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가난하면 애를 낳지 말아야 하냐구요?

140개의 댓글

이게 법으로 섞어 살게 해서 그러는거가

 

제일 큰 문제라고 생각함.

0
2019.12.14

대한민국 꺼어어어어어어억~~~~~~~~~~~~~~~~

0
2019.12.14

막상 남한테 들으면 끓어오름

0
2019.12.14

무조건 잘살고 볼일임

0

be bone 되는 입장도 들어봐야 됨

0
2019.12.14

불이 따뜻해서 훈훈임?

0
2019.12.14
0
2019.12.14
0

요즘 애들은 아빠월급가지고500충 200충 한다더만

0
2019.12.14
@4대4여고생헌터

500이상 부터는 충이 안 붙는다 카더라...

0
2019.12.14

솔직히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은 마음이 가난한 경우도 많아서 부모입장에서 저러는거 씁쓸하지만 이해는 감

0
2019.12.14
0
2019.12.14

가난하면 애 낳지말라고 역정을 떠는 놈들은사회적차별과 인격적치욕을 숱하게 얻어처먹어야함. 그래야 지 분수를 알지

2
2019.12.14
0
2019.12.14

난 애낳지 말아야하는 가난의 기준은 의식주라고 봄

기본적인 의식주는 해결이 되야지

0

근데 웃긴게 휴거하는 놈들이 압도적으로 잘사냐고 물으면 그건 또 아님. 결국 지도 다른 집단에 섞이면 똑같은 거지새끼 취급받을텐데 앞장서서 차별하는게 웃긴거지.

0
2019.12.14

저런거 보면 집똑같은 구조에 똑같은 크기로 만들어서 다 나눠주면 저런말 안나올까 하는 생각도 해봄

0
2019.12.14

난 이런 현상이 국가 교육의 실패라고 생각함.

 

여태까지의 교육은 서로 협동하고, 사회의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자라는 교육이 아니라 항아리속에서 물고 뜯어서 이기는 한 놈만 데려가는 선출이었음.

 

심지어 옛날을 생각해보면, 그 피터지고 비명소리 가득한 항아리 옆에서 선생님이 클래식 틀어주듯

도덕책 읽고, 상투적인 말뿐이었던거 같아서 더 소름돋음.

 

국가발전은 빨라지고 사람들의 지적 수준은 올랐을지 몰라도.

그냥 머리좋은 싸이코패스, 능력좋은 미친사람들로 밖에 보이지 않음.

 

그리고

이제는 댓가를 치르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듬.

 

5
2019.12.14
@프링글스

생각이 듦

0
2019.12.14
@2848r3959

맞춤법 틀린게 그것 뿐이라고 생각하니

0
2019.12.14
@프링글스

띄어쓰기도 틀림

0
2019.12.14

시발 서울도 아니고 일산 살면서 저지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내 쪾팔려

0
2019.12.14

애초에 35억 주고 들어간 사람이랑 1억 주고 들어간 사람들이랑 수준이 같겠냐 ㅋㅋㅋ 관리비도 넘사벽으로 차이나는데

소셜믹스 ㅈ병신같은 정책 때문에 역차별이지

0

밤부스피어 한자루만 주신다면....

0
2019.12.15
@4대4여고생헌터

마스터.. 죽일까..?

0
2019.12.14

윗분은 바뀌어도.. 반도는 안변한다.

0
2019.12.14

돈많으면 일산에서 왜사냐? ㅋㅋㅋㅋㅋ

0
2019.12.14

학교성적도 하위권 애들이 있어야 상위권애들이 빛나는거지 전교생이 똑같이 점수 90점 맞으면 애들이 거기서 만족할거겉아?

지들이 하층 인생 살기싫으면 지들은 애 안낳으면 되는거지 왜 다른 하층민들 선동 시켜가며 애 놓으라 마라야 ㅋㅋㅋ 누가보면 하층민 아니랄까봐 오지랖 오지게 넓네.

1
2019.12.14
@wkdieo

야 다른 하층민도 안낳아야 상위권이 떨어지지. 뭐 외노자로 갈아치우겠지만 어쨌든간에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0
2019.12.14

것보다 거지들 시민의식이 ㅈㄹ맞아서 그럼

0
2019.12.14

0
2019.12.14

그러니까 소셜믹스를 왜하냐고 ㅋㅋㅋ

 

개병신같은 새끼들ㅋㅋㅋ

 

까놓고 10억이상인 자가에 사는 사람들이

 

월 30만원내가며 살아가는 임대민이랑 친해지고싶겠냐?

 

오히려 소셜믹스자체가 역차별이지

 

제 돈내고 비싼돈들여가며 학군괜찮은곳 보내고

 

좀 집안형편괜찮은애들이랑 사귀게 하고 싶지

 

왜 지들이 소득수준 높은곳이랑 섞여서 똑같은

 

생활을 하고싶어하냐... 그럴만한 돈이없으면

 

끼리끼리사는게 가장 베스트야

0
2019.12.15
@즈아영업

10억에 월 70-80 임대민은 있음 ㅇㅇ

30 임대가 있어?

그리고 10억이면 임대 애들이랑 수준차이 별로 안남.

30억이면 모를까.

그리고 수준차이도 쫌 나야 좋다.

다 잘살면 분위기 별로임. 공부야 잘하겠지만.

0
2019.12.15
@진짜실화자너

뭔소리냐 판교 32평 임대아파트가

 

월 40인데 ㅋㅋㅋ

0
2019.12.14

흙수저 기준으로 말함

 

본인 인생 살면서 애까지 케어한다 불가능

 

본인 인생 포기하고 애만 케어한다 가능

0
2019.12.14

답은 총기합법화다

 

2
2019.12.15

메세나는 비상구가 없다란게 잘 못된거지

커무니티시설 이용등은 되려 역차별아닌가??

관리비 수백 내는 사람들응 위해 만든것이고 그들의 관리비로 이용료를 충당하는데..

0

신도시가 심한거같음...

파주도 신도시생겨봤자 얼마하지도 않는데 거기서 나눠더라ㅋㅋㅋ

0
2019.12.16

이정도로 양극화가 심한데 벌이도 시원찮은 마당에 결혼을 하니 애를 낳니 하는건 지능의 문제가 아닌가 싶다. 요즘 결혼적령기에 결혼을 하는 자들은 두개로 나뉜다. 돈이 많거나 지능이 딸리거나...

0
2019.12.20

옛날도 저랬음 주공 산다고 뭐라하고ㅋㅋ

프루지오 살면 몇동인지 물어보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9065 목욕하는 두꺼비 22 도시페릿 16 6 분 전
229064 스노우 보드의 위험성 19 청정기 27 20 분 전
229063 중국 생활 하면서 크게 바뀐 생각 한가지 69 이디나후이 34 21 분 전
229062 준범죄없는마을 22 오스트레일리아의수도 28 29 분 전
229061 진짜 중국인 71 Phstar 40 30 분 전
229060 수능갤 명절 레전드 18 부라보콘 24 34 분 전
229059 20살 조카한테 폰허브 알려주고 혼난 썰 46 GProtoss 60 37 분 전
229058 (약혐) 우한 걸릴수밖에없는 짱깨 식습관.gif 112 년째운동다짐중 34 37 분 전
229057 공포의 조두순 검색 결과.jpg 28 김츼 33 40 분 전
229056 강아지 두마리에게 닭뼈 먹이고 동사시킨 아프리카 BJ 37 모만타이 41 47 분 전
229055 PC에 대한 어떤 예술가의 견해 57 렙어떻게찍었지 67 1 시간 전
229054 모두가 인정하는 이세계물 엔딩..1위 71 모만타이 65 1 시간 전
229053 저세상 먹방 레전드.jpg 104 굵은악마의함성 51 1 시간 전
229052 ㅇㅎ)우유 몰래 먹고 안 걸리는 방법.gif 61 대학원생은노예가... 37 1 시간 전
229051 음료수 탈룰라 26 송송송송송 40 1 시간 전
229050 위험한 유행을 금지시키는 방법 41 청정기 55 1 시간 전
229049 상상용 역대급 타이밍 28 마미마미뇽 37 1 시간 전
229048 전남친의 현여친이 문자를 보냈다 42 청정기 56 1 시간 전
229047 우한 어디인지 모르는 사람에게 가장 쉽게 알려주는 법 43 동물친구들 30 1 시간 전
229046 오공을 너무 화나게한 프리저 47 호뤵 38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