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처럼 한번도 안맞으면서
보스잡기 무쌍 딸칠수있음
타격이펙트는 최적화의 명분으로
오픈초기보다 개삽너프되어
피격모션이 거의 삭제될정도로 콘솔퀄리티 에서 딱 국산RPG급
으로 돌아왔는데 그래도 봐줄만한정도라
하루 삼딸 까지 아니더라도 0.5딸가능
/하지만 상대는 택진이형
7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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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영전처럼 한번도 안맞으면서
보스잡기 무쌍 딸칠수있음
타격이펙트는 최적화의 명분으로
오픈초기보다 개삽너프되어
피격모션이 거의 삭제될정도로 콘솔퀄리티 에서 딱 국산RPG급
으로 돌아왔는데 그래도 봐줄만한정도라
하루 삼딸 까지 아니더라도 0.5딸가능
/하지만 상대는 택진이형
손오반
컴플리트 프론티어 서버나오면 한번해볼생각
CU편의점
나도 한번해볼생각인데
마영전 개발자들이 10년만에 또 째섭 만드는 기분이라
걱정이된다 전투시스템이,어떻게 바뀔지
손오반
킹오파처럼 나올란가
집으로가자
이렇게 보면 또 괜찮은 게임인데 레벨업만 찍먹하고 쌀까
시계꾼
사운드랑 보석 이펙 때문인 것 같음 보석 효과 터질 때 투닥거리면서 빛나면 타격감 좋음
시간은구미야
백청까지 참 재밌게 했었는데
냥드립퍼
와 설인 8저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