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은 무슨 재미로 사냐?

5de0468e 2019.12.13 38

죽지 못해 산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던애는 결국 자살 하던데

 

역시 삶의 이유따윈 없는거야 ㅇㅇ

 

그냥 태어났으니까 사는거고 죽을때되면 죽는거고

 

남의 운명은 어떻게 비슷하게 때려 맞춰도

 

자기 운명은 아무도 모른는거지

 

미래 미리 알면 재미있을까? 좆 노잼이지.

2개의 댓글

c601d901
2019.12.13

자위,애니,게임,머리 잘 나왔을 때,옷 괜찮은거 샀을 때 기모띠함

0
e2d270fe
2019.12.14

오버워치 캐리했을 때

마음 통하는 사람들하고 있을 때

새로운 전자기기 샀을 때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14395 연차쓰고 회사 안가니 넘 좋다 1373d74e 11 초 전 0
614394 약사는 의사 못되는 빡대가리들이나 하는거라매? ba908c86 25 초 전 2
614393 이제 학교가 기피시설될수도 1 8fff938b 1 분 전 6
614392 뒷광고 유튜버들 민심돌리는 방법 2 1cb4af9a 2 분 전 22
614391 택배가 하루씩 늦어지네 a4b733d3 2 분 전 6
614390 아니 몇주째 비가 왔다 안왔다 앰병났네 진짜 1 3c97d2e8 3 분 전 9
614389 이번 참피디 술주정보고 느꼈다 4 2982fb8f 4 분 전 40
614388 키 작은 사람들 특 2 f816bc1c 5 분 전 25
614387 가짜사나이 2기 지원후기 1 d8e3866f 6 분 전 56
614386 강철비2 vs 반도 1 dd8ad63e 6 분 전 13
614385 뒷광고 수익 전부 기부하면 민심가져가냐? 2 95f2b038 6 분 전 18
614384 유튜버 간접광고 사과문 올라오는거보면 존나 신기하다 2 339acf53 7 분 전 25
614383 개드립 모바일 스크롤 멈추는거 나만그럼? d138ff57 8 분 전 8
614382 야 뒷광고가 시발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논란임? 큰 잘못임? 10 c83facdf 10 분 전 43
614381 컴퓨터 바꾸기 잘한거 맞지? 7 c05477d2 10 분 전 21
614380 난 자기들끼리는 뭔얘기를 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10 40e82a5d 11 분 전 39
614379 대한민국 군대들 지금까지 뭐했냐? 2 dc2fc53d 11 분 전 34
614378 오늘 진짜 일진 개조졌네 시발 16b4dc42 11 분 전 17
614377 유튜브 관련질문있다 622658e1 11 분 전 8
614376 ㅋㅋ 울회사도 유튜버들한테 광고 존나 맡겼었는데 3 1d160ae6 13 분 전 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