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테마파크 새로 개장할 라이드 어트랙션

 

영상은 일부분이고 

오픈은 내년 1월 17일 

79개의 댓글

2019.12.09

와 보기만 하는데도 재밌다 ㄷㄷㄷ

0
2019.12.09

난 영 별론데.......

차라리 유니버셜의 미니언즈가 더 나은듯

0
2019.12.09
@실2

미니언즈 보고 목아파 뒤질뻔함

0
2019.12.09

스타워즈 팬이면 확실히 지릴듯

 

0
2019.12.09

아나킨하고 오비완 싸우는 곳도 어트랙션으로 만들면 개쩔거같은데

0
2019.12.09
@병시니즘
0

진심 몰입감 오지네

0
2019.12.09

오져버렸다 ㅁㅊ

0
2019.12.09

시발 기저귀 하나씩 차고가야겠네

0
2019.12.09

와 영상만 봐도 재밌는데 직접 보면 지리겠네

0
2019.12.09

아 진짜가보고싶다ㅠㅠ

0

유니버셜 짱좋아

0
2019.12.09

해리포터가 더..

0
2019.12.09

이거 공사하는거 봤지롱 ㅋㅋㅋ 열기만 해봐라 당장 간다!

0
2019.12.09
0
2019.12.09

어마어마하네

0

이거 이시국에도 개장함?

0
2019.12.09

유니버셜 트랜스포머가 훨씬 재밌음

0
@회차중

ㄹㅇ 그런 박진감은 없네 너무 느릿느릿 흘러가는 느낌임 비상탈출 하나만 재밌을듯

0
2019.12.09
@회차중

스타워즈 빠가 졸렬하게 비추박고 가네 솔직히 저게 어트랙션이냐 캐디카냐

0
2019.12.09

영어공부부터 해야겠네

0
2019.12.09

와 어떻게 만든거야?ㅋㅋㅋ 기술력 뒤진다 몰입감 짱임!!

0
2019.12.10

진짜 자본의 힘이다 입장료 15만원쯤해도 꼭 갈듯 혹시 더 비싸냐

0
2019.12.10

USJ에서 저런 비슷한 어트랙션 탔었는데 개꿀잼이였는데 저거도 타보고싶다

0
2019.12.10

와... 걍 영화세트장 갖다놧네

0
2019.12.10

저거 도쿄 디즈니 랜드에도 있던데 다만 로보트만 알투 디투고 나머지는 다 비슷한듯

음성이 일본어로 나오는게 개쓰래기 같긴 했음.

0
2019.12.10
@쿠키제이

도쿄 디즈니에 있는건 의자 움직이면서 화면만 나오는거고 이건 차가 실제 세트장 돌면서 세트장 효과 + 화면 구성으로 돼있는 거

0
2019.12.11

ㅈ된다 ㄹㅇ;

0
2019.12.11

개 쩐다 진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데빌구시절 섹드립.mp4 34 콜라한잔시원하게 23 11 분 전
15번 반칙!!.gif 11 연희동갈매기 32 14 분 전
피해자들이 억울해지는 만화 13 닉네임할거없다 24 16 분 전
김성모식 팔 잘렸을 때 응급처치.jpg 47 마포대교는무너졌... 27 16 분 전
최신 피카츄 자위대 28 월남스키부대 30 23 분 전
여태까지 만나본 조선족들 공통점 26 개붕쿵 26 24 분 전
줄리엔강이 말하는 가짜사나이와 진짜사나이 차이 18 콜라한잔시원하게 46 27 분 전
고객에 미친 삼성의 서비스센터 49 머랭이머랭 62 30 분 전
(자작) 실화기반 연애일상툰 너굴라이프 1화 78 너 굴 맨 50 34 분 전
싸강 중 급발진한 짱개.JPG 33 항봉무녀 29 37 분 전
코로나때문에 나가지 말라는 엄마가 아들한태 한 행동.jpg 38 밥상저격 37 40 분 전
미국 엄마들이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 이유 62 모로스 73 1 시간 전
에타)공자도 중국인인데? 98 스쿠데리아 57 1 시간 전
추석때 로보트 뺏기고 진짜 펑펑 울었던 썰 72 조진거같다 79 1 시간 전
드디어 열린 한국형 전투기 이름 공모전 64 인생포기자 61 1 시간 전
선 넘는 롯데리아 광고.JPG 78 항봉무녀 81 1 시간 전
한복 비주얼 끝장났던 여배우들 123 경건한기술 40 1 시간 전
반격기.jpg 21 애인있어요 76 1 시간 전
[소리주의]내리라 쉬밸러마~(부산 음주사고 후) 104 리얼여포 34 1 시간 전
편의점 선두 GS리테일, 5년 연속 1위!!! 50 문썹눈신 4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