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배)현직딸배기사다 같은딸배들 교통법지켜라

20191215_094013.jpg

 

20191213_101427.jpg

 

마지막은 경찰서 신고인증하려고하는데 스샷캡쳐가안된다 

 

보이는족족 교통법위반하면 사진찍어서 범칙금 맥여준다

 

신호위반 유도리있게넘어가는건.. 이해하는데 

 

헬맷이나 번호판훼손 씨발 걸리면 무조건 신고함

 

P.s 억울하다 내부고발자 ㅂㅁ 리플달릴까봐 그러는데 

 

꼬우면 니들도 신고하던지 하셈 

 

94개의 댓글

꺼어억

0
2019.12.15

비상등은 왜키고 다니냐 궁금하다

0
2019.12.15
@익규

나 이렇게 깜빡거리면서 존재감 부과하니까 뒤에서 차가 풀악셀 밟지마라 이런의미도있고,자기과시의미도 있고,

나 서행할테니까 추월하든지 말든지 조까셈 이런의미가 있음 난 대부분 천천히 갈테니까 앞서서가세요 이런의미로킴

0
2019.12.15
@섬광난사탕탕

엌..난 뒤에서 오토바이가 비상등 켜면서 바짝 붙길래, 씨발 바쁜데 빨리 안가냐? 라는 의민줄 알았는데...

0
2019.12.15
@인생망겜

그거 존재감과시일껄 맞음 빨리안가냐 이런것도있고

0
2019.12.15
@섬광난사탕탕

오도바이가 워낙 작고 라이트도 하나니까 차에비해 잘 안보여서 눈에 잘 띄라고 켜는줄알았는데

0
2019.12.15

내부고발 ㅊㅊ

0
AZ
2019.12.15

내부고발자 ㅊㅊ

0
2019.12.15

정직추

0
2019.12.15

헬멧은 꼭하자...자기를 위해서라도.

0
2019.12.15

선행은 닥추야

0
2019.12.15

신호위반 넘어가준건 유도리있게 잘했다 안그럼 먹고살기 힘들어..

다른건 안돼지

0
2019.12.15
@친목감지

사실 신호위반도 신고하려고하는데 그럴라면 순간을 잡아야하니까 동영상찍어야하는데 그게 찰나라 틈이안남ㅋㅋㅋㅋㅋ....그냥 못찍는다고봐야지

0
2019.12.15
@섬광난사탕탕

액션캠

0
2019.12.15

일름보는 닥추야

0
2019.12.15

인도타는새끼

횡단보도 좌회전

LED 떡칠

경찰 사이렌

휘청휘청 짜장면 비비는새끼

아파트앞 공회전소음

 

아주씨발 사회의 암덩어리새끼들 아님? ㅎㅎ

0
2019.12.15
@코코이찌방야

인도타는 새끼,보행자 횡단보도 건너는 새끼들 진짜 찢어죽여버리고 싶다

0
2019.12.19
@코코이찌방야

경찰 사이렌은 왜????

0
2019.12.19
@개드립몰래함

각종 긴급사이렌 울리면서다녀서 운전자들 놀래키고 감속하게 만든다

 

헉 구급차인가 내가 신호위반했나 하고 두리번거리면 배달충이 칼치기하고 지나감 ^^

0
2019.12.19
@코코이찌방야

구럼 사이렌만 적고 경찰은 빼줘야져 슨생님

0
2019.12.19
@개드립몰래함

이제보니 그냥 맥락을 못짚는 찐따였구나 ㅋ

0
2019.12.19
@코코이찌방야

근데 '경찰 사이렌' 이라고 적어놓으면 누가봐도 경찰의 사이렌소리라고 알지 않을까?

0
2019.12.15

부멉준다~

0
2019.12.15

내부고자발 추천

0

오늘은 치킨 몇개빼먹음?

0
2019.12.15
@개드립갈생각에싱글벙글

난배달비나온걸로사먹는데.?

0
2019.12.15
@개드립갈생각에싱글벙글

ㅋㅋㅋㅋㅋㅋ 당연하단듯이 물어보니까 웃기네 ㅋㅋㅋ

2
2019.12.15

이건 ㅇㅈ이지

0

왜 딸배야?

0
2019.12.15

저런 led 붙이는거 다 불법등화류니까 열심히 신고 넣어줘라

0
2019.12.15
0

딸배도 사람이있었네 중국인같은건줄알았는데

0
2019.12.15

헬멧도 안쓰고 난폭운전하다 대가리 깨져도 ㅈ같은 도로법으로 쌍방과실잡히고 병신되서 보상해달라할라고 ㅅㅂ

0
2019.12.15

특히 밤에 배달 오토바이 무법천지임 빨간불이고뭐고 존나빨리 지나가서 초록불에 횡단보도 지나가다 고대로 황천길 갈뻔

0
2019.12.15
@김쑤가

그래서 나는 야간반안함 좆될거같아서

0
2019.12.15

ㅋㅋㅋㅋㅋ 내부 암살자

0
2019.12.15

현직 딸배라는 놈이 다른 글 댓글에는 아침 7시30분에 배달해주는곳 한 곳도 없다고 아만보식 댓글싸는거 보면

그냥 어그로 글 같은데

0
2019.12.15
@ㅇ益ㅇ

기사인증어플보여줄까

0

맞아 같은업종 욕먹이는짓하는 애들은 내부고발로 조져야 야지

1
2019.12.15
@두근두근백마천국

ㄱㅅㄱㅅ

0
2019.12.15

자정추

0
2019.12.15

헬멧 안쓴 새끼들 뒈지고 싶어 환장한거 같은데 차로 전봇대쪽에 톡 밀어주고싶음

0
2019.12.15

죽을려는건 개인의 자유지만 남한테 피해입히지말길. 신고 잘했름

0
2019.12.15

배달 = 인간쓰레기 글쓴이너빼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8706 갑자기 부모를 잃은 4명의 아이들 21 개소리존나잘함 22 7 분 전
228705 인방주의) 게임 환불하고 유튜브에 올린 스트리머 55 개부우우웅 27 8 분 전
228704 LG 95년산 우승주 근황.jpg 37 하델 23 11 분 전
228703 쌉극혐주의) Hit the red button 20 아는척오지는놈 25 18 분 전
228702 심장주의) 뭐 먹을지 선택해 20 내가빅뱅이론을만... 26 20 분 전
228701 수많은 중소기업의 현실.jpg 130 할땐하는남자 29 23 분 전
228700 나 A+ 받음 29 단무지 33 24 분 전
228699 헤어진 전 여친을 만났습니다 11 꾀벨스 30 25 분 전
228698 흔한 스팀 게임 리뷰 36 클리랑토리스 28 27 분 전
228697 뭐래 이 새끼 33 아니근데진짜 38 32 분 전
228696 호주 산불로 드러난 6600년전 유적지 41 GProtoss 35 36 분 전
228695 롤주의,인방주의) 최신 트위치 뷰봇 근황 65 태일아너무아파아... 51 48 분 전
228694 30만원 짜리 팬미팅 티켓 (4인 한정).JPG 47 오스만유머 28 49 분 전
228693 페이커도 놀라는 천상계 리신 클라스 52 베레타38 28 53 분 전
228692 No Japan 87 jotte 35 54 분 전
228691 비행기를 처음탄 여중생 43 렛미인 53 1 시간 전
228690 건강관리가 필요해 보이는 최근 정형돈 모습 60 일관성 36 1 시간 전
228689 고려청자를 복원한 갓본! 38 숨참음 63 1 시간 전
228688 매장 관리자가 뽑은 가장 진상 손님 탑 118 존슨즈베이비 58 2 시간 전
228687 30년 묵은 소주 111 콜린스코빌드 49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