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봉쇄 도시 타르코프에서 탈출 말고 병신짓 9 : 킬라런편

 

 

대형 스트리머가 건드니까 이 게임으로 개드립도 한 번가고, 다시 없을 경험을 하는 중.

 

여튼 요즘 인터체인지 맵의 보스 킬라 때문에 인터체인지가 엄청 핫함..

 

킬라 이새끼는 내가 뛰어가면 안보이거나 죽어있고

 

그렇다고 먼저 뛰면 존버에 죽고

 

여러모로 지금 인터체인지 너무 고통스러움.

 

 

거기다 유입이 너무 늘어서 서버 상태도 원래 안 좋았는데 더 안 좋아진 듯. 빨리 해결 됐으면.

 

 

 

7개의 댓글

2020.01.13

템 뿌리는 이벤트로 스트리머들이 많이 해서 그런지 유입 ㄹㅇ 개떡상한거같더라

0
2020.01.13
@루온하

너무 급작스러워서 문제.. 환불도 안되고 중고 판매도 어려운데 어떻게 될려나 모르겠음.

0
2020.01.13
@노잼망겜

위기를 기회로! 떡락떡상할 아이템 있지 않을까?

0
2020.01.13

0:52 귀여워

0
2020.01.13

풍월량 방송 보는데 새벽에 킬라? 잡고 튕기는거 보고 빵터졌음ㅋㅋ 이거 재밌어보이긴 하더라ㅋㅋ 디아블로 같이 폐지 줍는 느낌도 나긴 하지만

0
2020.01.14
@감자깡

안돼.. 사지마.. stay..

0
2020.01.14
@감자깡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4611 [연재] 방탈출 추리게임 Zero Escape: The Nonary Games -7- (분기점) 딸기말차 0 8 시간 전
4610 [연재] 바인딩 오브 아이작 도전과제 깨기 -1- 3 이지남캐 1 11 시간 전
4609 [정보]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3가지 19 아침에샤워 1 2 일 전
4608 [연재] 방관자의 죽음 - 이 방관자는 무료로 해줍니다 (2) 2 만월산야바위꾼 2 3 일 전
4607 [연재] 방탈출 추리게임 Zero Escape: The Nonary Games -6- 3 딸기말차 3 4 일 전
4606 [정보] EA, '에이펙스 레전드 시즌 6 : 부스티드' 신규 트... 10 다프르 3 4 일 전
4605 [연재] 방탈출 추리게임 Zero Escape: The Nonary Games -5- 2 딸기말차 2 7 일 전
4604 [연재] 방관자의 죽음 - 우리 가게 정상영업합니다 (1) 16 만월산야바위꾼 4 7 일 전
4603 [연재] 멋진 이 세계 ~Final Remix~ 시키편 3일차 번역(1/2) 2 catl 4 9 일 전
4602 [정보] Iron Harvest 오픈베타 23 리탕진공지퍼백포장 2 10 일 전
4601 [연재] 방탈출 추리게임 Zero Escape: The Nonary Games -4- 5 딸기말차 3 12 일 전
4600 [분석] 고스트 오브 쓰시마 리뷰/후기 31 아스모데우스 6 12 일 전
4599 [연재] 디스아너드 2 - 여제님 이 새끼 웃는데요? (完) 16 만월산야바위꾼 11 14 일 전
4598 [연재] 단간론파 같은 게임 Zero Escape: The Nonary Games -3- 11 딸기말차 2 16 일 전
4597 [연재] 디스아너드 2 - 너 지능 문제 있어? (18) 9 만월산야바위꾼 3 17 일 전
4596 [연재] 디스아너드 2 - 그것은 병신의 왕 (17) 7 만월산야바위꾼 4 20 일 전
4595 [분석] 유튭)온라인게임을 접기 힘든 이유 66 소가죽으면다이소 27 21 일 전
4594 [분석]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맥시 부스트 온] 반남이 게임 홍보 안... 42 하무가면 5 23 일 전
4593 [연재] 디스아너드 2 - 니 영혼 오다 주웠다 (16) 8 만월산야바위꾼 2 23 일 전
4592 [분석] 개붕이야겜 이세계 퀘스트(ISEKAI QUEST!)리뷰 45 어둠 8 24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