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짹 화이트워싱 논란에 반응 그닥인 이유

다크서클 전현무도 백옥피부 아이돌로 변신짤 봐서 

25개의 댓글

2019.12.09

쟤 전현무 닮은 아이돌이야?

0
2019.12.09
@유물발굴단
0
2019.12.09

ㅋㅋㅋㅋ 존잘버죤

0
2019.12.09

아이돌보다 전현무가 더 잘생겼는데ㅋㅋㅋ

4
@Tarmac

현무형 티난다...

0
2019.12.09
@Tarmac

근데 원본짤도 현무형 잘생겻도라

0
2019.12.09
@Tarmac

현무형 개드립도하네

0
@Tarmac

현무형 개드립해?

0
2019.12.09
@크리스티아누호날두

이놈두라 진짜야

0
2019.12.09
@자동로그린

전현무도 요즘 바이럴마케팅하네 ㄷㄷ

0
2019.12.09
@자동로그린

현무형 혓바닥 길면 걸려 조심해

0

전현무 눈 반짝거리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2.09

초딩 중딩 미친년들이 아이돌 보정할때 귀신을 만들어버림

0
2019.12.09

충분히 보기좋게 해서 나오는데 저걸 희뿌옇게 발라버리면 더 좋나?

0
2019.12.09

근데 전현무도 까만편은 아닐껄

0
@김칸쵸

ㄹㅇ 전현무도 관리 다하는데 ㅋㅋㅋ

0
2019.12.09
@김칸쵸

ㅇㅇ 원본 현무형 잘생김 근데 저건 너무과해 ㅋㅋㅋ

0

ㅈㄴ 눈부시네

0
2019.12.09

저건ㅇㅈ아니냐

;;

0
2019.12.09

근데 대부분 백인만큼 밝지않냐?

0
2019.1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욕먹을만하네

0
2019.12.09

화이트워싱 인정합니다.

 

0
2019.12.09

조명이 존나 쎔

1
2019.12.09

난 연예인 사진 찍는 애들 보면 너무 과하게 보정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은데.. 화이트워싱인지 뭔지 아주 근거없는 논란은 아닌 것 같음

0
2019.12.09
@항원제시세포

ㅋㅋㅋㅇㅈ하는부분 너무 뽀얗게 처리해 꿀피부로 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9189 우한폐렴 치료법 나왔다 36 권지용 16 3 분 전
229188 어느 카페의 정지 사유 32 GProtoss 19 6 분 전
229187 와우저 삼촌에게 폰빌려줬는데 31 번째환생개붕쿤 24 11 분 전
229186 라쿤시티 현실화... 우한시 인근 현황 56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37 11 분 전
229185 무려 20발 중 19발을 명중시킨...!! 88 모만타이 29 40 분 전
229184 드래곤볼에서 알고보면 야무치보다 안습인 캐릭터.jpg 28 elan 36 43 분 전
229183 남편이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71 시험끝캡챠인공지... 59 49 분 전
229182 터키식 방역 32 아이러브더하이그... 55 1 시간 전
229181 비닐밥을 개밥이라고 해서 화난 동대장 85 대학원생은노예가... 74 1 시간 전
229180 오늘 물 마실때 조심해야 하는 이유 33 모만타이 60 1 시간 전
229179 절대영도 최영도 3 31 년뒤의개드리퍼 44 1 시간 전
229178 현실 전염병 주식회사. 55 번째대리기사 52 1 시간 전
229177 현대미술 81 점점점 36 1 시간 전
229176 조선시대 왕과 신하가 서로 맥이는 법 48 수수 73 1 시간 전
229175 [속보] 中 우한 폐렴 의료진 사망 + 두살배기 확진자 30 개소리존나잘함 47 2 시간 전
229174 흡연충 허세 평균 59 개소리존나잘함 37 2 시간 전
229173 토마토스파게티 소스 만들기 55 모만타이 56 2 시간 전
229172 수붕이가 제삿상 갈비를 먼저 먹은 이유.jpg 35 짱구네집마당쇠 66 2 시간 전
229171 그 명배우 톰 크루즈도 긴장했다는 촬영씬 62 모만타이 74 2 시간 전
229170 익게) 피순이의 센스에 감탄한 익게이 54 미크릿 50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