 usb 꽂은방향과 공유기 쪽이 가깝다면 그거만으로도 성능향상이 있을수는있음 (사실 작성자의 플라시보일지도)

 

댓글쓰다본건데 usb c타입있는거보니 그냥 작성자자체가 컴알못인거같다

0
2020.01.14
@서클링

어 ㄹㅇ 블루투스 땜에 인터넷 느려져서 걍 흔적도 없이 드라이버부터 다 지워버림. 이정도로 오래된 컴터면 본문 속 장치 좋은 거 사면 해결 가능?

0
2020.01.14
@품질보증

ㅇㅇ 실제로 내 태블릿 2 in1 제품으로나온게 그런문제가있어서 무선랜하나끼워서씀 직구 자주하는애 있으면 아마존에서 끼워서 배송시켜달라하거나 알리에서 찾으면 싸고좋은거많긴한데 귀찮으니 그냥 국내에서사는것도괜찮음

0
@서클링

내 노트북에 랜 포트는 없고 usb-c타입이랑 3.1 usb포트 2.0 usb포트 있던데 유선으로 하고 싶으면 뭘 사서 랜선이랑 꼽아?

 

0
2020.01.14
@항상즐거운마음

유선 랜포트가 필요한거면 3.1 c타입을지원하는 허브를 찾는게 좋을거임 급한게아니라면 알리에서 저렴이들 찾아보는게좋고 난영어몰라서 문제생기면 귀찮다싶으면 usb c허브 랜 이런식으로검색하면나올듯

0
2020.01.13

꼼짝을 못해

0

정조대 수신기 ㅗㅜㅑ

0
2020.01.13

나도 저거 있었는데 잘 빠지던데

0
2020.01.13
@달빛조각사

원작자 노트북이 명기네

61
@연딸절륜마

명기같은 소리하네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01.14
@연딸절륜마

힘순찐 드립이나 생각했던 저는 반성하겠습니다.

0
2020.01.14
@연딸절륜마

명기의 증명 ㄷㄷ

0
2020.01.13

1회용이네

0
2020.01.13
1
ps6
2020.01.13

넣을때 잘못 넣었나보네

0
2020.01.13

질경련

2
@tdtd

최고의 고추! 질경련!

0
2020.01.13
@넌내꿈에우린초월해

항항 질경련

0
2020.01.14
@tdtd

이불속의 왕방망이

0
@tdtd

저게 빼도박도 못한다 그런거구만

0
2020.01.13

명기의 증명

0
2020.01.13

귀속템이네 한번

귀속되면 거래나 템 떨구기 불가

0
2020.01.13

공차 잘못 잡혔네

H7 h7?

0

데스크탑에 끼우면 와이파이 잡아내냐?

0
2020.01.14
@울어라활아불타라화살촉아

ㅇㅇ

0
2020.01.14
@울어라활아불타라화살촉아

수신률은 매우 구림 ㅇ

0
2020.01.15
@울어라활아불타라화살촉아

롤 할때 끼고 햿는데 키 마 뿌심

0
2020.01.14

이빨이냐? ㅋㅋ

0
2020.01.14

뭐야 어제 올렸는데 개드립갔네

0
2020.01.14

이게 일체형이구나

0
2020.01.14

갱애지들 떡칠때 딱 저러잖아

0
2020.01.14

왜 저따위로 잡냐 ㅋㅋㅋㅋ 가로로 잡아서 빼야지 능지 미쳤고

0
2020.01.14

발치

0
2020.01.14

저정도면 넣을때도 이상하다는걸 느꼈을텐데 걍 때리밖았나

0
2020.01.14

안들어가면 좀 처박지마라

0
2020.01.14

난 문제없이 잘쓰고있는뎅

0

나도 저거 한동안 유용하게 잘씀. 방어딘가에 있을텐데

저거쓰다가 아이피타임껄로 바꿈 저건 5ghz못잡아서

0
2020.01.14

근래 다이소 짤 올라오면 다 내다 던지는 거냐 ㅋㅋㅋ

0
2020.01.14

질경련인가 뭔가 그거냐

0
2020.01.14

동그리 성능 좋은거 알려줘라.

0
2020.01.14

동글이는 블투용이나 쓰고

와파 잡는건 좀더 제대로된거 써라

0
2020.01.14

나도 sd카드 리더 노트북에 꼈다가 변 당할 뻔...

내건 다행히 아직 살아있다.

0

다이소에서 전자기기 그런거 사는거아님

 

ㄹㅇ 다이소에서 사서 잘샀다고 생각되는거 몇없드라

 

아이패드 8핀 줄 늘였다 줄였다 쓰는건 오래동안 잘쓰는중

 

그리고 휴지도 잘쓰고잇었는데 가성비 좋은것들은 다 단종되더라 점자 쓰래기 퀄들만 남음

0
2020.01.15
@과거현재미래00

맞아 나는 그 레몬 한정 뭐시기였나 레몬같이 상큼템들 팔때 팔았던 8핀 쓰는데 반년가까이 단선도안되고 좋음 ㅋㅋ

0
2020.01.15

착귀템이네 ㅋㅋ

0
2020.01.15

무한랜 ㄷㄷ

0
2020.01.15

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개드립하면서 현웃터진거 처음이넼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연예인 팔씨름 최강.JPG 30 단무지 25 9 분 전
도로 위 블랙핑크 19 라온힐조 33 14 분 전
잠긴 문을 여는 헤르미온느.gif 14 바이코딘 29 19 분 전
아직 남아있는 중화대협 46 addfour 47 23 분 전
연애로봇 만와.manhwa 49 십덕 50 32 분 전
아 개드립 사이버렉카 하려고 하는데 다 채가네 이런... 19 일간주간월간 65 36 분 전
대한미국놈 근황 44 NETFLIX 38 38 분 전
오픈북 시험치는 게임회사 38 으쯔르그으 45 47 분 전
헐 이게 대체 뭐야!?.JPG 29 단무지 67 58 분 전
저 새끼는 하루종일 개드립하네 ㅋㅋㅋ 52 김츼 40 58 분 전
베이루트 폭발이 서울이었다면? 더 정확한 계산 59 AnanasPizza 39 1 시간 전
뒷광고들과 비교되는 롤 대리충전 bj 76 끆끅끆 54 1 시간 전
메갈 논란겜 특.jpg 87 NETFLIX 88 1 시간 전
연예인 악플러들 지능 수준...real 71 NETFLIX 98 1 시간 전
특이점이 온 좀비물Manhwa 84 항봉무녀 77 1 시간 전
편의점 고백 스토리 : 그는 돌아오지않았다. 34 년째로또중 46 1 시간 전
한국을 너무나 사랑한 게임사 CDPR 43 성륜 61 1 시간 전
엔젤우몬 맨얼굴.jpg 91 NETFLIX 71 1 시간 전
'황정민의 뮤직쇼' 생방송 중 곡괭이 든 괴한 난입 78 콜린스코빌드 39 1 시간 전
갤럭시 Z 폴드2 실사 143 번째현탐 48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