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방 진입장벽 .gif

48개의 댓글

2019.12.10

선글라스뭐냐 ㅋㅋㅋ

0
2019.12.10

저게 대체 뭐하는거임?;

0
2019.12.10
@군필할머니

트씨씨라고 트위치클립으로 유씨씨만드는 공모전 같은 거. 근데 씹덕들이 저지랄해놔서 심사위원도 좆같다고 바로 말함 ㅋㅋㅋㅋㅋ

0
2019.12.10

ㅋㅋㅋㅋㅋ 진짜 시발 저 밑에거 5초만에 끔

심사하는 애들도 좆같다고 바로 말하던데 ㅋㅋㅋㅋ

0
2019.12.10
@저녁스파게티

야아 5초나 버텼냐ㅋㅋㅋㅋㅋㅋㅋ2초에 끔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2.10
@언젠가소설가

ㄹㅇ 세로읽기 시발련 ㅌㅋㅋㅋㅋㅋ 근래들어 저 위에 거에 버금 가는 좆같은 씹덕이었음.

후 또 생각나네 침커로 눈 정화하러 가야지

0

뭐하는건데?

0
2019.12.10

심사위원도 킹받은거같은데

0
2019.12.10

인방 붐업

0
2019.12.10

뭔지 하나도모르겠는데 지만아는거들고온건가

0
2019.12.10

ㅂㅁ

0
2019.12.10

트위치에서도 ㅈ같다고 거른걸 들고오면 우짬

0
2019.12.10

저거 심사위원도 개 빡쳐서 욕박은걸로 알음 ㅋㅋㅋㅋ

0
2019.12.10
@패널

뭘 심사함?

0
2019.12.10
@섹시도발

설명추) 트CC라고 트위치 밈을 이용해서 재밌는 영상이나 괜찮은 영상을 뽑는 자리임,

 

예전엔 편집자들 인터넷 밈에 대해 잘안던 친구들인데다가 디씨나 합필갤 감성 충만하다보니

 

수위만 조절하면 나름 괜찮은 작품들이 자주 등장했는데

 

유튜브 레드오션되면서 영상 편집자들도 마치 일러스트 마냥 씹덕애들이 많이 들어옴

 

거기다 트위치가 아프리카에 비해 씹덕화가 최적화 되있는 플랫폼이다보니

 

이 모든게 모두 환장의 콜라보로 최근 트CC에서 모든 작품이 씹창남 아마 내년 트CC 계획은 불투명할듯

0
2019.12.10
@년째 백수생활

후.. 트레인 파워 마렵다

0
2019.12.10
@저녁스파게티

트CC 3회는 레알 명작들 많음

 

프나틱이랑 심해 소녀도 그렇고 그냥 기억에 남는 작품이 많음

0
2019.12.10
@년째 백수생활

난 영화 예고편 패러디 재밌던데 누렁맨꺼 EA랑 서른이랑 이번 침커도 좋았고 트위치의 권도 개웃겼음

0
2019.12.10

침착맨 정지화면인가 ㅋㅋㅋ

0
2019.12.10

대채 뭔일이 있었던거야...내가 보던 방송이 아닌데...?

0
2019.12.10

뭔데 이게? ㅂㅁ

0

씹덕이네 ...

0
2019.12.10

ㅂㅁ

0
2019.12.10

뭐냐 개좆같네

0
2019.12.10

밑에가 이말년이니 사람이고

움직이는건 자기들작품임?

아니면 시청자가 만화를만든거임?

0
2019.12.10
@호박벌

그 노캠으로 방송하는 애들이 심볼로 내놓은 캐릭터들임. 그것들로 애니메이션을 만든거고.

0
2019.12.10
@고소충

아 ... 그렇구나;

0
2019.12.10

밑에 사람들이 뭘심사하는거냐??

0
2019.12.10

너무 높습니다 중대장님!

0
2019.12.10

어휴 ㅋㅋ

0
2019.12.10

트위치는 진짜임 진짜 씹덕임

0
2019.12.10

우욱 씹 ㅋㅋㅋ

0
2019.12.10

씹덕새끼들 진짜 일본식 자살방법인 할복으로 뒤졌으면 ㅂㅁ

0
2019.12.10

우웁

0
2019.12.10

아프리카 = 수준떨어짐

트위치 = 씨발 구토나올것같은 역겨움 그득한 씹덕새끼들 한가득

 

0
2019.12.10

이젠 씹덕싸이트에서 씹덕질 하는걸 끌어내서 욕박네;;

혐오넷

0
2019.12.10

저런 씹덕들땜에 괜히 스트리머도 같이 욕먹는거지

0
2019.12.10
0
2019.12.10

듀라한 빠는애들중에 씹덕들이 유독 많은것같어

0
2019.12.10
@루터킹

많은게아니라 그냥 다 씹덕새끼들임

0
2019.12.10
@고소충

그렇게 일반화하면 '그래도 난 씹덕아니지'라면서 정신승리하던 씹덕들 화내. 틈은 줘야지

0
2019.12.10

진짜 씹덕 존나 많아

0
2019.12.10

시발 심사위원들 표정 싹 굳어있는거봐라

0
2019.12.10
0
2019.12.10

rms

 

0
2019.12.10

영상 링크는 없음? 뭐라 쳐야 저거 나옴?

0

우욱 씹.....나도 씹덕이지만 공모전영상을 저렇게 만든다고??

0
2019.12.11

트위치는 동수칸이랑 오킹밖에안봄 나머진뭐하는지모르겠음 실력이없음재미라도있던가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6990 인터넷에서 글이나 댓글쓸때 너무 맞춤법가지고 뭐라하지말자 42 zoodasa 2 시간 전 708
46989 부자들이 존경받을만한 이유.jpg 40 진보멸치 5 시간 전 2825
46988 (ㅇㅎ) 쓴단쓴단쓴단단단단쓴단단단 18 개소리존나잘함 6 시간 전 700
46987 [약후] 어제 이태원 클럽 앞 5 옧슈슈 6 시간 전 441
46986 피자 치킨 시켰는데 개빡칠때 16 무우명 6 시간 전 1290
46985 방금 삭제한글 다시올려주라 5 개붕쿵 8 시간 전 1209
46984 개붕이 자신있는 신체 부위 31 시크릿방식 8 시간 전 4120
46983 아이돌이 극한직업인 이유 11 동물친구들 8 시간 전 1580
46982 갤럭시 S20 극혐이니 뭐니 불평하는 새끼들 특 45 지옥늪멀록대장 9 시간 전 2268
46981 이거 은근히 술이 되게 씨다 35 임신프레스 9 시간 전 4282
46980 (공포?)(일베 주의)개드립에 올라간 '산 속의 이상한 천... 19 단팥빙수 10 시간 전 1642
46979 승희야 광고이거 뭐냐? ㅡㅡ 30 년째트롤링 11 시간 전 5536
46978 개붕이 여친 데리고 모텔왔다ㅋㅋ 25 오늘내일하는인생 11 시간 전 2344
46977 개드리퍼 분들에게 드릴말이 있습니다... 12 병신보면병신이라함 11 시간 전 386
46976 [단독] 우한폐렴 자가치료항체 가진 소년 발견 19 맛있는통닭 13 시간 전 2283
46975 어깨 넓은 소녀와 이웃집 양아치.JPG 49 스압따위안붙임 13 시간 전 2064
46974 어린소녀를 공으로 폭행하고 목덜미 잡고 볼에 키스하고 다리... 28 유치원 14 시간 전 3576
46973 전쟁터 속의 음악.JPG 24 스압따위안붙임 14 시간 전 1811
46972 조제 알도 10 프린이 15 시간 전 1386
46971 그런 기능을 어떻게 알고있냐 근첩새끼야 34 어떻해연애인역활... 15 시간 전 146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