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주의) 아프리카 bj 감스트가 부르는 롤 챔피언들

9개의 댓글

2019.12.10

씹노잼 + 좆방충 = ㅂㅁ

0
2019.12.10

바이는 바보 주먹밖에몰라

0
2019.12.10

어.. 그래... 재밌다 깔깔

0
2019.12.10
0
2019.12.10

ㅎ하하

0
2019.12.10

롤주의가 아니라 (인방주의)(개노잼주의)(지들만아는거주의)(저급한인방충주의)를 달았어야지

0
2019.12.10

수맥ㅋㅋㅋㅋ

0

여기가 맛집인가요 ?

0
2019.12.11

전설의 대전 북한판인가

0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계란 라면추천받는다. 26 뽀삐 13 분 전 1620
광대겜 현재 사태 웃긴점. 24 인생포기자 1 시간 전 329
광고 표시하면 그 영상 수익 못받는거임? 18 양사마 1 시간 전 1481
개드립 디씨 아류인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13 치맥좋아 2 시간 전 433
틀딱(조부모)이랑 같이 사는 개붕이 있냐 18 엄마미안해 2 시간 전 496
(정통) 7급충들이 쓰러져도 절대 119 안부르는 이유 13 민고 2 시간 전 2114
아예 인방 게시판이 하나 있는 게 낫지 않냐 41 아졸려 3 시간 전 1417
스팀게임살때 내 특징인데 이것도 정신병임? 28 쿠쿠까까 9 시간 전 2133
찐드립넷 요즘 개드립가는 패턴 15 다램쥐썬더 10 시간 전 299
개붕이들 내로남불 개쩌네.. 19 다램쥐썬더 10 시간 전 333
좋아라하는 인방관련 글들이 올라와서 너무 좋다 ^ㅛ^ 7 아ㅣ슈발꿈 10 시간 전 205
우왁굳 시청자로서 개인적인 생각 40 코만도승 10 시간 전 446
이딴 글이 개드립을 간다고? 아ㅋㅋㅋ 2 초 고수 11 시간 전 455
경남 진주 방금전임 15 쿠쒸H 11 시간 전 1208
우왁굳 캣트릭스 당시댓글 현재댓글 비교 52 병신을보았다 12 시간 전 1613
유튜브 어케 올리냐?? 7 향긋한아갈똥내 14 시간 전 607
못생긴 사람이 받는 대우 50 하하기차 14 시간 전 1957
[유튭주의]미래를 내다본 유튜버 22 이눔 14 시간 전 3136
유튜브 협찬논란 당당하게 5 ID는아이디 16 시간 전 3916
솔직히 요즘엔 연예인 고집할 필요가 없는거 같음 5 쿠쿠까까 17 시간 전 14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